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ctv가 가장 핵심이다. 이들은 이상하게 티를 안내고 있다.
이미 인식이 되었으면, 계속 누가 범죄자인지 확인이나 하며, 두리번 거리고 다닌다.
그런데, 티를 안내고 있는게 핵심이다.
★이들은 이태원 사망자들을 전파무기 사용자로 이미 판단을 내렸다.
앞에 미국에서 아바나 증후군 피해보상금을 내린것을 이미 확인하였다고 보아야된다.
미국에서 이미 전파무기 관련피해자들 구조금 법안 통과하였고, 바이든 서명하였다.
★이태원참사 22.10.29일 발생
★美정부, '아바나 증후군' 피해자에 억대 보상 추진
아바나 증후군 피해자 보상 법안이미 통과하고, 보상금 2022-06-23일 추진, 이미 미국은 알고 있었다.
한사람은 아직도 이것은 압사사고이다, //한쪽은 참사현장에 가보지도 않고, 이미 모두 사망하였다고 발언하였다.
★압사는 자신의 나이를 보면, 정신병자<전파무기 사용자>라는게 인지될것이고, 1:26 => 1980년대 지하철을 보면알수 있다.
★참사현장에 가보지도 않고, 이들은 이미 사망하였다고 발언한것은 이자는 전파무기 사용자라고 보아야된다. 5:05
보고 받고 1시간동안, 이들은 심폐소생술을 열심히 하고 있는데, 119 구급대원이 보고 하였을까? 한참 정신없을 시간으로 판단된다.
★1시간동안 글이나 쓰고 있을시간이 있을까? 누가 들어도 한참 정신없이 이쪽 저쪽 나르고 있을 시간이다.
짧게 생각하고 썻다가 상식적이다.
행안부 장관 특이 포인트에서 계속 웃는데, 갑자기 표정바뀌고 잘보기 바란다. 이건 완전 소름돋는것이다.
https://www.youtube.com/watch?v=u8Joi50Cz7g
https://www.youtube.com/watch?v=TPYPRAhJhc0 장관은 "사망자"로 통일해 달라고, 정부지자체에 명령서를 내렸다.
★이들은 이태원 사망자들을 전파무기 사용자로 이미 판단을 내렸다.
앞에 미국에서 아바나 증후군 피해보상금을 내린것을 이미 확인하였다고 보아야된다.
미국에서 이미 전파무기 관련피해자들 구조금 법안 통과하였고, 바이든 서명하였다.
★이태원참사 22.10.29일 발생
★美정부, '아바나 증후군' 피해자에 억대 보상 추진
아바나 증후군 피해자 보상 법안 2022-06-23일 추진, 이미 미국은 알고 있었다.
https://www.youtube.com/watch?v=aR34lonXanc 촌각을 다투는 상황이 아니었다. 윤석열도 정신병자가 아니면, 이미 알고 있다고 보아야된다.
----------------------------------------------------------------------------------------------------------------------------------------------
[경기IN=오효석 기자] 윤석열 대통령은 지난 30일 새벽 2시 반 쯤 중대본이 가동되고 있는 정부 서울청사 상황실로 이동해 한덕수 총리 이상민 행안부 장관등과 긴급 상황 점검회의를 갖고 이 시각까지도 연락이 되지 않아 애태우고 있을 가족들을 위해서라도 돌아가신분들에 대한 신속한 신원확인 작업을 진행할 것을 지시했다.
[출처] [경기IN] 윤석열 대통령, 이태원 참사..'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 회의' 주재|작성자 dhgytjr55
행안부장관 10/30 23:19분 행안부 문자발송으로 첫인지, 한참 cpr하는 도중인데, 어떻게 사망판정을 내리고 있을까?
22:15 이태원참사로 경찰, 소방대원 몰리기 시작
22:42 구급차 빨리 < 아직 살릴수 있다. >
23;00 일반시민 cpr동원 < 아직 죽었다고 판정을 아무도 안내리고 있다. >
23:09 <용산소방서장> 경찰인력 보내줘서, 빨리 질서유지해줘라고 무전기 녹취록
23:23 <용산소방서장>경찰인력으로 안될것같으니, 기동대 인력을 요구하며, 살릴수 있다가 기대를 하고 있다.
23:40 경찰인력이 도착
23:48 재난본부 재난으로 3단계 발령을 했다는것은, 매우 긴급하다. 라고 해석해야 정상인이다.
골든타임, 촌각을 다투는 상황이라는것 자체를 거론한다는게 말이 안되는것이다.
★방문시 cpr한참 하고 있을 상황으로 인지해야되는게 맞다.
★혼자 아니라고 하니, 뭐라고 해석해야될지 모르겠다.
한참 하고 있는데, 이미 운명하였구나라고 생각한다는것과 늦게 보고를 받았다는것은 이미 사망할것이다라고 예상하고 있다는것이다.
이 보고를 통해 보았을때, 행안부와 윤석열외 기타인원은 전파무기로 급성심정지 살인을 몰랐다고 하기 어렵다.
https://www.youtube.com/watch?v=cT5hR_yZTmc
https://www.youtube.com/watch?v=G6TUktvKAqQ 윤석열의 지시 동선 10/29 23:36 경찰에게 이테까지 아무도 보고를 못받았을까?
★현장 비출동자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