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시 : 2014/03/14 ~ 2014/05/17
장소 : 동국대학교 내 이해랑 예술극장
출연 : 안석환,김태훈,지현준,전박찬,유정기,차유경,이양숙..
관람등급 : 만 19세 이상
관람시간 : 120분
줄거리
말 8마리의 눈을 찌른 소년 알런 스트랑을 치료하게 되면서 그 회의감이 마침내 폭발한다.
17세 소년 알런의 이런 잔혹한 행위에 대한 원인을 밝혀가는 과정에서 다이사트는 부모의 왜곡된 사랑과 사회적 억압에 짓눌린 한 소년의 뜨거운 내면을 마주하게 되고, 말에 대한 열정과 원시적 욕망으로 가득찬 소년을 깊이 동경하게 된다.
하지만 ‘비정상’인 소년을 치료해야 한다는 사회적 책임의 압박감에 괴로워하고, 결룰 소년의 행동에 대한 원인을 밝혀내고 치료를 시작하지만 그 자신은 점점 어둠 속으로 빠져드는데…
가장 연극다운 강렬한 무대!
강태기, 송승환, 최재성, 최민식, 조재현 등 최고의 연기파 배우들이 거쳐 간 <에쿠우스>인만큼, 평단과 관객은 캐스팅에 대한 관심이 높다. 2014년 <에쿠우스>에서 그 명성을 이을 연기파 배우들을 만날 수 있다.
연극과 방송에서 개성있는 연기로 무대를 장악해 온 연극계의 중견 안석환과, 오랜 시간 연극 무대에서 밀도 있는 연기로 관객들의 큰 호응을 이끌어 냈던 김태훈이 최고의 배역인 다이사트 역으로 출연한다.
2013년 연극계의 주요 신인상을 휩쓸며 연기파 배우로 발돋움한 지현준과 200:1의 오디션에서 선발되어 원작에서 나온듯한 ‘알런’이란 호평을 받은 전박찬이 젊은 연극인의 로망인 알런 역으로 캐스팅되어 최고의 연기 앙상블을 선보인다. 심장을 파고드는 마력을 지닌 질 메이슨 역으로는 완숙미를 뽐내는 표영주와 신예 윤정은이 캐스팅되어 알런 역의 지현준, 전박찬과 최고의 연기 호흡을 나눈다.
또한 실험극장의 중견 배우인 프랑크 역 의 유정기, 헤스터 역의 차유경 도라 역의 이양숙 등이 가세하여 완벽한 앙상블과 완성도 높은 무대를 구축한다.
<자료출처 :인터파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