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글 : 새로이 게시판지기가 되어...
안녕하세요, 토지 경매를 전문으로 하는 변호사 한덕렬입니다.
최근에 '경매/공매정보' 난에 '투자 검토/추천 물건'이라는 제목으로 글을 하나 올리고 난 뒤 후속 글들을 몇 개 올렸더니 카페지기님이 아예 게시판을 하나 만들어 주셨습니다.
실은 10년 전에도 이 카페에 '한덕렬 변호사 투자칼럼' 난을 만들어 주셔서 제가 실제로 투자한 토지 경매 사건에 대한 투자 일지를 올린 적이 있었습니다.
그 이후 토지 경매에 관한 이론 강의 글도 여러 편 올려서 그 중에는 3,000회 이상의 조회 수를 기록한 것도 있었습니다.
그 시절 카페 회원님들이 참으로 열렬한 성원을 보내주셨는데, 제가 2016년도에 네이버 밴드 '한변호사와 함께 하는 토지 경매'를 시작하면서 관리를 소홀히 하여 게시판이 사라졌었습니다. 에고~~
이제 다시 이 카페의 게시판지기가 되어 감회가 새롭습니다. 새출발을 하는 마당에 앞으로 성실한 게시판지기가 되겠다는 다짐을 하여 봅니다.
저는 경기고와 서울법대를 졸업하고,
17년간 법원에서 판사로 근무하였으며,
2000년도에 부장판사를 끝으로 변호사 개업을 하여,
이제 23년차 변호사가 되었습니다.
2003년부터 토지 투자를 시작하였고,
2007년부터 본격적으로 토지에 관한 공부를 시작하여
네이버, 다음 등의 여러 카페에서 지도위원, 고문 등으로 활약하며,
글도 쓰고, 강의도 좀 하고, 공동투자도 운영해 보았습니다.
2011년부터는 토지 투자의 패러다임이 변하는 것을 읽고,
일반 투자로는 많은 수익을 내기가 쉽지 않다는 생각이 들어
토지 경매에 관한 공부를 시작하였고,
현재까지 천여 건의 물건을 분석하여 백여 건의 물건에 응찰하였고, 수십 건의 토지를 경매로 취득한 바 있습니다.
앞으로 이 칼럼란에 그동안 제가 썼던 글들을 정리, 보완해서
토지 경매에 관한 이론 강의, 실전 투자 사례, 진행 사건 연구, 투자 검토/추천 물건, 투자 공지 등에 관한 글을 연재하겠습니다.
제 글들을 열심히 보시면 토지 경매에 관하여는 이론과 실전을 겸비한 전문가가 될 수 있을 것입니다. 뿐만 아니라 제가 운영하는 공동투자에 참여하여 상당한 수익도 올릴 수 있을 것입니다.
여러분의 많은 성원을 바라고, 아울러 제가 운영하고 있는 네이버 밴드 '한변호사와 함께 하는 토지 경매' 밴드에도 많이 들어와 제가 쓴 글들을 보시기 바랍니다.
네이버 검색창 또는 밴드 검색창에서 '한변호사와 함께 하는 토지 경매 밴드'라고 쳐 보세요. 좀더 쉽게는 아래 하이퍼링크를 클릭해 보세요.
첫댓글 대지가 얼어붙은 강추위 속에 12월의 첫 주말을 맞이합니다.
대망의 12월은 ~ 하시는 일 만사 형통 하시고.
가내의 기쁨과 행복이 가득 하시길 바랍 니다.
회원님들 모두 모두 건강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