찬미예수님,
천주교 의정부교구 아버지학교 형제 여러분, 오늘 좋은 소식을 전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아시다시피 천주교 의정부교구 아버지학교는 지원자 아버지로부터 받는 등록비 10만원으로는 운영될 수가 없어 많은 형제들의 후원에 의존하여 왔습니다. 하지만, 세법상 소득공제를 받을 수 있는 기부금 영수증을 발행하지 못하여 지금까지 죄송함을 금치 못하였습니다. 그런데, 최근 의정부교구 교구청 관리국과 상의하여 기부금 영수증을 발행하는 방안을 마련하였음을 기쁜 마음으로 모든 형제에게 알려 드립니다. 상세한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1. 2010.1.1이후 아버지학교 후원회 계좌 (신한은행 100-024-926036 (예금주 : 천주교의정부교구아버지학교))로 입금된 금액이 2010년도 기부금영수증 발급 대상입니다.
2. 입금자 명의의 기부금 영수증만 발급 가능합니다. 즉, 입금자 명의와 다른 명의로 기부금 영수증을 발행하는 것은 세법상 허용되지 않음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만약 다른 명의로 발급하고 세무서가 이를 문제삼을 경우 궁극적으로 의정부교구 자체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게 됩니다.
3. 기부금 영수증이 필요하신 분은 후원자게시판에 글을 올리시거나 catholicfather@hanmail.net으로 메일을 보내주시기 바라오며, 요청하신 기부금영수증은 12월말경 일괄 발송될 예정입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게시판에 글을 올리지 마시고 가급적이면 메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아버지학교에 내시는 후원금은 형편상 10만원 등록비 마련이 어려운 분들과, 교도소아버지학교, 군인예비아버지학교, 열린아버지학교, 다문화가정아버지학교 등의 개설과 운영에 쓰여질 것이며 한푼도 흐트러짐이 없이 주님 사업에 귀하에 쓰여 질 것입니다.
아버지학교를 위하여 후원하시는 모든 분들께 다시금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주님의 영광과 축복이 항상 가득하기를 빕니다.
감사합니다.
천주교 의정부교구 아버지학교 운영위원장 배동선 다미아노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