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을 축하드립니다~!! 제가 사는데는 백석동 이마트쪽입니다~!! 언젠간 선수출신분들 한테 레슨을 한번 받아봐야지 하면서....이 날 이 때까지 살아왔지만 날짜가 맞지를 안해서 한번도 레슨을 받지 못했습니당~!!ㅋㅋ일주일에 쉬는 날이 고정되지 안해서 늦은 나이에 평일에만 레슨을 받고 싶은 마음이 있는데 오전에 레슨을 받는다면 일주일에 1회~2회 정도 어떻게 해야 되는지 알고 싶네요~!! 탁구는 중1때부터 시작했구 실력은 일반사람치곤 그냥 조금 친다는 소리를....ㅎ 레슨비는 어떻게 되는지.....(?)
첫댓글 와~~~
국가대표 메달리스트 관장님......
역시소문대로 레슨 최고십니다^^
박해정샘~
레슨 열정적으로 지도해 주십니다~
오시면 반하실 겁니다~^^
와우~
축하드립니다.
카페처럼 아름다운 탁구클럽이군요.
코치님의 열정처럼 예쁘게 번창하실겁니다.
거듭 축하드려요~
감사합니다 관장님~~~
박해정관장님...오픈을 축하드립니다.^^
ㅎㅎ 샘 감사합니다 ^^
오픈을 축하드립니다~!! 제가 사는데는 백석동 이마트쪽입니다~!! 언젠간 선수출신분들 한테
레슨을 한번 받아봐야지 하면서....이 날 이 때까지 살아왔지만 날짜가 맞지를 안해서
한번도 레슨을 받지 못했습니당~!!ㅋㅋ일주일에 쉬는 날이 고정되지 안해서 늦은 나이에 평일에만
레슨을 받고 싶은 마음이 있는데 오전에 레슨을 받는다면 일주일에 1회~2회 정도
어떻게 해야 되는지 알고 싶네요~!! 탁구는 중1때부터 시작했구 실력은 일반사람치곤
그냥 조금 친다는 소리를....ㅎ 레슨비는 어떻게 되는지.....(?)
안녕하세요~ 주 2회 14만원입니다 ^^
@박해정 넵~!! 알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오늘 친절한 전화상담 감사드립니다~~~^ ^
번창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