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2년1월 19일
베스트맘 이벤트에 채택이 되어 유치원에서 돌아온 녀석들 바로 픽업해서 경복궁 아트홀로 출발했습니다.
비가 살짝 내리기 시작해서 아기가 셋이다보니 맘이 조금 무거웠었는데..^^다행히 표현그대로 살짝내려 다행
이였네요~여유있게 30분전에 도착하여 여유있게 화장실도 가고 인증샷도 찍었답니다.


공연시작전부터 이쪽저쪽에서 둘리가 언제 나오냐며 응성웅성~*^^*
공연시작전 기다림은 언제나 설레더군요.

아기공룡둘리는 환경사랑을 주제로 아이들이 즐거워할만한 동요와 난타공연도 있어 너무 좋았어요.
길"똥'이 아저씨,둘리,꼬치,도덧츠..마이콜^^해골반장..님들 모두모두 수고하셨어요.
공연이 끝나고 사진촬영도 있었는데 즉석사진기로 (4000원) 기념컷도 만들어 주셨답니다.
아들녀석이 도우너가 좋았는지 공연이 끝난후에도 어찌나 도우너를 괴롭히던지^^끝까지 받아주셔서
감사했어요~"이제 진짜 안녕~~"인사할때는 눈밑에 눈물도 살짝 고이더라구요.^^;;;


기념컷목에 걸고 즐겁게 집으로 향하는 모습입니다.
^^기념컷찍고 집으로 돌아오는길 하루일정이 고단했는지 셋 모두 잠이 들었어요.
그래서 조금은 여유있게 바로 감동후기 남겨봅니다.
좋은 공연에 뽑아주신 베스트맘 카페와 공연을 준비해주신 경복궁아트홀관계자분들..그리고 무엇보다
좋은공연을 위해 준비해주신 오렌지컴퍼니 예술감독 정춘원님..그리고..원작에 김수정님,연출에 서정화님..
음악에 힘써주신 이서종님,안무 임현주님, 캐릭터제작 표정파아트, 홍보 심은영, 이엄지 출연에 성석주,백상호,서은주
,김소라, 이주호님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ㅎㅎ (여우주연상 소감 스퇄이였음당.)

첫댓글 아이들이 즐겁게 관람한 것 같아 기분이 좋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공연으로 찾아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