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회원님들 4핸정 혼다 GX35 4행정 예초기 고장에 대한 문의 드립니다.
증상: 예초기 캬브레타을 교환한 후 시동을 걸면 한번은 잘 걸림니다.
엔진시동후 운전 유지시간이 약 10~20초 돌다가 엔진에 꺼짐니다.
그리고는 다시걸면 시동이 안걸리며 한참 시간이 흐른뒤 다시 걸면 시동이 걸립니다.
역시 유지 시간은 10~20초 돌다가 엔진이 꺼집니다.
수리내역 : 시동이 안걸려 캬브레타 온라인 구입후 자가 교체 하였읍니다.(2일전)
에어크리너 스폰지 교환
구입시기 : 약 8년 전 구입하였으나 사용시간은 그리 많지 않읍니다.
위 증상에 대하여 고장 원인을 추론하여 주시면 할수있는 범위 내에서 자가정비을
해 보고 싶읍니다,
단 고 비용이 소요되는 경우는 폐기처분 하겠읍니다,
많은 의견 주시기 바람니다.
감사합니다.
첫댓글 점화플러그교체 해보세요챔피언이나ngk꺼로
점화플러그가 안 좋아두 저런 증상이 있아요. 플러그을 샀는데 2행정용을 사서 못 갈아 봤읍니다.
참고로 시동은 한번에 잘 걸립니다.
바까 보세요 냉간시잘돼다 열받어면 시동이꺼져요
악셀레버 케이블거는곳의 혼합비 미세조절나사 시계드라이버 -자드라이버로 조정하여보셔요~
혼다엔진에 엔진오일이 많이 들어간 경우 이증상이 있어요. 오일 조금 비워보세요..
내일 쉬운것부터 차례대로 하나씩 시행해 보겠읍니다.
1. 엔진오일 조금 비워 시행하고
2. 점화플러그 교체
3. 혼합비 조정해 보겠읍니다 (조정방법은 별도로 검색해 보겠읍니다)
그리고 다른증상이 의심되시는 것 있으시면 의견 주시기 바람니다,
점화 코일도 생각해보세요......
혼다 4사이클 엔진은 휘발유안빼고
보관하시면 기화기 떨판 또는 기화기
교환이 대부분입니다.
연료(휘발유) 라인 점검해 보세요.
연료 공급이 원활하지 않아도 비슷한
증상이 생깁니다.
여러분의 의견 정말 감사했읍니다.. 점화플러그 교체하니 증상이 사라졌읍니다
그런테 자료찿아보니 점화플러그을 CMR5H 을 사용하는것 같은데
구입한 점화플러그는 CMR7H 입니다. CMR7H로 사용하여도 상관 없는 것인지요?
엔진소리가 좀 이상한 것 같기도 합니다. 불규칙 적인것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