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는 새언약의 귀중함과 영생의 축복의 진리를 알기에 이웃과 세상사람들에게 담대하게 전하고 있습니다.
특히 귀한 새언약 유월절을 통해서 죄사함을 허락해주신 엘로힘 하나님이신 아버지 안상홍님과 어머니 하나님께 영원한 감사와 찬양과 하늘의 영광을 세세토록 돌립니다.
지난해 7월 무척 더운날로 기억하는데요...
하나님의교회에서 화재와 재난에 대비한 교육이 이뤄지고 있다는 소식을 알려드렸는데요,, 경인일보사에서도 보도가 되었습니다.
하나님의교회, 화재 재난 유비무환이라는 제목으로 알려져는데요,,,이에 대한 내용도 소개해드립니다.
하나님의교회 화재 재난 유비무환
직원 심폐소생술 등 응급 대응교육
미 CERT 교육 수료도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는 총회와 산하 부서에 근무하는 직원 460여명을 대상으로 화재와 재난재해에 대한 소방안전교육을 실시했다.
이날 오후 성남시 분당구 하나님의교회 총회 WMC 빌딩 12층 홀리퀸 홀에서 진행된 교육은 분당소방서 최병섭 현장대응단장이 강서로 나서 화재발생 원인과 예방요령, 화재시 행동요령, 소화기와 소화전 사용법, 심폐소생술과 인공호흡, 화재발생후 조치 등을 강의했다.
하나님의교회는 지진과 화산폭발 홍수 등 자연재해는 물론 화재 건불 붕괴 등 각종 재난이 발생할때마다 구조와 복구, 지원에 앞장서 왔다.
또한 평소 화재와 재난구조에 필요한 교육도 참여하며 재난대비에도 모범을 보이고 있다.
2013년 12월에는 미국 동부지역 성도 1천200여명이 미국 정부의 재난 안전교육인 CERT 교육 프로그램을 이수하고 수료증을 받은 바 있다.
CERT : Communit Emergeincy Response Team 는 재난 상황에 대처 할 수 있는 교육과정을 이수한 자원봉사활동 대원을 말하 며, 한 단체에서 천 명이 넘는 인원이 한꺼번에 CERT에 참여한 것은 이례적인 일로 미국에서도 화제가 된 바 있다.
출처 경인일보 WATV.ORG
첫댓글 하나님의교회가 국가적인 재난 구호 활동에 관심을 갖고 대비하는 모습은 신앙인의 기본,그리스도께서 본보이신 생명사랑에 근본을 두고 있다 할수 있겠네요.
화재와 재난 교육에도 참여함으로 더욱 효율적이며 효과적인 구호활동을 할수 있겠네요.하나님의 교회의 활동 모습이 멋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