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문정명역술원 010. 5311. 7145 |
▣ 개요 :
상기 여성은 나에 가까운 지인(知人)의 부인(김여사) 고등학교 친구 사주(四柱)다.
처음에는 직접 나에게 의뢰하거나 수술날짜를 잡은 사주는 아니나, 좋아하는 친구가 수술한다며 걱정을 많이 하고 있어 걱정을 덜어준다는 차원에서 간단하게 수술경과만 봐줄려고 했으나 태어난 시간(時干)이 오락가락해, 단시점(斷時占)을 보고, 나중에 김여사가 상기 者에게 물어가며 나와 카톡과 전화통화로 문점하여 태어난 시간(時干)을 유추해 수술 후 경과와 부도 및 기타를 정확히 해단했던 사주이다.
기문정명역술원(奇門定命易術院)에서 배우신 도반이라면 그동안 닦으신 학문을 토대로 해단해 보시기 바랍니다.
▣ 수술 경과 해단(解團)
▣ 수술날짜인 양력 2018년 1월 23일 일국(日局)으로 보나, 양력 2018년 1월 23일 未時를 斷時로 보나 中宮에 손효(孫爻)가 자리했으니 수술은 잘 될 것이다. 그러나 부효(父爻)가 동(動)하지 않았으니 고통은 따를 것이다.
@양력(陽曆) 2018년 3월 14일 4시에 당사자께서 직접 예약 후 찾아와 상담을 했다.
▣ 태어난 시간 찾기와 확인하기 ▣
@정확히 태어난 시간(時干)을 모르나 오전 5~6시 사이쯤 되었다고 했다가 오후 6시쯤 되었다고 했다가 오락가락 했다. 그래서 인시(寅時)와 묘시(卯時) 유시(酉時) 등 3가지를 뽑아 상기 환자와 친구 중계로 몇가지 문점(問占) 하였다.
묘시(卯時)
1. 문점 : 땀을 많이 흘리든가 변비 있는가?
답 : 그런 것 없고 오히려 손발이 차다고 했다.
2. 문점 : 생리통은 있나?
답 : 3년 전에 생리가 끊어졌지만 생리통을 심하게 앓았다고 했다.
3. 문점 : 이복형제가 있냐?
답 : 없다면서 아버지가 어릴 때 일찍 돌아가셨다고 했다.
그래서 바로 인시(寅時)로 바꾸어 문점(問占)했다.
인시(寅時)
1. 문점 : 3살이나 8살에 父母의 문제가 없었나?
2. 문점 : 복부와 손발이 찬가?
3. 문점 : 겁이 많은가?
4. 문점 : 자리에 앉으면 구석진 자리에 앉거나 벽에 등을 붙이고 앉는가?
5. 문점 : 엄마가 혹을 달고 있네요.?
6. 문점 : 2017년 年局에서 음력 2월이나 7,8월에 자궁 이상을 알았을 탠데,
왜 이제 하냐고 했다.
7. 문점 : 2017년 음력 8월이나 12月에 직장에 무슨 일이 있는 것으로 나오는데?
(답은 아래 페이지에 참고~~)
이 사주는 日支의 수미복배(首尾腹背)가 없는 四柱라 자신의 깊은 속마음은 상대방에게 숨기는 사람이다. 그래서 당사자에게 전하지 말라고 하며 현재 남편과의 사이가 좋지 않고, 애인이 있는 여자라고 했더니 김여사도 잘 알고 있었다. 앞으로의 이야기도 간단히 해주며 걱정 말라고 했다. 또 내가 했던 이야기를 다 하면 틀리다고 하는 사람이니 “수술은 아주 잘되니 걱정하지 말라고” 수술 이야기만 하라고 했다.
인시(寅時) 문점 답.
1. 답 : 坤宮에 日支가 三,八木이면 3살이나 8살에 부모문제로 봐라.
8살이 응기처(應期處)로 아버지가 돌아가셨다고 한다.
2. 답 : 中宮에 一六水는 복부나 손발이 차다. 너무 차 양발을 신고 잔다고 했다.
3. 답 : 누가 큰소리만 질러도 놀란다고 겁이 아주 많다고 한다.
日支에 경문(驚門)에 절체(絶體)나 절명(絶命)이 동궁(同宮)은 경겁(驚怯)이 많다.
4. 답 : 일지(日支) 바닥이 귀방(鬼方)이면 구석진 자리에 앉고 오래 앉지 못하고,
불안해한다. 그런 편이라고 했다.
5. 답 : 坤宮에 甲戌 己 육의격형(六儀擊刑)이라서 (年局에서는 甲戌 己 하나만으로도
관재구설(官災口說)로도 본다.)
오빠가 교통사고로 일찍 죽어 엄마가 손자를 3살부터 30년을 키우고 있다고 한다.
6. 답 : 年局에서 생식기方에 三/四 空亡이면 어린나이는 포경수술, 젊은 나이는 성병
40대 이후는 자궁수술로 본다. 남자 50대 이후는 전립선으로 본다.
음력 7월 검사에서 자궁암인걸 알았는데 사업정리 때문에 바빠 지금 한다고.
7. 답 : 年支 空亡이라 직장변동. 兌方이라 음력 8월이나 수미복배인 12월로 보았다.
음력 12월 11일, 양력으로는 2018년 1월 29일 퇴원하면 예식장을 폐업신고와 파산신고를 하려고 한다고 했다.
『 이 사주는 태어난 시간(時干)이 인시(寅時)가 정확하다.』
기문정명역술원 010. 5311. 7145 |
▣ 수술 경과 해단(解團)
다음날, 김여사에게 연락이 왔다. 나의 말과 같이 수술 예정시간이 오후 3시부터 시작해 9~10시에 끝난다고 했는데, 수술이 7시쯤 일찍 끝났고 의사 선생님도 수술이 아주 잘 되었다고 했다 한다.
⎾그러나 김여사만 알고 있으라고 하며 수술 후 고통은 있을 것이라고 했다.⌟
몇일 후, 김여사에게 전화가 와 친구가 수술하고 방귀가 나와야 하는데 나오지 않아 음식을 먹으면 토해서 아직 링게르를 꽂고 있다며 잘못된 것 아니냐며 겁먹고 힘들어 한다고 전화가 왔다. 그러면서 “고통이 따른다고 했던 말이 무슨 말이냐”고 물어와 수술은 잘되었지만 글자 그대로 고통은 따른다고 했다. 그러니 누워만 있지 말고 움직여야 장기가 자리 잡는다고 했더니 의사가 장이 꼬였던가 자궁에 다른 관이 막혔을 수 있다며 좀 더 지켜보고 MRI를 찍어보고 재수술 하자고 했다고 해 내가 기문(奇門)으로 풀어봤을 때 수술은 정상적으로 잘 되었으니 계속 움직이게 하라고 일러줬다.
다음날 오후에 MRI를 찍기로 잡혀있어 오전에 복도를 많이 걸었더니 방귀가 나왔고 배도 꺼졌다면서 의사선생님도 괜찮을 것 같다고 좀 더 지켜보자고 했다고 함.▣
『 김여사가 전화가 와 웃으면서 하지 말라고 한 말까지 했더니 내가 한말과 똑같이 이야기 한 것들이 틀리다고 했다 한다, 김여사가 모르는 줄 알고 남편과 사이가 좋다고 한다며, 친구 남편과도 잘 아는 사이로 엊그제도 병원에서 친구남편이 이야기 끝에 힘들다며 현재도 각방을 쓰고 늦게 집에 와 말 한마디 하지 않고 이혼을 요구하지만 남편은 아이들 때문에 이혼은 절대 안된다고 했다고 들었는데 친구는 사이가 좋다고 한다며, 친구를 욕하며 한참을 웃었다.
또⎾가평 요양시설에 가서 몇 달 쉬었다 오고 싶다며 방향이 어떠냐고 물어보라 한다고 했다.」
⎾결론부터 말하자면 가지마라.⌟
2018년은 심한 우울증이 올 것이니 조용한 곳에 가지 말고 오히려 바쁘게 살았으면 좋겠다고 했다.
그리고 3월 12일 본인이 전화로 예약하고 3월 14일 찾아왔다.
전화번호를 어찌 알았냐고 물으니 친구에게 물었다고 했다. 상담해 본 결과 태어난 시간(時干)은 인시(寅時)가 정확했다. 』
기문정명역술원 010. 5311. 7145 |
명국 해단방법 (命局 解團方法) 2018년 3월 14일 래방.
@이 여성은 中宮에 자묘형(子卯刑)이라
①정조관념이 흐리다. ②성병이 잘 걸리고, 자궁에 이상이 따른다.
③살아가면서 관송사가 따른다.
@중궁(中宮)에 일수(一水)라 복부와 손발이 차갑다.
@중궁천반(中宮天盤)에 八木이라 끼가 많다.
@이 사주는 신약사주(身弱四柱)이다. 곤궁(坤宮)에 경문(驚門)에 직부(直符)가 있어서 겉보기는
여성적이고, 나이에 비해 예쁘고 얌전했다.
@일지(日支)에 丁奇라 음흉하나, 매력있고 싹싹하다.
@삼목일주(三木日柱)라 활동적인 기질이 있고, 고집과 질투심이 있는 반면에 삶에 굴곡이 심하고
모질고 고독하며 외로운 여자이다.
@三木日支가 바닥 九金에 剋을 받으니 고생을 많이 하고 집에 들어가기 싫어하는 사람이다.
@日支 홍국수(洪局數)가 역마라 식소사번(食少事煩)이라 노력한 만큼 실리가 적다.
@일지(日支)가 귀방(鬼方)에 앉아 집에 들어가기 싫어한다.
@일지상수(日支上數)에 부효(父爻)라 보약단지를 머리에 이고 있는 격이다. 또 정인(正印)이라
어디가나 대우받고, 도움도 받는다. 그러나 일지상수(日支上數)와 중궁(中宮)이 부효(父爻)라
게으르겠다.(가족들이 많이 챙겨줬다고 한다. 외부적인 일만 자신이 챙겼다고 한다.)
@일지(日支)에 경문(驚門)
①부부 해로하기 힘들다. (따지기 좋아하고 입바른 소리로 매 맞는 여자사주다. 그러나 재혼하면 잘산다.)
②해로하면 서로 무덤덤하고, 닭 쳐다보듯 하며,
③그것도 아니라면 형제간(兄弟間)에 반드시 사이가 않좋다.
④구변술(口辯術)로 말을 논리 있게 잘한다. 그러나 金方이라 세찬 말을 한다.
(무심코 한말이 상대방에 상처를 주니 부드러운 말을 하도록 노력해야 한다.)
@경문(驚門)에 절명(絶命)이면 경천지동사(驚天地動事) 하늘이 놀랄 일이 생긴다.
①경겁(驚怯 : 잘 놀래고, 겁이 많다.)
② 몸조심해라. 주변사람 때문에 혈압이나 심장조심.
③돈이나 부동산으로 놀랄 일이 있겠다. (2번째 부도 남.)
@이칠화(二七火)가 수방(水方)에서 겸왕(兼旺)이라 화파수지격(火破水地格)으로 만사(萬事)
뜻대로 이루어지지는 않겠다. (그러니 너무 큰 욕심을 버려라)
@이칠화(二七火)가 관,귀방(官,鬼方)에 있으니 투기를 좋아한다.
(결국은 펀드로 큰 손실을 보았다고 한다.)
@일지 경문(驚門)에 구삼충(九三冲)이라 팔다리에 흉터 있느냐?
(어릴 때 뜨거운 물에 데어 왼쪽 팔에 흉터가 있다고 한다.)
@손효(孫爻)가 동(動)하지 않은 사람이라
①생리통이 있으며, ②인색하고, ③부끄러운줄 모르고 뻔뻔한 사람이다.
(그래서 생리통이 있었냐고 물었더니 심했었다고 한다. 김여사가 들려준 말도 있다.)
@재효(財爻)에 庚이라 돈을 벌면 나눈다. (가족들이 이 사람에 붙어서 먹고 살았다.)
@형효(兄爻)에 庚이라 형제들과 원한 살 일이 있겠다고 하니 (하는 사업에 온가족이 붙어서 서로
빼먹기만 했다고 한다. 다들 집이 몇 채씩 마련했지만 정작 본인만 신용불량자가 되고 힘들다고
하소연 했다. 큰오빠가 집이 3채인데 부도난 일이 해결되면 나중에 한 채를 준다고 했다고 한다.)
@남편복이 없는 사주이다. 그러니 이혼해 다른 사람 찾는다고 달라지지 않으니 이혼하려고 하지
말고, 애인과 가끔씩 만나면서 살라고 했다.
@이 사주를 처음 받았을 때, 예식장 사업으로 주말에 돈을 많이 벌때는 하루에 1억원이라는 거액의 매출을 올렸고, 운전기사 두고 벤츠를 타고 다녔다고 했을 때, 손효(孫爻)도 동(動)하지 않고 일지도 신약사주라 사업이나 장사꾼의 사주가 될 수가 없어 이해가 가지 않았으나 면밀히 검토해 본 결과 핵심은 일간(日干) 재효(財爻)에 丁加乙(인둔길괄, 소전종작)에 생문(生門)과 생기(生氣)와 삼은신(三隱神)의 동궁(同宮)이다. (뜻은 조화가 무궁한 대길격인 극귀자(極貴者) 사주로서 거부(巨富)가 될 수 있는 형용불가한 대길격(大吉格)이다.)
기문정명역술원 010. 5311. 7145 |
@사묘국(四墓局) 사주(四柱)로 돈 벌면 반드시 부동산에 묻어둬야 한다. 부동산이 있다면 큰 부자이나 부동산이 없다고 하니 일장춘몽으로 안타까운 사주다.
@26살에 결혼을 해 연년생으로 아들과 딸 남매를 놓았다.
@30살에 무슨 일이 없었냐고 물었더니 처음에는 아무 일 없었다고 하다가 내가 남자 문제로 집나가지 않았냐고 물으니 웃으면서 사주에 그것이 나오냐고 묻더니
(남자가 있었다고 했다. 총각의사였는데 몰래 만나다가 남편에게 들켜 의사를 때리며 간통죄로 집어넣겠다고 해서 어쩔 수 없이 헤어진다고 했으나 그리고도 몇 년을 몰래 만났다고 함.)
@항상 남자가 있는 사주로서 현재도 만나는 남자가 있다. 54살에 만났다.
응기처는 설명하지 않았으니 배운대로 참고해서 해단 바랍니다.
2012년 51살 응기처(應期處)
@크게 교통사고가 났다.
2013년 52살 응기처(應期處)
@친구 소개로 펀드에 투자해 큰 손실을 보았다.
2015년 54살 응기처(應期處)다.
@직장변동 수. (부도가 났다.)
@年支 鬼에 空亡이라 구속되었다. (양력 2016년 1월 초에~)
@자궁에도 이상이 있었겠다고 물으니 신경을 많이 쓰다 보니 혈뇨를 보기도 했다.
2016년 55세 응기처(應期處)
@변동수다. 年支 鬼에 空亡이라 양력 3월 중순에 공탁금 걸고 나왔다.
@ 을기득사(乙奇得事)라 (송사가 생겨도 구속되지는 않겠다. 구속되지 않았다고 함.)
@가까운 사람과 등질일이 있었겠다. (둘째 오빠와 심하게 싸웠다. 다들 예식장에서
벌어서 건물과 집이 몇 채씩 되면서 자신이 자금난에 빠졌을 때, 도와주지 않았다.)
@偏官鬼가 空亡이고 正官의 수미복배라 큰돈이 나갔겠다. (공탁금 마련과 동대문시장에서 의류 장사를 시작했다.)
@양력 12월 중순부터 동대문시장에서 다른 사람명의로 의류장사를 사작 함.
기문정명역술원 010. 5311. 7145 |
2017년 56세
@음력 3월에 지인 소개로 동대문상가를 빌려 2개째 옷장사를 했는데 생각만큼 되지 않았다.
@양력으로 12월 30일. 음력으로 11월 13일부로 2곳다 옷가게를 정리 함.
@년지(年支)에 戊加戊 (복음) : 모든 일이 순조롭지 못하고 건강이 나빠짐.
@원진국에 坤宮에 三/四라 정상적이라면 陰曆 6~7월 달에 자궁수술을 했어야 하는데 했더니 양력 9월초에 MRI를 찍고 자궁암인 것을 알았다고 함. 그러나 옷가게를 정리하느라 양력 2018년 1월 23일 3시에 자궁수술을 했다.
@음력 8월이나 12월에 직장변동이 있었겠다고 했더니 음력 2017년 12월 14일 (양력으로는 2018년 1월 31일)부로 예식장 폐업신고와 파산신고를 한다고 함.
@日干에 亡身殺에 浴殺이 同宮하면 내가 아프던가 창피를 당한다. 壬加丙이라 子午冲 수술 수다. 음력6월에 견상농혈(見傷膿血)이라 수술하기 좋은 달이다.
2018년 년국과 카톡 대화내용은 다음 페이지에 올렸습니다.
기문정명역술원 010. 5311. 7145 |
첫댓글 감사합니다
이 사주는 많은 것을 볼수 있는 공부하시기 좋은 사주입니다. 배우신 것을 바탕으로 태어난 시간 찾는 방법이나 상담하실 때 참고하시기 도움이 겁니다. 응기처는 설명하지 않았으니 참고하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