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젊은 느티나무 산악회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6월27일◈북한산구름정원길◈미코◈여름시작~ 🍉2026년6월27일(토요일)북한산 구름정원길 🍉
미코 (산행대장) 추천 0 조회 791 26.06.22 16:40 댓글 91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작성자 26.06.25 14:56

    지기님 응원 감사해요 ~
    건강하게 잘다녀오세요~^^

  • 26.06.25 10:26

    전 꽁보리밥은 아니지만
    보리밥하고
    열무김치 무생채 오이들깨무침 겉절이
    상추
    조금씩 챙겨갈께요~^^

  • 작성자 26.06.25 14:57

    인양님 고마워요
    비빔밥 추천도 고맙고

  • 26.06.25 11:23

    앗! 이런 분위기 너무 좋아요.. 미코대장님 첫 산행이라 설렘30 두려움 70이긴 하지만, 잘 적응해볼께요..잘 부탁드립니다..^^
    위에 댓글 다신분들이 너무 많이 준비해 주셔서 전 무조미 김과 입가심용 방울토마토라도 가져가면 될까요? 뭐 가져오라고 딱 정해주면 더 좋아요..^^

  • 작성자 26.06.25 14:51

    첫느낌님
    고마워요~~^^
    두려움은 버리고
    설렘만 갖고오세요~

  • 26.06.25 12:52

    밥3인분 준비해 갈게요~

  • 작성자 26.06.25 14:55

    니키 고마웡~^^

  • 26.06.25 14:10

    미코대장님!!!인기가 하늘을 찌르네요^^
    저는 출근관계로 맴만 응원합니다 ~~
    즐건산행들 되세요 ^^^

  • 작성자 26.06.25 14:56

    ㅎㅎ
    길사랑님 응원 감사해요 ~~
    산에서 먹는 비빔밥 최고인거같아요

  • 26.06.25 14:36

    김장비닐 고추장 참기름 들기름 무생채 그외 필요한거 있음 준비해갑니다^^

  • 26.06.25 14:26

    통깨 챙겨갈께요~^^

  • 26.06.25 14:28

    @인양 ㅋㅋ넹
    필요한거 있음 명해 주십시오~~
    나물이 더 필요하지 않을까요?

  • 26.06.25 14:31

    이뿐 미코대장님 보러
    참석합니다~밥2인분/열무김치 / 과일 가꼬갈께용~^^

  • 작성자 26.06.25 14:49

    이뿐 늘푸른님 오랜만~~
    참석 고마워~~^^

  • 작성자 26.06.25 14:54

    밥,나물 조금 더 지원받아요~~^^

  • 26.06.25 15:33

    밥 2인분 준비합니다~

  • 26.06.25 15:34

    참석합니다~~
    (흰밥 챙겨갑니다~)

  • 작성자 26.06.25 16:07

    파트라슈님 참석환영합니다 ~~^^

  • 26.06.25 15:36

    참석합니다.

  • 작성자 26.06.25 16:07

    산줄기님 참석 환영합니다 ~~^^

  • 26.06.25 16:35

    밥이랑 나물들구참석!!환영해주세요~*

  • 작성자 26.06.26 15:18

    아튀님 참석 환영이요 ㅎ~~
    토욜 봐요~^^

  • 26.06.25 17:11

    저는 파이랑 만쥬 준비해서 참석합니다.

  • 작성자 26.06.25 17:29

    어울림님 오랜만이네요
    참석 환영합니다~~^^

  • 26.06.25 18:19

    오랜만에 함산이네요
    토욜 반갑게 뵙겠습니다
    파이 1등으로 예약합니다ㅎ^^

  • 26.06.25 19:48

    @미코 (산행대장) 대장님
    반갑게 뵐게요~

  • 26.06.25 19:49

    @가을^^* 1등 예약 확인합니다
    반갑게 뵐게요~

  • 작성자 26.06.25 17:31

    여자분들중
    계란 후라이 10개 지원받아요~~
    코젯님 혼자 넘 많아서 안되겠어요

  • 26.06.25 18:02

    제가 준비하겠습니다.
    (아름다울지는 자신없지만요^^)

  • 26.06.25 18:03

    제가 준비해 갑니다~~^^

  • 26.06.25 18:05

    @샤론 1분 차이로 샤론님 당첨ㅎ
    저는 다른걸 고민해보겠습니다~^^

  • 26.06.26 07:42

    네~ 저도 넉넉하게 부쳐가겠습니다. 즐거운 산행이 될것 같아요^^

  • 26.06.26 14:32

    왜꼭 여자분들중인거죠
    남자분한데 시켜도 되는데~~ㅎ
    즐건산행 되세요

  • 26.06.25 18:10

    참석합니다~ 과일 좀 가져갈께여~~

  • 작성자 26.06.25 19:11

    쵸코님 참석환영합니다 ~~^^

  • 26.06.25 19:03

    토요일 참석하려고 조율을 했는데ㅠ
    다시 원점이 되어서 불참해야하네요 ..
    즐거운 시간 되시고
    저는 담에 꼭 참석하겠습니다~^^

  • 작성자 26.06.25 19:12

    한별
    바쁜일이 먼저이니 다음에 꼭 보기로~~^^

  • 26.06.26 18:41

    저는 과일 챙겨갑니다.

  • 26.06.27 07:10 새글

    갑자기 일이 생겨 참취합니다. 안산하세요.

  • 작성자 26.06.27 08:14 새글

    아궁
    아쉽네용
    일 잘보시고
    다음에 봐여~~^^

  • 26.06.27 10:19 새글


    💙토요일 참석하시는 분들

    1,푸른돛님
    2,비룡님
    3,코젯님
    4,니키님
    5,희성님
    6,첫느낌님
    7,가을님
    8,초코님
    9,인양님
    10,쇠주일잔님
    11,그림내님
    12,나야나님
    13,어울림님
    14,샤론님
    15,바다님
    16,늘푸른님
    17,파트라슈님
    18,산줄기님
    19,아튀님
    20,미코대장님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