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독도특산품 화장품
정부에서는 독도전복, 독도소라 지리적 표시단체표장사업은 독도 특산품인 독도소라,독도전복에 지식재산권을 부여함과 아울러 이에 대한 역사적 기록 축적으로 독도를 둘러싼 일본과의 향후 분쟁에 선제적으로 대응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그간 품질에 비해 제값을 받지 못해온 독도 특산품에 대해서 새로운 가치 창출로 주민들의 실질적인 소득증대에도 기여할 것으로 보고 있다고 했습니다.
그래서 독도 특산품인 전복과 소라를 이용해 추출물을 활용한 화장품 패키지를 하고 싶습니다.
전복은 예민해지기 쉬운 피부를 보호하고 탄력을 유지시키고, 노화방지효과, 피부재생 촉진, 보습효과, 지속적인 영양공급
소라는 다량의 콜라켄으로 피부미용에 탁월하고 합니다.
독도를 알리기위해 식품뿐만 아니라, 남녀노소를 타겟으로 할 수 있는 화장품 패키지를 진행하려합니다.
기존에 있는 전복추출물 화장품입니다.
구성: 스킨, 로션, 크림, 팩, 미스트
(더크게 진행하려면 남성용, 여성용, 유아용 으로..)
컨셉: 생각중이지만, 우선적으로 독도를 홍보하면서 독도의 깨끗한 이미지를 담고 싶습니다.
2. 한식테이크아웃
맞벌이부부, 바쁜 현대인, 1인가족, 자취생 등 슬로우푸드인 한식의 맛과 영양을 섭취하기에는
시간적으로 부족하기때문에 그 점을 생각해봤습니다.
한식테이크아웃은 해외에서도 주목받고 있습니다.
구성: (메인)비빔밥, 불고기, 떡만두국, 돼지갈비찜, 너비아니, 닭찜
(보조) 김치찌개, 된장찌개, 식혜, 수정가
컨셉: 한국의 옛밥상 고유의 느낌이 어우러지도록 전통적인 모습을 섞어서 하고싶습니다.
늦게 올려서 죄송합니다.
첫댓글 화장품은 하시다보면 지루함이 생깁니다. 지유양~~조언을 해주세요.
한식테이크아웃은 포장디자인보다 브랜드정립에 치중을 두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