구리시 경일교회(목사 조용)에서는 10일(금) 저소득 소외계층 등 불우이웃돕기를 위한 백미 10Kg, 30포대를 대한적십자사 봉사회 구리지구협의회(회장 함정현)에 기탁했다.
경일교회 조용 목사는 “경제가 어려워지면서 지역사회 불우이웃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으로 저소득 소외계층에게 전달하여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하는 바램”으로 지역사회에서 봉사활동에 정평이 나있는 수택1동적십자봉사회(회장 표기만)에 기증하게 되었다, “고, 했다.
이날, 2020년 새로 취임한 수택1동 봉사회 표기만 회장은 기증받은 백미10kg, 30포대를 대한적십자사봉사회 구리지구협의회 함정현 회장에게 기탁하여 洞(동) 단위 봉사회에 배분하여 희망풍차 결연세대와 저소득 조손가정 및 독거노인세대에게 기부 받은 물품을 정성껏 전달하겠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한편, 구리지구협의회 함정현 회장은 (주)로보큐브테크(대표이사 김영석)의 후원금으로 21일 (월) “2020 설맞이 떡국떡 나눔” 행사에서 후원금+기부물품 백미10kg, 100포대와 경일교회 30포대 물품과 함께 희망풍차 결연세대와 저소득 조손가정 및 독거노인세대에게 “설맞이 선물”과 기부 물품들을 전달한다, “고, 밝혔다. 또한 거동이 불편한 세대에는 洞(동)단위봉사회에 배분하여 직접 차량으로 전달한다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