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라이더는 5년간의 현장 테스트를 통하여 만들어지고 개발되어진 제품입니다,
시중에서 유통되는 그러한 카피나 기술을 훔쳐다가 만든 제품이 아닌 순수 기술을 통하여 반복 테스트를 수없이 통하여 수많은 장착 기사분들의 조언과 실패를 거듭하면서 만들어진 제품입니다.
제품을 개발하면서 보면 기술이나 내용을 훔쳐다가 마치 자기것인양 자기회사 기술인양 하는 몰지각한 인간들이 많은데요
바이오라이더는 기술 테스트를 위하여 상당한 자금이 소요되었고 시간과 인내를 통하여 만들어진 성과물입니다.
기술이 아닌 과학 그리고 열정으로 만들어진 결과물입니다.
개발자인 저는 과학자도 엔진의 전문가는 아닙니다만 어려서부터 남달리 기계조립에 소질이 있었고 도전 정신이 강했기에 그리고 십수년간 WATERIDER(수륙양용자전거)를 개발하고 성공 시킨 노하우를 가지고 있었기에 개발이 완성되었습니다.
사실 국내에서 자동차회사나 대기업이 만든 자동차용품 부품이외의 회사에서 만든 제품을 평가하고 인증해주는 기관은 없다고 봅니다
저희 회사는 몇십만원 주고 만든 인증서보다 그리고 학술적으로 따지고 제품을 평가하는 소모적인 논쟁보다 자동차에 실질적으로 주행 테스트를 통하여 객관적으로 만들어낸 데이터만을 가지고 소비자들로부터 평가를 받아왔습니다.
해서 최근 몇년간 저희 블러그나 카페에 들러 자료나 일부 기술을 응용하여 마치 자기들 기술인양 카피 제품들이 나타나고 있습니다.
원천기술과 기술적 노하우를 축적하고 있는 회사와는 차원이 다릅니다.
저는 기술적 부분을 20여년간 축척한 세계 최초의 개발자라고 자부합니다.
아무나 원천기술을 확보하지는 못합니다.
당장 검증할수 있고 입증할 수있는 기관에서 언제든지 무작위 제품을 추출하여 테스트하여도 같은 성능과 데이터를 구축할 수있는 그런 자부심과 긍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기술은 고집스런 장인정신으로 사명감으로 자신감으로 긍지를 가지고 세계 최초로 만들어낸 기술입니다.
자동차 분야의 중요부분 공기,전기,물,기름,엔진,운전자 등등이 복합적으로 공동으로 작용하고 그리고 자동차는 시간이 흐를수록 고장과 노후를 통하여 연비가 떨어지고 성능이 저하됩니다.
이러한 부분들을 해소하고 정리하는 역할을 합니다.
쉽게 말하자면 전기적인 저항을 0에 가깝게 만들어준다든지 점화플러그나 실린더 내부 팽창과 압력을 효율적으로 올려준다든지 매연을 줄일수 있는 배기관의 청소를 한다든지
배터리와 전압을 안정 시켜준다든지 냉각수의 분자구조를 변화시켜 부드럽고 깨끗한 상태로 유지한다든지 공기 필터를 청소해준다든지 엔진의 구성 요소중에 마찰 저항 계수를 줄여준다든지......이렇게 하므로서 소음이 줄어들고 떨림이 완화되고 페달링이 부드러워지고 힘이 생기고 연비가 좋아지는 겁니다.
내가 아무리 좋다고 한들 떠들어본들 혹자들은 그렇더군요
이런 제품이면 자동차회사에서 못만들겠느냐 기술을 팔고 편히 살지..하는 소리들 합니다.
자동차회사라고해서..자동차박사라고해서 다 개발하고 만들수는 없는겁니다.
에디슨처럼 99%의 순수 노력이 필요하니까요
개발자는 사명감이 투철해야합니다.
개발에 성공해서 단순히 기술을 팔아먹는게 아닌 사용자가 누구나 공유하고 좋아하고 효과를 누려야합니다.
이게 진리입니다
바이오라이더는 자동차의 새로운 기술적 시작입니다.
자세한 기술 설명보다 간단하고 쉬운 바이오라이더에 대해 설명했습니다.
직접 여러분이 바이오라이더를 경험해보시면 그동안의 불신은 사라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