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은
비바람을 피하지 않습니다
비를 맞고 견디며 피어납니다~
사람도 그렇습니다
실패를 겪고 상처를 견뎌야
아름답게 필 수 있죠
땀 흘리며 걷고 나면
마음도 몸도 건강해집니다♡
힘든 산행대신
편안한 둘레길로 땀좀 흘린후
계곡에서 휴식시간 보낼게요~
🥔산행지;북한산 구름정원길
🍆산행일; 2026년6월27일 토요일
10시30분 불광역 2번출구
🥑산행코스 ; 생태공원~구름정원길~진관사
(6km내외)
🫐산행준비물; 맛난점심,충분한 물
등산의자,스틱등
각자 알아서~
🥝산행안내 ;미코
010 9025 1563
🍓뒤풀이 원할시 1/N 합니다
지기님 응원 감사해요 ~
건강하게 잘다녀오세요~^^
전 꽁보리밥은 아니지만
보리밥하고
열무김치 무생채 오이들깨무침 겉절이
상추
조금씩 챙겨갈께요~^^
인양님 고마워요
비빔밥 추천도 고맙고
앗! 이런 분위기 너무 좋아요.. 미코대장님 첫 산행이라 설렘30 두려움 70이긴 하지만, 잘 적응해볼께요..잘 부탁드립니다..^^
위에 댓글 다신분들이 너무 많이 준비해 주셔서 전 무조미 김과 입가심용 방울토마토라도 가져가면 될까요? 뭐 가져오라고 딱 정해주면 더 좋아요..^^
첫느낌님
고마워요~~^^
두려움은 버리고
설렘만 갖고오세요~
밥3인분 준비해 갈게요~
니키 고마웡~^^
미코대장님!!!인기가 하늘을 찌르네요^^
저는 출근관계로 맴만 응원합니다 ~~
즐건산행들 되세요 ^^^
ㅎㅎ
길사랑님 응원 감사해요 ~~
산에서 먹는 비빔밥 최고인거같아요
김장비닐 고추장 참기름 들기름 무생채 그외 필요한거 있음 준비해갑니다^^
통깨 챙겨갈께요~^^
@인양 ㅋㅋ넹
필요한거 있음 명해 주십시오~~
나물이 더 필요하지 않을까요?
이뿐 미코대장님 보러
참석합니다~밥2인분/열무김치 / 과일 가꼬갈께용~^^
이뿐 늘푸른님 오랜만~~
참석 고마워~~^^
밥,나물 조금 더 지원받아요~~^^
밥 2인분 준비합니다~
참석합니다~~
(흰밥 챙겨갑니다~)
파트라슈님 참석환영합니다 ~~^^
참석합니다.
산줄기님 참석 환영합니다 ~~^^
밥이랑 나물들구참석!!환영해주세요~*
아튀님 참석 환영이요 ㅎ~~
토욜 봐요~^^
저는 파이랑 만쥬 준비해서 참석합니다.
어울림님 오랜만이네요
참석 환영합니다~~^^
오랜만에 함산이네요
토욜 반갑게 뵙겠습니다
파이 1등으로 예약합니다ㅎ^^
@미코 (산행대장) 대장님
반갑게 뵐게요~
@가을^^* 1등 예약 확인합니다
반갑게 뵐게요~
여자분들중
계란 후라이 10개 지원받아요~~
코젯님 혼자 넘 많아서 안되겠어요
제가 준비하겠습니다.
(아름다울지는 자신없지만요^^)
제가 준비해 갑니다~~^^
@샤론 1분 차이로 샤론님 당첨ㅎ
저는 다른걸 고민해보겠습니다~^^
네~ 저도 넉넉하게 부쳐가겠습니다. 즐거운 산행이 될것 같아요^^
왜꼭 여자분들중인거죠
남자분한데 시켜도 되는데~~ㅎ
즐건산행 되세요
참석합니다~ 과일 좀 가져갈께여~~
쵸코님 참석환영합니다 ~~^^
토요일 참석하려고 조율을 했는데ㅠ
다시 원점이 되어서 불참해야하네요 ..
즐거운 시간 되시고
저는 담에 꼭 참석하겠습니다~^^
한별
바쁜일이 먼저이니 다음에 꼭 보기로~~^^
저는 과일 챙겨갑니다.
갑자기 일이 생겨 참취합니다. 안산하세요.
아궁
아쉽네용
일 잘보시고
다음에 봐여~~^^
💙토요일 참석하시는 분들
1,푸른돛님
2,비룡님
3,코젯님
4,니키님
5,희성님
6,첫느낌님
7,가을님
8,초코님
9,인양님
10,쇠주일잔님
11,그림내님
12,나야나님
13,어울림님
14,샤론님
15,바다님
16,늘푸른님
17,파트라슈님
18,산줄기님
19,아튀님
20,미코대장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