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월 13일 오픈한 명동 잇츠스킨 11호점이 오픈 한 달도 채 되지 않아 소비자들로부터 반응을 얻으며 꾸준한 매출 상승을 보이고 있다.
▲잇츠스킨 명동점 내부
오픈 첫날, 비가 옴에도 불구하고 20~30대 젊은 층과 외국인 소비자를 상대로 2천만원이 넘는 매출을 올린 잇츠스킨은 오픈 일주일을 넘기면서 꾸준히 방문객 수가 늘어나며 안정적인 매출을 올리고 있는 상황.
이 같은 반응은 명동점부터 선보인 새로운 인테리어와 한불화장품과 리더스 피부과가 공동 개발한 우수한 제품력 , 그리고 합리적인 가격이란 3박자가 맞아 떨어진 결과라는 것이 잇츠 스킨 관계자의 말이다
명동 잇츠스킨은 화사한 컬러의 외관과 고급스런 원목을 이용한 내부 인테리어로 방문 고객이 편안함과 코스메슈티컬이란 브랜드 컨셉을 몸소 느낄 수 있도록 변모했다. 또한 코스메슈티컬 시장에서 차별화, 전문화 된 컨셉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 할 수 있다는 점도 고객을 늘리고 있는 비결이다.
이번에 오픈한 명동점에서는 잇츠스킨의 컨셉을 잘 드러나는 ‘파워 10 포뮬라, ‘셀톡스 라인’ 등 D.R 라인과 망고 화이트 폼 클렌징, 드라마티컬 파우더 팩트 등 Best 제품이 가장 높은 판매율을 보이고 있으며, 이에 맞춰 특별 이벤트 진행 하면서 판매에 기폭제 역할을 하고 있다.
▲잇츠스킨 명동점의 춤추는 의사
잇츠스킨은 차별화 된 컨셉인 코스메슈티컬을 소비자에게 쉽게 인지시킬 수 있도록 춤추는 의사 캐릭터를 입구에 배치, 방문객을 유도하고 있으며 의사 가운은 입은 카운셀러의 전문적인 피부 및 제품 상담을 실시하고 있어 브랜드 컨셉을 확실하게 인지시키고 있다 .
매장을 방문한 소비자는 "매장 앞 의사 캐릭터와 의사 가운을 입은 카운셀러가 인상적"이라며 "한불화장품과 피부과 의사가 만들었다는 점에서 제품력이 믿음이 가며 가격이 부담스럽지 않아 자주 방문할 것 같다"고 방문 소감을 말했다.
한편 잇츠스킨은 이번 명동 매장을 시작으로 서울 및 국내 중심 상권에 지속적인 매장 확대를 계획하고 있다며, 명동점을 소비자 접근성이 높은 장점을 살려 잇츠스킨의 제품을 경험해 보고 싶어하는 소비자들의 매장 방문 및 인지도를 높여 성공 모델 샵으로 성장시켜 가맹점을 적극 늘려나갈 방침이라고 밝혔다.
김현철 차장 010-5516-0855
var tagnamelist;
var tagnameurllist;
function getArticleTag()
{
processRequest('/ArticleTagView.nhn', 'POST', 'clubid=13034453&articleid=166', null, processGetData);
}
function processGetData(req)
{
var o = eval('(' + req.responseText + ')');
var convertHTML = "";
tagnamelist = o.tagnamelist;
tagnameurllist = o.tagnameurllist;
tagnamestr = "";
for (var i=0;i"+tagnamelist[i]+"";
if(i!=tagnamelist.length-1)
{
convertHTML += ", ";
}
}
document.getElementById("tagviewtd").innerHTML = convertHTML;
document.getElementById("tagview").style.display = "";
document.getElementById("tagedit").style.display = "none";
}
function editArticleTag()
{
var tagnamesstr = "";
if(tagnamelist != null)
{
for (var i=0;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