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치파괴세력판단 10대 기준 능화 김명수
■ 정의(가치파괴세력)
필자가 본 가치파괴세력이란 대한민국 건국이 념을 부정하거나 국익에 치명적인 타격을 가 하는 내부의 적(敵)을 의미한다.
20세기 초 러시아제국이 붕괴된것은 당시 러 시아 총인구의 0.016%인 볼세비키(급진파) 에 의해 이루어졌다.
러시아는 이런 혁명으로 인해 약 900만여명 이 학살(개죽음)당했다.
월남이 1975년 4월 30일 공산화된것도 다름 아닌 가치파괴세력이었다.
■ 가치파괴세력 판단 10대 기준
지금 대한민국은 가치파괴세력들의 준동으로 인하여 느슨한 형태의 내전양상을 보이고 있 다.
연간 사회갈등비용도 300조원에 이르고 있다
그렇다면 우리의 자유민주체제를 지키기위해 서 가치파괴세력의 판단기준을 간파함은 중요 하다고 본다.
필자가 본 가치파괴세력 기준은 다음과 같다.
1. 대한민국보다 북한을 더 좋아하는 자
북한에서 처형은 다반사며 최악의 빈곤으로 인하여 굶어죽는자들은 부지기수다.
3만 5천여명 탈북자들이 사선을 넘어 왜 자유 대한민국을 찾아왔겠는가?
인간은 지구위에 사는 4백여만 종류의 생명체 들 가운데 만물의 영장인바 최소한 양심은 갖 추어야한다.
다름아닌 지옥인 북한을 좋아하는자는 양심 부재한 자인바 하늘도 그를 왜면 할 것이다.
※ 참고
한국전쟁시 북한군(남한동조세력 포함)에 의 한 양민학살은 12만3천여명이며 지역별로는 호남지역이 8만 4천여명으로 전체 75%를 차지하며 경상도 지역 1만2600여명의 10배 에 이른다.
그들은 몽둥이로 머리통을 깨부수거나, 우물 에 던져 넣고 죽이거나, 쇠젓가락으로 눈을 쑤시거나, 톱으로 썰어 죽이는 등 처참함을 보였다.
2. 1948년 8월15일 건국을 부정하는 자
상해임시정부는 건국의 3대요건인 국민.영토 및 주권을 갖추지 못했다.
1919년 4월 11일이 건국일이라면 1919년부 터 1945년 8월15일까지 각종독립운동은 어 떻게 해석해야 할 것인가?
제 2차대전후 UN으로부터 합법적인 정부로 인정받은 나라는 대한민국과 이스라엘뿐이다
이스라엘도 1948년 5월 14일을 건국일로 지 정하였다.
따라서 상해임시정부(1919년 4월 11일)정신 은 이어받아야 하지만 이를 건국으로 보는것 은 견강부회다.
3. 김일성, 김정일, 김정은 삼부자를 추종하는 자
6.25남침으로 인하여 300만이상이 죽고,북한 은 1994~1998년 고난의 행군에는 수백만여 명이 아사한것으로 추정된다.
얼마전 보도에 의하면 북한지역내 김일성, 김정일 동상과 벽화도 많이 손상되었다고 하니 이는 하늘 이 대린 천벌이다.
이와같이 2,500만여 북한동포를 거지로 만든 김일성, 김정일, 김정은 삼부자를 추종하는 자 들은 북한에 가서 단 한달만 생활해 보길 바란 다.
4. 주한미군 철수를 주장하는 자
이승만 대통령의 가장 큰업적은 한미상호방위 조약을 체결 한 것이다.
1949년 7월 ~12월까지 주한미군이 철수완 료하자 북한은 1950년 6월 25일 남침하였 다.
우리는 월남에서 주월미군이 철수개시한지 2년만에 월남이 공산화되었음은 타산지석 으로 삼아야 한다.
1980년대 일본내 반미감정이 극성을 부리자 미국은 일본에 대해 경제보복을 가하자 일본 은 혹독한 대가(잃어버린 20년)를 치루었다.
동북아 안보상황을 고려시 주한미군이 철수 한다면 대한민국은 강대국 먹이감이 된 구한 말 상황이 되거나, 북핵위협의 노예가 될 것 이다.
※ 참고
1990년대 초 필리핀내 극성스런 반미감정으 로 주 필리핀 미군이 철수하자 필리핀은 안보 불안으로 경제가 절단났다.
또한 중국은 필리핀 스카보라섬을 강점하였 으며 오늘날 필리핀은 중국과 영토분쟁에 시 달리고 있다.
5. 국가보안법 철폐를 주장하는 자
국가보안법은 1948년 여순반란사건이 발발 하자 부득이 제정되었으며, 당시 국가보안법 은 33만여 남로당과 군내 5000여명 남로당 을 색출하였다.
1948년 국보법 제정없이 1950년 6.25 남침 이 발발하였다면 한반도는이미 적화되었을 것 이다.
세계 대부분 나라들은 자국안보를 위해 국보 법과 유사한 각종안정장치(독일은 6~7중 각 종안전장치 구비)를 갖고있다.
남북대치상황에서 국보법을 철폐하자는것은 간첩천국을 만들자는 것이다.
지금 국보법은 유명무실되었고, 국정원의 대 공기능까지 폐지되었으니 사회곳곳에 수 많 은 간첩(고정간첩포함)들이 암약하고 있을것 이다.
6. 일본과의 관계를 이간하는 자
북한은 지금까지 줄곧 한ㆍ일관계 이간을 주 장해 왔다.
한ㆍ일관계개선관련 득실을 따지지않고 무조 건 이간질하는것은 결코 애국이 아니다.
한ㆍ일관계를 이간함은 북핵위협대비 한ㆍ일 공조를 어렵게 하며 한ㆍ일간 경제협력에도 악영향을 주는등 국익에는 백해무익하다.
일본은 과거 전체주의(군국주의)였으나 지금 은 자유민주국가다.
따라서 우리는 과거의 시각이 아닌 현재의 시 각으로 일본을 바라봐야 할 것이다.
7. 평화협정, 종전협정을 주장하는 자
1973년 미국ㆍ월남ㆍ월맹은 파리평화협정을 체결후 주월미군이 철수하자 월남은 결국 공 산화되었다.
평화협정과 종전협정을 체결하면 북한은 이 제 한반도에 평화가 왔다면서 주한미군철수 와 한미군사동맹폐기를 강력히 주장할 것이 며 대한민국내 가치파괴세력들의 연일 주한 미군철수 시위는 빗발 칠 것이다.
따라서 평화협정이란 진정 평화보다는 주한 미군철수를 위한 악마의 유혹이 될 수 있다.
8. 이승만, 박정희를 부정하는 자
이승만을 부정하는것은 대한민국 건국 대통 령을 부정하는것이다.
주월 미대사인 테일러(한국전쟁시 미 8군 사 령관)는 월남에 이승만 같은 반공주의자가 계셨더라면 월남은 공산화가 되지 않았을거 라는 아쉼을 보였다.
박정희를 부정하는것은 대한민국 부국대통령 을 부정하는 것이다.
미국 전 국무장관인 키신저 박사는 박정희 대통령을 20세기 진정한 혁명가라고 칭송 하였다.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적어도 역대 대통령들 의 개략적인 功過정도는 알아야 할 것이다.
9. 북한의 핵무기를 인정하는 자
미국이 2006년 이란핵문제로 인해 지난 10 년이상 이란에 대한 경제제재를 가한것은 이란의 핵보유가 그만큼 세계평화에 위협이 되기때문이다.
미국이 북핵문제로 인해 북한에 대한 경제제 재도 예외가 아니다.
북핵무기 한발이 서울에 떨어지면 수십만에서 많게는 300만여명 인명피해가 발생한다는 연구결과도 있다.
북한 핵무기를 인정하자는것은 최악의 경우 대한민국 국민 300만여명이 북핵투하로 인 해 학살해도 좋다는 의미다.
필자가 보기에 북한이 핵무기를 보유하는것은 자체방호용뿐만 아니라 결정적 시기에 대한 민국적화를 위한 결정적 수단(ace in the hole)으로 본다.
10. 남북한 연방제를 주장하는자
세계사를 보면 연방제라는 미명하에 좌우합작 은 결국 공산화로 귀결되었다.
연방제가 되기위한 선결조건은 유사한 정치 체제를 갖추는 것이다.
남예멘(사회주의)과 북예멘(민주주의)은 201 4년 연방제를 시도하였으나 정치체제의 차이 로 인해 결국 내전을 초래하였다.
예컨데 남북한간 연방제를 하게되면 북한주 도의 적화공작 또는 내전발생 우려를 배제 할 수 없다.
■ 맺음말
외부의 적은 한미군이 공동대응할 수 있지만 내부의 적은 우리 스스로 해결해야한다.
따라서 가치파괴세력은 한국안보에 북핵보다 더 위험하다고 본다.
필자의 소망은 안보지식관련 국민들의 혁명적 인 자각이 이루어저 국민들이 유능한 정치인 을 선택하는 것이다.- 끝
한국문화안보연구원. 김명수(육사 31)박사
2024년 10월 14일 |
첫댓글 능화님!ᆢ육사의 보물을 넘어 대한민국의 기둥입니다.ᆢ 그대 없었으면ᆢ어떻게 대한민국 존재했으리ᆢ존경합니다 ᆢ사랑합니다 ᆢ