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주년 준비하느라 애쓴 집행부에 큰 존경과 응원을 보내며 모두 함게 푸진굿을 채운 국머리 식들에게 푸짐한 감사를 전합니다.
첫댓글 언니가 와서 더 푸졌던 계란한판생일!!ㅋ
희 사진은 다르구나 역시!!!!
첫댓글 언니가 와서 더 푸졌던 계란한판생일!!ㅋ
희 사진은 다르구나 역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