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C 바르셀로나의 유소년 축구 캠프, 수원과 서울에서 열립니다
이번 캠프에서는 바르사 아카데미의 기술 디렉터 알렉스 로데나스 i 란헬(올해 라마시아 여름축구캠프 참여코치)과 UEFA 자격증을 보유한 4명의 스페인 코치가 함께 참여합니다.
이들은 바르사만의 축구 철학과 기술을 참가자들에게 직접 전수하며, 기술-전술 훈련과 더불어 스페인어 교육까지 진행해 다각적인 학습 경험을 제공합니다.
특히 훈련은 매일 다양한 주제를 중심으로 구성되며, 축구의 기본부터 고급 기술까지 어린이들이 몸으로 배우고 이해할 수 있도록 시청각 자료를 활용한 세션도 진행됩니다.
MVP 선발 및 특별 장학 혜택
캠프 참가자 전원에게는 바르사 아카데미의 공식 나이키 훈련복과 기념품이 제공됩니다.
또한, 각 캠프에서 MVP로 선정된 5명의 어린이들에게는 스페인 바르사 아카데미에서 1주일간의 특별 훈련 기회가 주어집니다.
이들은 바르셀로나 현지에서 숙박, 항공권, 훈련비 등 전액 지원을 받으며, 세계적인 유소년 축구 시스템을 직접 체험할 수 있습니다.
이번 캠프에 참가한 유소년에게는 FC 바르셀로나 바르사 아카데미에서 운영하는 ‘아시안게임’과 ‘월드컵’에 출전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세계적으로 40개국에서 운영하는 아카데미 캠프 참가자들과 경기를 하면서 실력을 가늠할 수 있는 좋은 기회로 평가되고 있습니다. 앞으로 바르사 아카데미 코리아는 더 많은 도시로 확대되어, 한국 유소년들이 선진 축구 교육을 경험할 기회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 참가 연령
만 6세 - 만 12세 (2019년 - 2013년 사이에 출생한 남•여 어린이)
수원 월드컵 경기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