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탈모 절개법 모발이식 일부비용 지원 이벤트
삼탈모 운영자 유키구라모토 입니다.
많은 회원 분들의 성원에 힘 입어 다시 한 번 절개법 모발이식 일부비용 지원 이벤트를 진행하려 합니다.
보통 모발이식 수술비용이 전문모발이식병원에서 3,000모 기준 450~500만원 (500모 당 50만원 추가) 이 소요 됩니다.
본 이벤트는 3,000모를 300만원에 시술을 하고, 그 견적이 오버되면 500모 당 35만원이 추가가 됩니다.
즉, 원래 비용에서 할인이 되는 나머지 비용은 삼탈모에서 지원을 해드립니다.
최근 들어 삼탈모 카페에서도 모발이식 수술에 대한 관심이 크게 증가하고 있습니다.
모발이식 수술은 탈모치료에 있어 아주 훌륭한 보조적인 수단이 될 수 있습니다.
모발이식 전에 탈모치료를 열심히 하셨고, 탈모치료를 하면서 부족한 부분을 모발이식으로 커버를 하면서
지속적으로 탈모치료를 열심히 하신다면 분명 좋은 결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이번 모발이식 수술 일부 지원 이벤트는 공동구매를 진행하고 계신 협력사에서 소정의 후원을 받아서 진행이 됩니다.
흔쾌히 제안에 응해 주신 니심코리아 사장님 외 공동구매 진행 협력사 대표님들께 감사드립니다.
또한 비용적으로 많은 배려를 해주신 모발이식전문병원 원장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아무쪼록 이번 이벤트가 모발이식을 하고 싶으셔도 비용적인 부담 때문에 못하신 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많은 분들을 선정하고 싶어도 비용적인 부담 때문에 그렇게 하지 못하는 점 죄송하구요.
이러한 이벤트를 주기적으로 할 수 있도록 노력해 보겠습니다. 최선을 다하는 삼탈모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 지원기간 : 2013년 10월 31일 ~ 11월 6일
2. 선정인원 : 절개법으로 총 21명
3. 시술병원 : 삼탈모 회원님들이 이름을 들으시면 아시는 서울 강남 유명병원 3곳 (각각 7명 씩) 에서 진행이 됩니다.
4. 비용 : 3,000모 기준 300만원 (견적오버 시 500모 당 35만원 추가)
* 보통 모발이식전문병원에선 3,000모 기준 450~500만원 (견적오버 시 500모 당 50만원 추가) 정도 합니다.
* 일부 저가비용이 드는 병원과 비교하진 말아주세요.
앞서 말씀드린대로 이름을 들으면 알만한 유명 모발이식전문병원 3곳에서 진행이 됩니다.
5. 신청방법 : 이벤트 지원 마감
* 본 이벤트는 정회원 이상만 신청 가능합니다.
* 2013년 11월 안으로 상담 및 수술까지 가능하신 분들만 지원해주세요.
1) 성명/닉네임
2) 나이
3) 성별
4) 주소
5) 연락처
6) 현재 치료하고 있는 방법
7) 탈모 관련 사연
8) 현재 탈모상태 사진첨부
6. 진행과정 : 지원을 해주시면 추후 선정되신 21분은 병원 측에 명단이 통보되서 연락을 드립니다.
상담일시를 정하고 상담 후 각 병원당 7분 씩 총 21분이 수술일정을 정합니다.
7. 선정되신 분들은 수술 후 수술 후기를 삼탈모 '모발이식후기,사진' 게시판에 주기적으로 올려주시면 됩니다.
후원사의 지원으로 진행이 되기 때문에 수술후기는 사진과 함께 올려주셔서 본 이벤트의 진행을 확인해 주셔야 합니다.
* 메일, 쪽지 문의가 너무 많아 개별 답장이 힘든 점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이벤트 관련 문의사항은 해당 공지 게시글의 댓글로 해주시기 바랍니다.
12월에도 하면 좋을텐데 아쉽네요 ㅎㅎ
대학생들 생각해서 방학때도 이벤트 해주세요 ㅠㅠ 부모님께 손빌리기에는 액수가 크네요 ㅠㅠ 12월중순정도부터 방학이네요 ㅠㅠ
이런 좋은 이벤트가 있었군요....넘 아쉽네요 다음번 기회를 기다려 봅니다
12월에는 이벤트 안하시나요?
보통 모발이식 이벤트가 진행 된 후에 상당히 많은 분들이 추가 이벤트 요청을 해주시는데요. 그 분들 개인사정상 요청을 전부 받아 들이려면 1년 내내 이벤트가 진행이 되야 하는 실정 입니다. 위에서 말씀 드린대로 지원이 되는 이벤트라 진행하는 여건이 한정되 있습니다. 추가로 12월을 많이 말씀하시는데 이벤트를 진행하려면 여건상 병원 스케쥴을 맞춰야 합니다.
12월의 경우엔 겨울 방학이 끼어 있어 병원 측에도 성수기가 됩니다. 이벤트를 진행하기엔 좀 모호한 시기죠. 이 부분은 좀 고려해주셨으면 싶내요. 최대한 많은 회원 분들에게 혜택이 돌아가도록 노력을 하는 편인데 최근 앞뒤 다 자르고 계속 연락 주시면서 본인의 사정을 말씀해주시면서 계속적으로 겨울방학 시즌에 다시 진행 해달라고 하시는 분이 계시는데요. 상황을 이해 못하는건 아니지만 이러한 상황 설명 드렸음에도 같은 이야기를 계속 해주셔서 이래저래 좀 힘이 든게 많습니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