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여행은 1989년 국내 최초 단체배낭여행 및 호텔팩배낭여행 프로그램 개발을 계기로 1995년 본격적으로 여행 산업에 뛰어들었습니다. 이듬해인 1996년, 콘도텔배낭여행 프로그램을 개발해 화제를 불러 모은 내일여행은 발전을 거듭해왔습니다.
특히, 2005년 출시된 개별자유여행 브랜드 <금까기> 는 출시 이후 소비자 선호도 조사 결과 2012년 까지 7년 연속 개별여행 1위를 유지하면서 고객들에게 가장 사랑 받는 파워브랜드로 자리매김해 오고 있습니다.
또한, 유럽, 호주/뉴질랜드, 일본, 중국, 동남아, 아프리카, 인도, 미주 캐나다 등 전 세계를 대상으로 배낭여행, 금까기, 허니문 등 총 2000여 개 이상의 상품을 운영하고 있으며, 전 세계 통합 실시간 호텔예약시스템, 유레일 등 각종 세계 교통패스 판매 및 프리미엄 서비스를 통해 고객 만족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지금의 내일여행이 있기까지 무엇보다 큰 힘이 되었던 것은 바로 고객들의 꾸준한 관심이었습니다. 때로는 칭찬으로, 때로는 따끔한 충고로 언제나 내일여행의 버팀목이 되어주는 고객들이 있었기에 내일여행은 또 한번 도약할 수 있었습니다.
“한번 고객은 영원한 고객이다”라는 것을 모토로 내일여행은 2005년부터 매년 고객 캠페인을 진행하며 고객과의 소통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늘 고객들에게 만족을 주며 최선을 다하는 내일여행이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