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 오후★ 체코 동화그림작가와 함께하는 ♣종이로 만든 알파벳 세상♣ 특강 안내
안녕하세요, 학동역 근처 올해 새로 개관한 "논현글로벌평생학습센터(강남구청 직영)"를 알려드립니다^.^
논현글로벌은 외국어, 글로벌문화 프로그램에 특화된 평생학습센터입니다(현재 3분기 강좌 성인학습자 모집중 ☞ https://vo.la/KcSsYD)
방학기간에는 어린이(유치원~초등)를 위한 영어 원어민 수업과 해외문화 특강을 열고 있습니다.
지난 겨울에는 원어민 동화책 수업(3주)이 있었고, 이번 여름에는 영자신문 만들기 수업(3주)을 운영중입니다(현재 신청마감).
★내일 특강★으로 체코 대사관, 체코 문화원과 연계하여 체코 동화작가님 모시고 알파벳에서 이미지를 연상하여
종이로 작품을 만들어보는 재밌는 수업이 열립니다. 영어로 진행되고 통역이 제공될 예정입니다.
현재 1회차는 6자리, 2회차는 5자리가 남아있어 정보 공유해놓습니다~!
<종이로 만든 알파벳 세상> (1회차) 8월 8일(목) 13:30~14:30 ☞ https://vo.la/zQSjJ
<종이로 만든 알파벳 세상> (2회차) 8월 8일(목) 15:00~16:00 ☞ https://vo.la/ZeBUu
<작가에 대하여>
파트릭 안챠크: 열정적인 일러스트레이터
파트릭 안챠크 작가는 사회에 긍정적인 영향을 주거나 교육적인 영향을 불러일으키는 프로젝트에 깊은 관심이 있는 일러스트레이터, 그래픽 디자이너입니다. 영감 뿐 아니라 가르침을 얻을 수 있는 프로젝트에 관심을 가진 파트릭 안챠크 작가는 책이나 교과서의 일러스트를 발전시키는 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벽화 작업을 하지 않을 때는 비영리재단에 재능기부를 하기도 합니다. 파트릭의 그림은 직관적인 재미와 즉흥성, 그리고 유머를 담고 있어 어린이 독자와 성인 독자 모두에게 사랑받고 있습니다.
2018년, 파트릭은 독립 출판사인 RUKAMA를 설립했고, 어린이 독자를 위해 교육과 만들기를 병행할 수 있는 ALFABETA 시리즈를 출간했습니다. 이 책은 “올해의 가장 아름다운 도서" 경연에서 2위를 하고, 체코의 아동도서 문학상인 황금 리본 상(Zlatá stuha)을 수여하는 등 여섯 개의 시상식에서 상을 수상했습니다. 현재 영어 번역본 제작이 완성되었고 독일어 번역도 준비 중입니다.
그의 독창적인 작업들로 파트릭은 체코 그랜드 디자인 어워즈의 일러스트레이터 부문에서 두 번이나 후보로 노미네이트 되었습니다. 현재는 오스트리아의 비엔나에서 생활하면서 새로운 영감을 찾고 있습니다.
<수업에 대하여>
아이들에게 ALFABETA 책의 메인 이미지인 astronaut 글자를 보여줍니다. 그리고 27개의 알파벳을 하나씩 보면서 어떤 이미지를 만들지 이야기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