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갓산섬머모글캠프 사진 2부.
이번캠프에서 가장 기억에 남는 순간을 꼽으면,
1. 첫날만 비가 오고 나머진 전부 날이 좋았다. (중간 중간에 구름 좀)
2. 은하수보러 별투어 반대편으로 갔다가 밝은 달 때문에 추운 주차장에서 쌩쑈만 하고 왔다.
3. 마지막날 쫑파티에서 아이돌 스타 두명의 공연이 압권이였다. (2인조 남성 그룹 SWT)
4. 갓산 단체방의 커뮤니티가 유난히 좋은 캠프였다. (하루에 사진과 글들이 200개 이상 올라옴)
5. 리무진급 45인승 대형버스라서 승차감이 아주 좋고 쾌적한 여행이였다. (하단 짐칸에 모든 장비 수납)
6. 야마가타현 공영 방송국 YBC에서 모글제국 갓산캠프를 취재하여 당일 방송하였다. (화면빨 별로 ㅠㅠ)
모두가 즐거운 캠프가 되길 기원했지만, 한 분의 부상으로 안타까움과 아쉬움이 있었습니다.
저도 마지막날에는 수술한 내측 연골 부근 무릎이 많이 부었더군요.
다행이 마지막날에 새로운 모글을 만들어서 많은분들이 즐겁게 지냈습니다.
내측 인대 부상 당하신 분의 빠른 쾌유를 기원하며 캠프를 다녀온 회원님들의 많은 후기 바랍니다.
모글제국을 성원해 주시어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갓산캠프 17주년
SMX
첫댓글
사진에 특별히 순서는 없습니다. 대충 오는날 가는날 만 순서를 맟추고 중간에는 일정이 섞여 있습니다.
한사람이 여러장의 사진이 있거나, 중복된 비슷한 사진이 많은 점 양해 바랍니다.
후기용으로 퍼가시어 마음에 드는 것을 고르시라고 비슷한 사진의 각도만 다르게 여러 장 올린 것도 있습니다.
마지막 사진이 항상 28세 초절정 미녀강사 황지현님 홍보 사진입니다. 왜냐면 이분은 모글제국 '수석강사'이기 때문입니다.
모글제국 20주년
SMX
야호... 이렇게 또 추억 주머니를 가득 채워 주시네요!!^^
사진들을 보니 그때의 아름답고 즐거웠던 기억들이 새록새록 돋아납니다. 멋진 경험~ 소중한 추억~ 만들어 주심에 운영자분들 및 갓산모글사관학교 17기 참석자분들께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밤하늘의 별들이 저렇게나 아름다웠다니....역시~~!!!
대장님 이번에는 심령사진도 연출해주신거에요?ㅎㅎㅎ 저는 내년에 가오나시 가면 들고갈테니
칵꼬이나 샤신오네가이시마스~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