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하주차장 LED전등 교체업체 선정공고
1. 단 지 개 요
가. 단 지 명 : 대림4단지아파트
나. 소 재 지 : 경기도 시흥시 함송로29번길 51(정왕4동)
다. 단지규모 : 13개동 400세대 (관리면적 : 51,578㎡)
라. 형 광 등 : 지하주차장 3개소에 32W 2등용 총253개 설치되어 있고 1등씩만 점등
(1지하 31개, 2지하 115개, 3지하 107개)
2. LED전등 교체조건
가. 직관형으로 국내산 LED소자를 사용한 22W이상의 고효율인증제품
나. 32W형광등 1개 밝기에 대응하는 일체형 LED등기구로 개별센서디밍기를 부착
다. 감지센서는 방송통신기자재등의 적합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최대감지거리 15m이상
라. 개별센서디밍기는 녹색기술인증서 및 공인시험성적서가 있는 제품
마. 기존의 배선을 변경하지 않으며, 별도의 전등제어장치를 설치하지 않고 등기구교체
바. 대기상태일때 5~8W를 유지하고 감지센서에 의해 즉시 정상밝기를 유지
3. 참가자격
가. 국토교통부고시 제2014-216호의 참가자격의 제한에 해당하지 않은 업체
나. 전기공사업 면허를 소지한 법인으로 LED조명등을 직접 제조 또는 시공업체
4. 제출서류
*** 순서대로 철해서 오픈상태로 제출하되 견적, 입찰서, 증권은 별도 밀봉하여 제출함.
가. LED전등의 고효율인증(KE), 시험성적서 사본 각 1부.
나. 감지센서의 방송통신기자재등의 적합인증서 사본 1부.
* 센서의 감지거리 표시된 증빙서포함
다. 개별센서디밍기의 녹색기술인증서, 공인시험성적서 사본 각1부.
라. 시공업체는 LED전등, 개별센서디밍기 제조사의 물품공급확약서 1부.
마. 사업자등록증, 법인등기부 등본, 지방세 및 국세 완납증명서 각 1부
바. 국내산 LED소자를 사용하여 등기구제조한 증빙서류 1부.
사. 산재포함한 4대보험 가입증명서 및 보험료 완납증명서 1부.
아. LED전등교체 실적증명원(아파트명, 전화번호 명기) 1부.
자. 제안서, 공사견적서, 입찰서, 입찰보증 보험증권(총입찰가격의 5%이상) 각 1부
5. 현장설명 및 서류접수
가. 현장설명 : 2014년 9월 19일(금) 오후3시
나. 서류접수 : 2014년 9월 29일(월) 오후3시까지
다. 접수장소 : 당아파트 관리사무소 방문접수
6. 개찰 및 업체선정
가. 개찰일시 : 2014년 10월 6일 월요일 오후7시30분
나. 선정방법 : 현장설명회에 참가하고 참가자격 및 제출서류심사에 통과한 업체중에서
최저가금액을 제시한 업체를 선정하고 개별통보
7. 기 타 사 항
가. 제출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제출서류에 허위나 하자가 있을시 결정후라도 무효처리함
나. 무상유지보수기간은 설치완료후 5년으로 하며, 하자이행보증증권은 계약금액의 20%.
*5년이내에 하자발생시에 부품교체가 아닌 동종의 등기구로 교체
다. 위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설명회에서 협의하고 입주자대표회의 결정에 따른다.
라. 공사대금지급(분할상환,일시납)방법은 대표회의의 결정에 따른다.
마. 제안서에는 견적에 들어간 등기구 칼라사진을 제출해야 함.
바. 철거한 등기구는 형광등을 분리하여 별도로 지정한 장소에 적치함.
사. 현장확인 후 차량통로에서 사각이 발생할 수 있는 곳은 전등을 추가배치 함.
아. 기타 자세한 사항은 당아파트 관리사무소로 문의바람 (☏ 031-499-9064)
2014. 9. 12
대림4단지아파트 관리사무소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