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 힐링툴 (치유의도구들) 원문보기 글쓴이: 알파웨이브
daum의 힐링툴 카페는 2013년 1월 29일 시작되었습니다.
이 글은 2013년 2월 13일에 작성해서 올렸습니다.
글 맨 아래에 내용을 추가한 것은 오늘 2019년 12월 12일입니다.
2019년 9월부터 동물 구충제인 펜벤다졸 요법이 널리 알려지면서 기생충 제거가 얼마나 중요한지 많이 알려져서 늦었지만 다행스런 일입니다.
기생충과 아울러 바이러스와 유해균 제거는 펜벤다졸이나 알벤다졸같은 구충제 뿐 아니라 자연치유세계에선 미세 전류를 사용하는 재퍼와 약초요법, 그리고 은용액이 이미 오래전부터 사용되어 왔습니다.
재퍼는 실버스타(은용액 제조기)와 함께 힐링툴 카페를 대표하는 첫 치유의 도구, 즉 힐링툴입니다.
은용액 정보는 7번 게시판을 참고하세요. 몇년전까지만 해도 7,8,9번 3개의 게시판에 많은 정보가 있었는데 아래와 같은 일이 벌어져서 지금은 최소한의 정보만 남기고 수많은 체험 글을 모두 내렸습니다.
클릭 ☞ 실버워터,은물,실버용액,은용액,실버콜로이드용액,은이온수,은미네랄수
널리 알려지지 않은 이런 치유의 방법이 펜벤다졸 덕분에 힐링툴 카페에 인연이 되어 찾아 오신 분들께라도 크던 작던~ 도움이 되면 좋겠습니다.
앎이,
인식이 곧 운명입니다.
- 2919년 12월 12일 -
재퍼가 낮설은 분들을 위해 재퍼에 대한 여러 사항들을 정리합니다.
여기서 재퍼는 훌다클락 박사가 개발한 훌다재퍼를 말합니다.
(밥벡재퍼는 3번 게시판을 참고하세요)
1. 재퍼가 뭐죠?
잽~ 아시죠?
권투선수가 잔 펀치를 날리는것을 잽, 잽 이라고 하죠.
잽(Zap)은 "일거에 해치우거나 사정없이 제압한다"는 뜻입니다.
재퍼(Zapper)는 "전기적인 자극으로 기생충이나 박테리아 (세균) 및 바이러스를 억제하는 전기장치"를 말합니다.
병원 물리치료실에서 사용하는 저주파 치료기처럼 몸에 미약한 전류를 흘려주는 장치입니다.
재핑(Zapping)은 " zapper를 이용하여 zap한다"는 뜻입니다.
지금같은 시대에 무슨 기생충이 있어? 라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그러나 기생충이 없는 사람은 없습니다.
단지 회충, 요충, 편충뿐 아니라 이름도 모르는 다양한 기생충이 많습니다.
최근 미국 국립보건원(NIH에서 발표한 기사가 흥미롭습니다.
기생충은 아니지만 우리 몸속에 1만종이나 되는 미생물이 1조마리정도나 살고 있답니다.
무게를 다 합치면 2Kg이나 된다고 하네요.
내 몸의 주인이 내가 아닌것 같습니다.
http://media.daum.net/digital/newsview?newsid=20120705211719744
미국과 케나다에서 활동한 세포생리학자인 훌다클락 박사(1928-2009)는,
많은 질병의 숨은 원인이 각종 독소물질과
인체에 서식하는 약 120종의 기생충임을 발견하였습니다.
훌다클락 박사
이 기생충들은 우리 생각 이상으로 몸속에서 나쁜짓을 많이 합니다.
기생충 몸 안에는 또 많은 세균들이 살고 있습니다.
세균들이 기생충 몸속에서 기생하고 있는거죠.
또 이 세균들 속에는 그 보다 더 작은 바이러스들이 살아갑니다.
그러니 기생충이 얼마나 못된 놈인지~
암 발생원인이 아직도 분분하지만 바이러스나 세균 및 기생충이 원인이라는데는 이견이 없습니다.
이런 사실은 점점 더 밝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기생충 제거가 건강에 무척 중요하고 원인이 잘 안 밝혀지는 질환의 숨겨진 원인인 경우도 많습니다.
그러니 암환자는 무조건 훌다재퍼를 열심히 사용해야 합니다.
훌다클락 박사는 이러한 기생충을 재거하기 위한 방법으로 호두액, 정향, 웜우드등을 사용하는 약초요법과 함께,
재퍼라는 전기장치로 positive pulse(양전압 펄스파형)의 미세전류를 인체에 흘려주면,
기생충을 효과적으로 제거한다는 놀라운 사실을 발견하였습니다.
클릭 ☞ 가장해로운 장흡충 이야기
재퍼는 기생충뿐 아니라, 각종 박테리아(세균)와 바이러스를 억제합니다.
물론 100% 모든 기생충과 균을 제거할 수는 없으며 그런 방법은 아직 없습니다.
100%가 아닌 일부를 제거하더라도 사용해야만 합니다.
아울러 재퍼의 미세전류는 면역력을 자극하여 증강시킨다고 합니다.
이렇게 훌다클락 박사는 기생충이 우리 생각을 뛰어넘는 수많은 질병의 원인임을 파악하고,
여러 과정을 거쳐서 손쉽게 기생충을 제거하는 지금의 재퍼를 만듭니다.
2. 생명체와 공명주파수
물질은 원소들의 집합인 분자들로 이뤄지고 원소들은 전기 에너지를 가진 전자와 원자핵(중성자+양자)로 이뤄져 있습니다. 전자와 중성자 및 양자는 또 다시 더 작은 소립자들로 구성되며 지금까지 발견된 소립자는 200가지가 넘습니다.
전자의 움직임은 주변에 또 다른 형태의 힘(에너지)인 자기장을 형성하고 이 자기장은 다시 전류를 만듭니다. 이는 너무나 잘 알려진 전자기현상이고 전자파도 이렇게 만들어집니다.
전자는 입자이며 동시에 파동입니다.
파동은 진동합니다.
그래서 무생물이든 생물이든 모든 존재는 고유한 파동(주파수)을 갖고 있습니다.
인체에 기생하는 기생충이나 세균들도 각자의 생명에너지에 따른 고유한 진동수를 갖고 있습니다.
기생충이나 세균들의 주파수와 동일한 주파수의 전기신호를 인체에 흘려주면,
동일한 주파수의 에너지끼리는 상호 공명(resonance)하여 에너지가 더욱 증폭되므로,
기생충이나 세균이 전기충격을 받아 죽게 됩니다.
(이때 특정 주파수의 전기 신호를 인체에 흘려서 효과를 보려먼 어려운 기술이 필요합니다.)
공명?
(Resonance)
서로 다른 전기신호의 주파수가 같으면 공명현상으로 신호는 더욱 강해집니다.
유리컵의 고유 진동수와 같은 소리주파수를 크게 내면 공명현상에 의해 유리컵이 깨집니다.
왼쪽 소리굽쇠를 진동시키면 오른쪽의 소리굽쇠도 따라서 울립니다.
공명이 일어난거죠.
3. 로얄 라이프 박사
이렇게 병원체가 가진 특정한 공명주파수를 찾아내어 병의 원인을 제거하는 방법이 로얄 라이프 (Royal Raymond Rife, 1888~1971)박사가 1930년대 발견한 주파수 치료기의 기본 개념입니다.
당시 라이프박사는 자신이 개발한 12,000배의 생체조직을 살아있는채로 관찰하는 특수한 초고배율 현미경으로 암조직을 관찰합니다.
암조직에는 암을 일으키는 여러 미생물이 있음을 확인하고 우여곡절끝에 이 미생물들의 고유주파수를 알아내 주파수 치료기를 개발하여 말기암환자들 치료에 나섭니다.
로얄 라이프 박사와 생체조직을 관찰하는 특수 현미경
라이프 박사의 뛰어난 치료효과는 오히려 화를 불러 자신은 물론이고 그와 함께한 동료의학자들도 모두 의문의 죽음을 당하고 모든 성과물들과 자료들은 불타 없어집니다.
(미국에는 일부 복원된 내용을 접목하여 라이프 머신 비슷한 것들이 많이 만들어지고 팔립니다.)
암이나 질병의 원인인 기생충이나 세균을 죽이는 특정 주파수를 인체에 적용하는데는 지금의 기술로도 재현이 어려운 라이프박사만의 기술이 있었습니다.
그래서 현대 기술로 재현된 라이프 머신들의 효과는 그렇게 신통치 않다고 합니다.
4. 훌다클락 박사
이후 미국과 케나다에서 활동한 의사인 훌다클락(1928~2009) 박사도 전기치료에 관싱을 갖고 연구하던 중 라이프박사의 발견을 재발견합니다.
이 분 역시 기생충마다 서로 다른 공명주파수가 있다는 것을 알아내고,기생충별로 공명하는 주파수를 찾아냅니다.
그리고 이 주파수의 전류를 흘려주면 특정 기생충이 죽는것을 확인합니다.
이 방법은 가격이 비싼 주파수 발생장치가 필요하고 종류별로 기생충을 죽이려면 시간이 많이 걸리는 단점이 있습니다.
그러다 전기기술자인 아들의 도움을 얻어,
양전압의 펄스를 인체에 흘려주면 주파수에 상관없이 세균들이 죽는다는 놀라운 사실을 밝혀냅니다. 양전압의 양(陽)은 플러스, positive를 의미합니다. 즉 음전압이 아닌 양전압을 말합니다. 양자역학이나 양자의학의 "양(量)"하고는 관련이 없습니다.
이것이 지금의 훌다재퍼입니다.
재퍼는 양자 파동 공명이나 이와 비슷한 치료기와는 관계가 없습니다.
병원 물리치료실에서 사용하는 저주파치료 및 시중에서 판매하는 저주파 치료기는 기생충을 죽이지는 못합니다.
이렇게 탄생한 재퍼는 우여곡절을 겪으면서 점차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져 가정에서 간편하게 질병의 원인을 제거하는 중요한 도구로 치유효과를 선사하고 있습니다.
미국에서 판매되는 재퍼중 하나.
힐링툴 카페지기가 개발한 재퍼입니다.
세계적으로도 훌다재퍼의 완결판인 알파재퍼-골드
지금은 단종되었습니다.
알파재퍼 골드를 더 작고 간편하게 만든 실버 플러스!
클릭 ☞ 알파재퍼-실버플러스 소개
5. 훌다재퍼에 필요한 사항들
1. 출력전압은 적어도 10V 정도
- 손잡이 봉을 잡고 재핑하는 경우 시험해보면 15V 정도까지는 출력을 올릴 수 있습니다.
- 일반적인 재퍼 출력은 9~10V 입니다.
- 발판이나 패드 사용의 경우, 또는 전기감이 둔한 분들, 특히 연세가 높을 수록 체내수분이 적어 전류가 잘 안 흐릅니다. 그래서 알파재퍼처럼 재퍼 출력이 좀 더 크면 좋습니다.
2. 재퍼 주파수
주파수 정밀도나 종류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재퍼는 질병에 따라 주파수가 다른 주파수 치료기가 아닙니다.
질병별로 주파수가 다르다면 이는 재퍼가 아니므로 재퍼는 다양한 주파수가 중요하지 않습니다.
훌다클락 박사가 처음 만든 재퍼는 30KHz이며 이후 많은 발전을 통해 현재는 2.5KHz, 또는 7~15Hz를 주로 사용합니다.
저는 이완상태의 뇌파인 알파파 주파수 11Hz를 주로 사용합니다.
그러다 최근엔 지구의 공명주파수인 7.83Hz를 슈만공명 주파수를 주로 사용합니다.
7.83Hz 알파재퍼-실버 플러스 소개글을 참고하세요.
클릭 ☞ 알파재퍼-실버플러스 소개
3. 출력파형은 반드시 양전압(Positive pulse)에서만 변하는 펄스파형이어야 함
- 알려진것보다 더욱 중요한 요구사항입니다.
- 중요하므로 그림으로 설명합니다.
양전압 펄스란 아래 그림처럼 전압이 플러스쪽에서만 크기가 변하는 전기신호를 말합니다.
여기에 훌다클락 재퍼의 비밀이 숨어 있습니다.
훌다클락 박사님이 공개한 회로도나 대부분 개인 제작자가 만드는 경우는 아래와 같습니다.
문재는 이런 단순 양전압 펄스는 여러 원인에 의해 위 그림처럼 짧게 마이너스로 튀는 경우가 종종 발생합니다. 이를 글리치(glitch) 파형이라고 합니다. 이렇게 순간적으로 마이너스 극성으로 흐르는 것을 막고, 양전압 펄스를 정확하게 하려면, 아래처럼 offset 이라고 부르는 전류를 펄스의 바탕에 깔아줘야 합니다.
조금이라도 마이너스로 튀는 신호가 있으면 기생충이 안 죽고 오히려 기생충을 좋게 합니다.
해외의 고급 재퍼나 국내에서 판매되는 일부 재퍼,
알파재퍼도 아래와 같은 파형입니다.
Positive Offset Pulse
훌다클락 프로그램에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는 재퍼는
작고 가격도 비싸지 않지만 건강에 여러면에서 유익한 도구입니다.
※ 훌다클락 박사의 책에 보면 재퍼는 반드시 건전지(직류)로 동작해야 한다고 말합니다.
재퍼뿐 아니라 모든 전자기기는 직류로 동작합니다.
그래서 교류인 가정전기를 건전지처럼 직류로 바꿔서 동작하게 합니다.
이때 교류를 직류로 바꿔주는 장치가 바로 아답타입니다.
그래서 건전지가 아니더라도 염려할 일이 아닙니다.
또한 소모품인 건전지 대신 충전지를 사용해서 동작하면 비용을 더욱 절감할 수 있습니다.
6. 연속재핑과 원형재핑(Cycle Zapping)
이것은 재퍼를 사용하는 시간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연속으로 주욱~ 재퍼를 사용하면 연속재핑이라고 합니다.
원형재핑은 연속으로 사용하지 않고,
아래처럼 7분 사용 - 20분휴식 - 7분사용 - 20분사용 - 7분사용합니다.
(시간은 초 단위로 정밀하게 안 하셔도 됩니다.)
알파재퍼-골드나 실버플러스에는 원형재핑을 자동으로 해주는 타이머가 있습니다.
처음 며칠 원형재핑 사용하다가 적응되면
30분~1시간 이상 지속적으로 사용하는 연속재핑도 좋습니다.
원형재핑과 함께 하루에 연속으로 5시간, 8시간등 많이 사용할 수록 좋습니다.
아래 사용기처럼 무릎관절의 경우 패드를 무릎주변에 붙여서 사용하기도 합니다.
http://cafe.daum.net/healingtools/JZth/1
손잡이 봉이나 발판의 재질에 대해 자주 질문하시는데 기본적으로 구리나 스텐이나 차이가 없습니다.
저는 스텐레스재질을 선호합니다. 구리봉은 손에 오래 쥐고 있으면 구리가루가 묻어나오고 금속냄새가 나는데 스텐은 그렇지 않습니다.
7. 재퍼사용시 명현반응
기생충과 세균이 죽으면서 이를 처리하는 신장과 간에 일시적으로 부담이 갑니다.
따라서 피곤함과 두통을 느끼거나 피부가려움등이 오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리고 기생충이 죽으면서 암모니아를 만드는데 이 암모니아는 강한 뇌신경 각성효과가 있어 하루 이틀정도 불면증을 유발할 수도 있습니다.
또 기생충이나 세균의 사체에 달려드는 장흡충의 프로필알콜과 아스페루길루스라는 곰팡이가 만드는 아플라톡신(일종의 독성물질)으로 인해 잠시 명현반응을 겪습니다.
백혈구가 이들의 사체를 잘 치우느냐 못하느냐에 따라(즉, 면역력 정도에 따라) 명현반응의 정도가 달라집니다. 사람에 따라 명현반응이 없기도 하고 강하기도 합니다. (잘 모르거나 살짝 겪는 경우가 더 많은것 같습니다.) 이러한 명현반응은 며칠일이면 대부분 사라집니다.
대부분의 명현반응은 기생충이 죽으면서 발생하는 현상이므로 재퍼가 인체에 작용을 하는것으로 보시면 됩니다. 명현반응이 심하시면 잠시 며칠 재퍼 사용을 쉬면 됩니다.
8. 재퍼와 일반 저주파 치료기의 차이점
기본적으로 저주파치료기는 전기적으로 근육을 자극하고 혈류를 증가시켜,
통증완화등의 치료효과를 얻는것이 기본 목적입니다.
재퍼는 이런 저주파치료기의 기본효과에 더해서,
기생충과 세균 및 바이러스를 제거하는 독특한 효과를 갖고 있습니다.
이것이 큰 차이점입니다
저주파치료기는 기생충이나 세균을 죽이지 못합니다.
그리고 약국에서 판매하는 구충제로는 기생충을 다 제거하지 못합니다.
그래서 재퍼가 필요합니다.
물론 재퍼도 재퍼 전류가 내장 깊숙히 흐르기 어렵기 때문에 기생충과 세균을 모두 제거하지는 못합니다. 그래도 사용하는 것이 당연히 이득이 큽니다.
(훌다요법에서는 재퍼에 추가로 3가지 약초를 더 사용합니다.)
재퍼에 대한 궁금증은 훌다재퍼 질문과 답, 3번 게시판에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PS:
라이프박사는 실물현미경으로 암의 원인을 직접 관찰하였습니다.
그리고 이 원인들을 제거하자 모든 말기암이 다 치료되었습니다.
훌다클락박사가 주장하는 암의 원인이 바로 라이프 박사가 생물현미경으로 찾아낸 기생충과 세균들입니다!
아래 파일은 훌다클락 박사의 저서중에서 재퍼 부분의 내용입니다.
안 보신 분들은 일독을 권합니다.
- 2019년 12월 12일 추가 -
※ 훌다클락 박사의 훌다요법은 각종 질병과 암치료에서 기생충 제거를 무척 중시합니다. 그래서 재퍼의 미세 양전류 전기 충격으로 기생충을 제거하고, 그것만으로 부족하니까 약초요법(정향, 웜우드, 호두액)으로 기생충을 제거합니다. 약초요법은 가격이 비싸고 구하기 힘들고 번거롭습니다. 여기서의 호두액은 호두의 외피를 알코올로 추출한 특별한 호두액을 말합니다. 그래서 구하기 어렵습니다. 저는 그래서 대신 은용액을 선택했습니다.
재퍼(기생충과 세균)+에너지볼(흡수력 뛰어난 물)+은용액(세균과 바이러스 및 항산화)
첫댓글 소식 고맙습니다
잘 정리 소개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