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하신년 신년사
(안현회 사장)
인천교통공사 고객여러분 2010 경인년 희망찬 새해가 밝았습니다.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새해에는 고객여러분의 소망이 모두 이루어지길 기원합니다.
고객여러분 지난해 계속된 국제금융위기로 인한 경기침체와 두 전직대통령의 서거, 신종플루의 대유행 등 안팎으로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교통공사는 인천의 선진교통문화를 선도하는 교통전문공기업으로 시민의 대중교통 이용편의를 위하여 열심히 노력하였습니다. 8개 노선의 순환버스운영과 24대의 장애인콜택시 증차, 버스정보시스템의 송도신도시 추가설치, 교통정보통합사이트 “인티스”의 운영 등 다양한 성과로 많은 시민의 사랑을 받았습니다. 2010년에도 인천교통공사 임직원은 더욱 다양한 교통관련사업의 개발과 추진으로 교통서비스 증진을 위해 노력할 계획입니다. 올 3월에는 인천의 새로운 명물로 자리매김할 월미 은하레일이 개통할 예정이며, 청라복합환승센터건립사업, 공영차고지와 CNG 충전소 운영, 저탄소 녹색성장을 선도할 자전거보급사업 등 새로운 사업으로 시민에게 다가갈 예정입니다.또한, 장애인콜택시의 증차, 순환버스노선의 확대, 200여개의 버스정보안내기의 추가설치, 시외버스 인터넷예매 실시 등 다양한 서비스의 확대로 시민의 교통편의를 위해 노력할 예정입니다.고객여러분인천교통공사는 여러분의 기업입니다.
고객여러분과 함께 호흡하며 발전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고객여러분의 시선에서 사업을 추진하고고객여러분의 입장에서 서비스를 확대하여고객여러분이 신뢰하고 사랑하는 교통공사로 발전해 나가겠습니다.고객여러분 2010년 경인년에도 저희 교통공사에 대한 지속적인 성원과 관심을 부탁드립니다.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고객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항상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경인년 새아침
인천교통공사 사장 안현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