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증협회사회복지박람회 참가후기 *2019년9월3일
중증장애인협회와 센터는 3일 오전 보령종합체육관에서‘행복이 흐르는 보령 愛(애) 살다’라는 주제로 사회복지의 날 기념식 및 복지박람회에 참석하였습니다.
보령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이홍집)가 주관한 이번 행사는 민 ․ 관 지역사회복지 기관과 단체, 시민 등 100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사회복지 관련 서비스 정보를 공유하여 복지 체감도 및 행복지수가 향상되는 축제의 장으로 마련되었으며 우리 협회회원도 많은분이 참석하였고 성황리에 행사가 진행 되었습니다..
행사는 축하공연과 유공자 표창 등 기념식, 기획공연 및 트롯가요제 등 복지마당으로 진행됐으며, 행사장에서는 공공 및 민간 복지단체 29개 기관의 체험 부스가 운영되었으며 협회도 2의 부스를 운영하였습니다.
유공자 표창에서는 12명이 받았으며 중증협회 에서는 한선영씨가 받았다. 축하합니다!!!
김동일 시장은 “우리 보령은 남녀노소, 생애주기별 맞춤형 복지를 통해 개개인이 인간으로서의 가치를 존중 받는 포용적 복지 실현으로 시민 삶의 질 향상을 위한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며, “오늘 이 자리가 사회복지 관련 정보를 공유하고, 서로를 북돋아주는 격려와 힐링의 장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장기자랑에 한선영, 강의선, 이민규 회원등이 참가 3등을 차지 하였습니다.. 축하축하합니다ㅏㅏㅏㅏ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