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비 지원 제외 철회 총력투쟁 1일차 투쟁보고
지난 기간 7천명이 넘는 사원들의 서명을 모아 제출하고, 본사 앞 규탄대회를 개최하여 회사의 일방적인 의료비 지원 축소가 얼마나 사원들의 반대와 분노를 표출하고 있는지 명명백백히 보여줬음에도 회사는 아무런 조치도 취하지 않고 있습니다. 우리 노동조합은 회사의 이러한 오만하고 무사안일적인 태도를 규탄하고, 비민주적으로 자행된 의료비 지원 제외를 철회시키고, 복지축소와 구조조정으로 사원들을 쥐어짜서 경영난을 해결하려는 비양심적인 행태를 저지시킬때까지 계속해서 투쟁할 것입니다!
식사시간 등벽보 투쟁
2차 투쟁의 막이 오르자마자 각 지회에서 뜨거운 투쟁의 속보가 전해집니다.
춘천, 진접, 목동, 반야월, 천호, 평택, 수원, 금정, 은평, 광명소하, 고잔, 성남, 만촌, 월배, 왕십리, 가든5, 제천, 동탄, 검단, 동해, 여의도, 연수, 안성, 안동, 청주, 월계TR, 위례TR, 미아, 하월곡, 수원TR, NB수원, 신제주, 서면TR지회 수고하셨습니다!
대경본부 안동지회 안동점(전사근로자대표 근무점포) 현수막 게시 투쟁
사원들을 대표한다고 해놓고 사원들의 근무환경을 악화시키는데 동조한 장세훈 전사근로자대표가 근무하는 안동점에, 안동지회와 대경본부에서는 특별히 회사를 규탄하는 현수막을 제작하여 게시하는 투쟁을 진행하였습니다! 수고많으셨습니다!
본사 앞 피케팅 투쟁
비가오는 궂은 날씨에 멀리 대구와 김해에서 새벽부터 출발하여 본사 앞 피케팅의 첫 주자로 나서주신 홍현애 회계감사님, 양은영 대구경북본부장님 수고하셨습니다
미지회조직 점포 실천단 (서울 양재점)
미지회조직 점포 선전전에 애써주신 서울본부 실천단 수고하셨습니다!
의료비 지원 제외 철회되는 그 날까지 투쟁은 계속됩니다!
투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