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uper Fire Racing M Series |
착화성, 내구성, 내오염성 등 모두 강화 튜닝엔진의 성능을 살리고 일반 엔진에서도 효과를 발휘하는 최강의 플러그! |
이리듐 합금 0.6mm 중심전극
최저 방전전압이 낮아 높은 발화성과 뛰어난 내구성의 이리듐 합금전극 채용
플래티넘(백금) 팁 접지전극
접지전극에 전극소모를 대폭 억제하는 백금을 적용하여 고내구성 확보
SHORT 타입 접지전극(안티바이브레이션, 내진동성)
짧은 전극과 최적화된 단면형상으로 단면계수를 증가시킨 경량화 결과,
접지전극의 강도 및 내구성 증대
서머 엣지
장시간 아이들링 또는 다양한 환경의 연소에서 퇴적되는 카본은 불완전 점화의 원인으로,
절연체의 끝부분에 위치한 서머 엣지가 미세한 방전을 일으켜 퇴적된 카본을 태워 항상 안정적인 절연성 확보
보조 불꽃 캡
절연체와 접지전극 사이에 방전을 일으켜 서머 엣지와 함께 카본의 퇴적 방지
|
|
<HKS 슈퍼 파이어 레이싱 M시리즈 점화 플러그 라인업>
Spark Plug Type | Thread Size | Wrench Size | Heat Range | Series |
Product | ||||
JIS Type | φ14×19mm | 16mm | NGK #7 | SUPER FIRE RACING M35 |
JIS Type | φ14×19mm | 16mm | NGK #8 | SUPER FIRE RACING M40 |
JIS Type | φ14×19mm | 16mm | NGK #9 | SUPER FIRE RACING M45 |
ISO Type | φ14×19mm | 16mm | NGK #7 | SUPER FIRE RACING M35i |
ISO Type | φ14×19mm | 16mm | NGK #8 | SUPER FIRE RACING M40i |
ISO Type | φ14×19mm | 16mm | NGK #9 | SUPER FIRE RACING M45i |
G Type | φ14×19mm | 20.8mm | NGK #7 | SUPER FIRE RACING M35G |
G Type | φ14×19mm | 20.8mm | NGK #8 | SUPER FIRE RACING M40G |
G Type | φ14×19mm | 20.8mm | NGK #9 | SUPER FIRE RACING M45G |
X Type | φ12×19mm | 16mm | NGK #8 | SUPER FIRE RACING M40X |
XL Type | φ12×26.5mm | 16mm | NGK #8 | SUPER FIRE RACING M40XL |
XL Type | φ12×26.5mm | 16mm | NGK #9 | SUPER FIRE RACING M45XL |
LONG REACH Type | φ14×26.5mm | 16mm | NGK #7 | SUPER FIRE RACING M35iL |
LONG REACH Type | φ14×26.5mm | 16mm | NGK #8 | SUPER FIRE RACING M40iL |
LONG REACH Type | φ14×26.5mm | 16mm | NGK #9 | SUPER FIRE RACING M45iL |
HL Type | φ12×26.5mm | 14mm | NGK #8 | SUPER FIRE RACING M40HL |
HL Type | φ12×26.5mm | 14mm | NGK #9 | SUPER FIRE RACING M45HL |
HL Type | φ12×26.5mm | 14mm | NGK #10 | SUPER FIRE RACING M50HL |
CONICAL SEAT LONG REACH Type |
φ14×25mm | 16mm | NGK #7 | SUPER FIRE RACING M35LF |
CONICAL SEAT LONG REACH Type |
φ14×25mm | 16mm | NGK #8 | SUPER FIRE RACING M40LF |
RE Type | φ14×12.7mm | 20.8mm | NGK #9 | SUPER FIRE RACING M45RE |
RE Type | φ14×12.7mm | 20.8mm | NGK #10 | SUPER FIRE RACING M50RE |
RE Type | φ14×12.7mm | 20.8mm | NGK #10.5 | SUPER FIRE RACING M525RE |
<HKS 플러그 열가 참조표 - DENSO 덴소, NGK>
HKS
25
30
35
40
45
50
52.5
55
DENSO
16
20
22
24
27
31
32
34
NGK
5
6
7
8
9
10
10.5
11
※ 위 대조표는 참고용임.
<HKS 점화 플러그 국산 차량 적용표>
플러그 타입 | 나사산 제원 | 렌치 | 열가 | HKS | 적용 차종 |
ISO 타입 | φ14x19mm | 16mm | NGK #7 | M35i | 그랜저XG,TG,NF소나타,베라크루즈(가솔린), 아반테,I30(~2008.12),클릭,티뷰론,투스카니,에쿠스(~2008), 크루즈,라세티프리미어,SM5,SM7(~2007) |
ISO 타입 | φ14x19mm | 16mm | NGK #8 | M40i | |
ISO 타입 | φ14x19mm | 16mm | NGK #9 | M45i | |
X 타입 | φ12x26.5mm | 16mm | NGK #8 | M40XL | 아반테GDI,제네시스쿠페3.8,제네시스쿠페3.8GDI, 제네시스프라다5.0GDI,YF소나타,K5,K7,스포티지R, 국산GDI엔진 해당(열가는 각 차량 확인후 사용) |
X 타입 | φ12x26.5mm | 16mm | NGK #9 | M45XL | |
롱리치 타입 | φ14x26.5mm | 16mm | NGK #7 | M35iL | 제네시스쿠페2.0터보,포르테쿱2.0(2010),YF소나타(2010), K5(2010),K7(2010~2011),SM7뉴아트,GDI엔진출시전 모델 해당 |
롱리치 타입 | φ14x26.5mm | 16mm | NGK #8 | M40iL | |
롱리치 타입 | φ14x26.5mm | 16mm | NGK #9 | M45iL | |
HL 타입 | φ12x26.5mm | 14mm | NGK #8 | M40HL | 신형 닛산계열, 올뉴SM7(2012~), 올뉴SM(2012~),올뉴SM3(2010~) |
HL 타입 | φ12x26.5mm | 14mm | NGK #9 | M45HL | |
HL 타입 | φ12x26.5mm | 14mm | NGK #10 | M50HL |
※적정한 연소상태가 아닌 경우 또는 열가 선정이 잘못된 경우 점화 플러그가 파손될 우려가 있습니다.
노멀엔진, 튜닝여부등에 따라 재차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HKS 점화 플러그 수입 차량 적용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