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일시 : 2015년 5월 8일(금)~ 9일(토)
◎ 장소 : 속리산 유스타운, 경주 The K호텔, 수원 라비돌 SINTEX, 대명 변산 리조트, 홍천 비발디 리조트, 제주 일성 리조트, 일본 동시진행
◎ 프로그램 : 회사소개, 글로벌 애터미 소식, 승급식, 특이문화 척결 UCC공모전 시상식, 균형잡힌 삶&인생시나리오, 오토판매사, 애터미 성공의 길, 경제연구소 특강, 인생 시나리오 발표 등
애터미(주)는 지난 5월 8일~9일 석세스 아카데미를 개최하였습니다. 이번 석세스 아카데미는 한국을 투어 중인 122명의 애터미(주) 대만법인 회원들을 포함하여 1만 여명이 넘게 참석한 가운데 총 6개 지역에서 이뤄졌습니다.
특히 이번부터는 태고의 자연을 간직한 천혜의 섬 제주도에서도 석세스 아카데미가 개최되어 지역적 다양성을 더욱 높였습니다. 그 동안 석세스 아카데미에 참석하기 위해서 항상 먼 길을 이동했던 제주도 거주 회원들이 앞으로는 더욱 쉽게 석세스 아카데미에 참석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또한 이성연 경제연구소장 특강 시간에는 제주도 석세스 아카데미 동시진행을 축하하는 의미로 제주민요 ‘용천검’을 불러 눈길을 끌기도 하였습니다.
이번 석세스 아카데미 승급식에서는 두 번째 크라운 마스터가 탄생하여 참석한 회원들의 박수갈채가 이어졌습니다. 승급식에 앞서 공개된 김성일 뉴 크라운 마스터의 영상은 애터미 사업을 하게 된 계기와 사업을 한 번 그만뒀다가 다시 돌아온 사연이 공개되는 등 그가 애터미에서 걸어온 길을 되돌아 볼 수 있게 해주었습니다.
김성일 뉴 크라운 마스터는 “운명처럼 애터미라는 회사와 박한길 회장님을 알게 되었고, 못한다고 생각했던 애터미 사업을 주변 스폰서, 파트너들이 해내는 것을 보며 마음을 다잡을 수 있었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습니다. 또한 김성일 뉴 크라운 마스터의 가족들도 승급식에 함께 해 더욱 뜻깊은 자리가 연출되었습니다.
이어 진행된 제3회 특이문화척결 UCC공모전 시상식에서는 5월에 참여한 총 27개의 센터 중 네모의 꿈이란 노래를 개사해 애터미의 섬김문화를 잘 표현한 천안쌍용센터의 [태도가 전부다]가 1등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습니다. “애터미를 만나 밝아진 일상을 표현하고 싶었다. 센터 식구들의 단합심을 키울 수 있어서 좋았다.”며 박종미 센터장은 수상 소감을 밝혔습니다.
이날 박한길 회장은 “지난 2주간 미국, 캐나다에 다녀왔다. 이젠 북미지역도 틀이 많이 잡혔고 특히 이번에는 처음으로 미국에서 스타마스터도 탄생되었다. ‘모든 길은 로마로 통한다는 말이 있듯이 대한민국뿐만 아니라 전 세계 모든 유통에 중심에 애터미가 있다’는 생각을 사업 초기부터 했었다. 그 생각들을 점진적으로 실현하겠다.”며 전 세계 어느 나라든지 그 나라에서 경쟁력 있는 제품을 찾아내어 판매할 계획을 밝혔습니다. 또한 이달 13일에 출시 예정인 애터미 컬러푸드 멀티비타민을 포함한 향후 제품 출시 계획을 설명하며 강의를 마무리 하였습니다.
인생 시나리오 시간에는 필리핀 국적의 회원이 참석하여 스피치를 하기도 했습니다. 필리핀 회원은 “세 번째로 석세스 아카데미에 참석했다. 이번에는 10명의 지인들과 함께 왔는데 나의 목표는 애터미(주) 필리핀 지사가 세워진다면 3년 안에 만명의 오토판매사를 기르는 것이다.”며 당당하게 포부를 밝히는 등 글로벌 애터미의 밝은 미래를 그려볼 수 있었습니다.
어느덧 2015년도의 중반을 향해 달려가고 있는 애터미 석세스 아카데미! 다음 석세스 아카데미는 6월 12일~13일에 개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