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과 마음이 건강해지는 웰빙 마을
강원도 홍천군 서면 중방대리의 종자산 자락 깊은 곳에 숨겨진 '힐리언스 선마을'은 문명과의 접점을 버리고 오롯이 쉼에 이를 수 있는 힐링의 낙원 같은 장소이다. 선마을로 들어가면 종일 눈에서 떼지 못하던 스마트폰도 더 이상 울리지 않는다.
우선 '힐리언스'란 이름부터가 그런 의미다. 'Health'와 Science' 그리고 'Healing과 Experience'를 엮은 합성어인 힐리언스(Healience)는 '건강과학'과 '치유의 경험'이란 뜻을 담고 있다. 또한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이 참여하는 교육 및 체험 프로그렘을 통해 그릇된 식습관을 바로 잡고 올바른 운동법과 마음가짐을 일깨워주는 토탈 웰니스 센터(Total Wellness Center)를 지향한다. 또한 힐리언스에서 처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들의 개발을 위해 국내의 우수한 의료진들과 함께 자연치유 연구가, 운동 처방사, 요가 전문 강사, 임상영양사 등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참여한다.
※강원 홍천군 서면 종자산길 122
스테이 패키지(스탠다드 원룸) 23만~40만2천원
☎ 1588-9983
홈페이지 주소 www.healience.co.kr
종자산 자락 산책과 웰빙 저염식
선마을에 머무는 동안 운동과 요가, 명상 프로그램을 체험하게 된다. 탄산천과 히노끼탕이 마련된 스파 시설, 휘트니스센터, 트레킹 코스 등 부대시설도 잘 갖춰져 있다. 종자산 자락을 따라 이어지는 트레킹 코스에서 여유롭게 산책을 즐겨도 좋다. 건강에 초점을 맞춘 식단도 돋보인다. 한국인들의 식습관을 고려해 하루 세 끼 저염식을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