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 행 경 비
입 금 은 행
| ▷여행경비 : 기간별 차등 적용됩니다. 10월 31일까지 신청 시 19,490,000원, 11월 30일이후 부터 신청 시 19,990,000원입니다. (항공료 인상 또는 매진 등의 사유로 수시 변동 또는 마감 될 수있습니다) ▷예 약 금 : 3,000,000원(현금) ▷1차 중도금 : 5,000,000원(현금 or 카드 / 최소인원 8명 모집) ▷잔 금 : 잔액(현금 or 카드/출발 45일전까지)
※ 개인사유로 인한 취소 시 예약금은 절대 환불 불가입니다. - 발권된 국제선 및 국내선 항공권에 대한 비용은 전액 환불되지 않습니다. 예약 시 반드시 확인해주시길 바랍니다. [예약금&중도금] 본 상품의 계약금은 예약 시점으로부터 24시간 이내에 입금되어야 예약이 확정됩니다. 예약금은 항공, 호텔 등에 의해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며, 별도의 규정이 적용될 수 있습니다. *예약금은 현금 결제만 가능하며 전액 현금영수증을 발행해드립니다. (여행 완료후)
▷회비입금 : 하나은행(계좌번호) : 243-910029-41504 예금주 : 황금나무와 여행친구들(주) ※ 여행경비를 입금하시고 댓글로 알려주셔야 확인이 빠릅니다.
※ 본 상품 가격은 현금가 기준이며, 중도금 및 잔금에 한하여 신용카드 결재 가능하며, 신용카드 결재 시 부가세 10%가 추가 발생합니다.
※ 상기여행금액은 공지일기준으로 책정되었으며, 연합해서 진행하므로 여행경비가 인상될 수 있습니다. |
포함사항
불포함사항
여행사책임
| ● 이 용 항 공 : 대한항공(KE) / 미주노선 텔타항공에서 운항 합니다.
● 포함사항
- 인천-리마 / 리우 데 자네이루-인천 국제선 왕복 항공권 (Tax, 유류할증료 포함) - 한국인 인솔자 전체 동행 - 리마-쿠스코 국내선 항공권 - 칼리마-산티아고 국내선 항공권 - 산티아고-푸에르토 나탈레스 국내선 항공권 (*푼타 아레나스로 도착지 변경 가능) - 엘 칼라파테-우수아이아 국내선 항공권 - 우수아이아-부에노스 아이레스 국내선 항공권 - 부에노스 아이레스-푸에르토 이과수 국내선 항공권 - 포즈 두 이과수-리우 데 자네이루 국내선 항공권 - 모든 교통 및 이동수단 (보트, 로컬 버스, 전용 차량 등) 쿠스코-푸노 교통수단 푸노-라파즈 교통수단 라파즈-우유니 교통수단 - 잉카 트레일 3박 4일 (잉카 퍼밋, 트레킹 가이드, 포터, 요리사, 캠핑 장비 및 설치 등 포함) * 잉카 트레일 대체 프로그램 쿠스코 근교 투어로 변경 가능 (원하는 여행자에 따라) - 마추픽추 방문 티켓 및 가이드 - 푸노 티티카카 호수 투어 - 라파즈 달의 계곡, 시티 투어 - 우유니 소금사막 2박 3일 투어 (가이드, 4륜구동 차량 등 포함) - 아타카마 사막 투어 - 산티아고 ‘코차 이 토로’ 와이너리 및 발파라이소 투어 - W- trek 트레킹 (토레스 델 파이네 국립공원) 토레스 델 파이네 베이스 트레킹 프렌치 벨리 트레킹 그레이 호수 트레킹 - 모레노 빙하 보트 투어 - 피츠 로이 트레킹 - 쎄로 토레 트레킹 - 우수아이아 비글 해협 투어 - 부에노스 아이레스 투어 및 탱고 공연 관람 - 이과수 폭포 투어 - 리우 데 자네이루 시티 투어 - 모든 공항별 픽업/샌딩 차량 - 모든 국립 공원 이용요금 - 전 일정 숙박 호텔, 산장 및 캠핑 등 - 전 일정 식사 포함 - 출발 전 상세 오리엔테이션(약 1-2시간) - ESTA 전자 허가증 (미국 경유를 위한) - 여행자 보험
● 불포함사항
1. 전일정 공동경비 1인 $400 - 전일정 가이드&기사&식당 팁
2. 볼리비아 비자, 미국 ESTA 비자 - 볼리비아 비자&ESTA비자 대행가능 (별도안내) - 본 상품의 여행일정은 황열병예방접종카드 제출 필수가 아닙니다. (별도안내)
3. 싱글차지 : 전일정 2,500,000원 - 장기여행으로 룸조인 보다는 싱글룸 이용을 권장드립니다. - 원하시는 경우 1인 신청자간 성비와 상호 동의 하에 룸조인을 해드립니다.
4. 자유식 : 포함된 식사외 매식
5. 현지자유경비 : 자유식 포함 300~400달러 내외
*추후 예약 시 국제선 및 국내선 항공 요금 상승으로 총비용이 변동될 수 있음을 미리 알려드립니다.
출발 3-4주 전 오리엔테이션 출발일 3-4주 전 오리엔테이션을 진행합니다. 여행의 전체적인 일정과 내용을 설명해 드립니다. 황열병 예방접 종, 볼리비아 비자 발급 등 여행을 위한 필 수적인 사항부터 사항부터 트레킹 준비, 짐 싸기 등 여행을 위한 준 비 사항을 점검해 드립니다.
● 여행사의 책임 범위
여행사는 여행자의 항공운송 및 호텔 숙박에 대한 예약 업무를 대리하는 업무를 수행할 뿐 운송수단 자체의 결함이나 숙박시설 자체의 결함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아래는 여행사의 책임 범위 밖의 사항들입니다. 1. 항공사 사정에 의해 사전 통보 없이 스케줄 변동, 취소될 수 있으므로 출발하기 72시간 전까지 항공 스케줄을 다시 확인해야 합니다. 항공 탑승 미숙으로 발생한 손해는 당사의 책임 범위가 아닙니다. 2. 항공 발권 후 현지 사정에 따라 기재된 항공사, 항공편, 항공 시간 등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3. 항공권 규정은 여행사와 무관하며 항공사의 고유 권한입니다. 각 항공사별 마일리지 역시 항공사 고유 정책으로 마일리지 적립은 본인이 직접 하셔야 하며 누락 시 당사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또한, 한국-경유지-남미를 오가는 항공권은 항공사측 사유로 좌석지정은 불가하니 이점 사전에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4. 본 여행의 항공권은 대한항공과 란 항공(LA TAM) 공동운항으로 대한항공 마일리지 적립이 불가능합니다. 5. 비즈니스 좌석 구매를 원하시는 분들은 출발 확정 시점 기준으로 안내드리며 본인이 개별적으로 요청해 주셔야 합니다. 6. 항공사의 규정에 따라 No Show, 귀국일 변경 등 추가 금액이 발생될 수 있고, 현지 내 국내선의 경우 환불 불가한 항공이 많으므로 취소 규정을 확인해 주시길 바랍니다. 7. 입국심사는 해당 국가의 심사관 고유 권한이며 입국 거절로 인해 발생한 손해는 당사의 책임 범위가 아닙니다. 8. 여행자는 여행 중 반드시 인솔자가 안내하는 안전 수칙 및 주의사항을 준수함으로써 안전사고 발생에 유의하셔야 합니다. 여행자 본인의 과실, 건강 상태 등으로 인하여 발생한 안전사고에 대해서는 본인에게 전적으로 책임이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9. 남미 여행의 특성상 항공좌석 및 숙박 상황으로 인해 여행 요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10. 여행자는 전 본인의 건강을 미리 체크하셔야 하며, 본 여행의 일정을 진행하기 어려운 건강 상태(질병, 상해 등)임에도 여행에 참여하여 발생한 사고에 대한 책임은 여행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11. 본사가 가입해 드리는 여행자 보험 배상의 의무는 보험사에 있으므로 배상을 원할 경우 보험사에 직접 배상 청구하셔야 합니다. (*보험사에서 개인정보 요구) 12. 여행 중 본인의 과실(여권 분실, 비자 서류 분실 등)로 인하여 여행을 포기할 경우 여행 참가비는 환불되지 않으며 항공권 변경 등으로 인한 추가 비용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13. 여행 전 혹은 여행 중의 천재지변, 불의의 재해, 정변, 전란, 파업, 항공기 납치 등 부득이한 상황 발생 시 여행이 취소 혹은 변경될 수 있으며 그로 인해 발생하는 추가 비용은 참가자가 현장에서 지불하셔야 하고, 진행되지 않은 투어비는 환불되지 않습니다. 14. 본사가 제공하지 않는 자유여행 기간 도중에 여행객에게 발생하는 사고에 대하여 배상 책임은 사고의 원인을 제공한 자에게 있으며, '트래블러스맵'은 이러한 사고에 대하여 배상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국외여행 표준 약관 제12조(여행요금의 변경)] 국외여행을 실시함에 있어서 이용 운송, 숙박기관에 지급하여야 할 요금이 계약 체결 시보다 5% 이상 증감하거나 여행요금에 적용된 외화 환율이 계약 체결 시보다 2% 이상 증감한 경우 당사 또는 여행자는 그 증감된 금액 범위 내에서 여행요금의 증감을 상대방에게 청구할 수 있습니다. - 출발일 기준 14일 전 공시 환율(현찰 살 때) 최초 고시 환율 적용 (*하나은행) - 본 여행상품의 환율(현찰 살 때)은 1$=1,300원 적용되어 있습니다.
※ 상기 규정은 본사와 여행자 상호동의로 이루어지며 여행자 동의는 여행경비를 결제한 경우 상호 동의한 것으로 간주가 되며 취소규정을 정확히 인지하지 않아 발생하는 불이익이 없도록 유념해 주십시요.
|
첫댓글 기대가되네요
환영합니다~세상 여행에서 빠지면 안되는 남미여행 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