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재능기부센터에서는 "미고사"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미안하고 고맙고 사랑하는 마음을 담은 사연을 접수 받아 그 마음을 대신 전달해드리는 프로젝트입니다.
우리는 세상을 살아가면서 상대방에게 직접 마음을 표현하지 못하거나 마음에 없는 말들을 하곤 합니다.
광주재능기부센터에서 미안하고 고맙고 사랑하는 마음을 대신 전해드리겠습니다.
이번 사연의 주인공은 남구 주월 1동 행정복지센터에서 근무하는 이소민님 입니다.
사연을 접수한 분의 이야기로는 주월 1동 행정복지센터에 자신의 자녀 교육비 문제로 몇 차례 전화를 걸어 문의를 했는데 너무나도 친절하게 상담을 해주어 감동을 받았다고 했습니다.
자신의 감사한 마음을 광주재능기부센터를 통해 이소민님에게 전달해주시면 고맙겠다는 말씀을 하셨습니다.
광주재능기부센터에서는 풍암동 소재 "꽃이 있는 풍경" 손명희 대표님께서 만들어주신 예쁜 화분에
"당신의 미소가 세상의 빛입니다." 라는 문구를 새겨 주월 1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찾아가 근무하고 계시는 이소민님께 직접 전달을 해드렸습니다.
같은 동에 근무하시는 직원 분들 조차 선물을 받을 충분한 자격이 있는 사람이라며 박수를 쳐주시면서 함께 기뻐해주셨습니다.
미고사 프로젝트의 주인공이신 주월 1동 행정복지센터 이소민님이 앞으로도 많은 분들에게 행복한 미소를 지을 수 있도록 고마운 분으로 영원히 기억되시기를 소망합니다.
이소민 선생님 감사하고 고맙습니다.
※미고사의 사연접수는 062-431-0918로 전화로 신청바랍니다.
카페 게시글
미고사 프로젝트
미고사 프로젝트 주인공 "주월 1동 행정복지센터 이소민님"
장우철
추천 0
조회 23
19.04.18 19:00
댓글 0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