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7월 세울림과 함께 하는 "미국자유여행"으로 안내합니다.
제가 처음으로 추친하는 드빙 여행 컨셉이 미국자유여행이라서 이미 짜놓은 장소를 여행 하는 것이 아니라
여행 참가자들과 함께 대화하며 공감대를 만들어서 직접 만들어 가는 여행으로 이번에 진행하려고 합니다.
그렇지만 어디까지나 여행 중심지 기준이 있어야 하기에 위에서 보는 사진의 장소를 기준으로 삼으려 합니다.
이곳은 자유 여행을 선호하는 여행 마니아 미국인들이 선정한 미국 최고의 여행지입니다.
이름은 모뉴먼트 밸리(Monument Valley)라고 합니다. 유타주와 애리조나 두 개 주에 걸쳐 있습니다.
이 땅의 주인인 나바호 인디언들과 함께 시간을 보내며 그들의 음식, 음악 그리고 문화를 체험하려고 합니다.
서부영화에서 많이 본 이런 그림 같은 배경을 직접 눈으로 대하면 지구의 다양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본인이 직접 서부 영화의 주인공이 되어 보는 그런 기회도 가져 보십시오.
대자연 속에서 하늘 높이 솟아올라보기도 하고 사륜구동 지프차를 이용해서 지구 안에 있는 또 다른 행성을 경험해 보세요.
모뉴먼트 밸리 , 그 이름만 들어도 가슴이 설레는 바로 그 장소로 세울림(케니지 투어리더)이 안내합니다.
포레스트 검프 영화에 나온 이 자리도 여행자의 가슴을 떨리게 한답니다.
*여행일시; 2023년 7월 10(월) - 21일(금): 11박 12일 미서부 자유여행 + 바하, 멕시코 크루즈 여행
7월 10일(월) - 15일(토): 5박 6일 미서부 자동차여행
7월 16일(일): LA 일일 자유여행
7월 17일(월) - 7월 21일(금): 4박 5일 바하 캘리포니아, 멕시코 크루즈 여행
*여행장소; 5박 6일 미서부 자동차여행은 가고 싶은 곳을 알려주시면 반영하겠습니다.
-선택A: 그랜드 캐년, 브라이스 캐년, 자이언 캐년, 앤틸롭캐년 등,,,(LA출발)
-선택B: 아치스 캐년, 캐년랜드, 케피털 리프 등,,,(LA출발)
(선택A와 선택B 중에서 가고 싶은 여행지를 선택해 주시면 모뉴먼트 밸리와 함께
묶어서 구체적으로 여행지를 선정해서 추후에 자세히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여행경비; 여행장소와 숙박과 식사 등 부수적인 것들이 여행 참가자들과
의견 수렴 후에 결정되면 추후에 자세하게 공지 하도록 하겠습니다.
*특별 알림: 드빙 미국자유여행을 진행하는 세울림(케니지 투어리더)은 일반 관광 여행사가 아닌 순수 개인
자유여행자 임을 알려드립니다. 모든 진행은(운전 포함) 세울림이 직접 진행하고 참가자들이 자율적으로
여행 할수 있도록 여행지 현장에서 도와 드립니다. 한국/미국 왕복 항공 티켓은 개인이 준비하시기를 바랍니다.
*드빙자유여행 참가 인원은 선착순으로 12명까지로 하겠습니다.
단, 참가자 자격은 드빙회원으로 하루에 최소 만보 이상 걸을 수 있는 분으로 제한합니다.
제가 올린 내용을 검토하시고 참가 의향이 있으신 분들은 댓글로 의견을 올려주세요.
그럼 충분히 검토한 후에 최종적으로 결정하여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LA 에서 세울림(케니지 투어리더)
첫댓글 코로나 기간이 끝나고 여행을 애타게 기다리던 미국교포분들로 구성된 단체에서
7월 10일 출발 여행에 참가 하겠다고 많은 분들이 신청을 하여서 이번 여행은 마감 하기로 하겠습니다.
8월 이나 9월에 다른 미서부자유여행을 새로 만들어서 앞으로 공지 하도록 하겠습니다.
혹시 그 전에라도 미서부자유여행에 관심있는 분이 계신다면 언제든지 저에게 연락 주시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