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아키에이지 워입니다.
'아키에이지 워' 서비스 시작 후 많은 대행자님께서 '아키에이지 워' 추가 개발 방향에 대해서 문의를 주셨는데요!
대행자님의 의견을 수렴하여 4월 12일 업데이트 예정 사항과 앞으로의 개선 사항에 대해서 전달해 드리겠습니다.
보내주신 의견 중 가장 많은 문의를 주셨던 내용들에 대해서 아래와 같이 안내해 드립니다.
또한, 앞으로도 주기적으로 대행자님의 의견과 건의사항들에 대해서 함께 논의하는 자리를 마련하려고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추후 공지사항을 통해서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근접 직업 밸런스 조정】
4월 12일 업데이트 시 근접 직업에 대한 밸런스 조정이 진행됩니다.
한손검, 양손검, 단검 직업의 일부 스킬에 기존 효과와 더불어 신규 효과가 추가될 예정이며,
근접 직업들의 사냥과 전투 유지력을 상향하고자 합니다.
또한 보스 몬스터들의 영웅 등급 기술책 드랍률을 상향하여,
각 직업의 특성을 강화하는 기술들을 보다 빠르게 체험해 보실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이후 신규 기술을 추가하여 많은 인원이 모인 장소에서도 근접 직업의 육성이 원활하도록 보완해 나가겠습니다.
【보스 몬스터의 영웅 등급 전리품 드랍률 상향】
4월 12일 업데이트 시 보스 몬스터의 영웅 등급 장비와 기술책의 드랍률이 상향됩니다.
드랍률 상향을 통해 더 많은 대행자님들이 새롭게 추가된 황금 평원지역에서 캐릭터를 육성하실 수 있기를 바라며,
각 직업의 특색과 다채로운 PVP 전투를 진행하시는 것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이후 추가될 던전에서는 일반 몬스터들에게서도 영웅 등급의 장비와 기술책을 획득할 수 있도록 업데이트할 예정이며,
더 많은 분들에게 성장과 PVP 전투의 재미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해상전 편의성 개선】
추후 업데이트 시 길 잃은 바다에서 진행되는 해상전의 기본 카메라 모드를 자유(F)로 변경되고,
함선 사거리 내에 목표 대상이 있을 경우 불필요한 이동을 하지 않도록 개선될 예정입니다.
이를 통해 카메라 화면 전환으로 인한 불편 해소와 함선 이동으로 인한 경험치 손실이 발생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전투함의 성장 속도를 고려하여 해상전 전용 월드 보스를 업데이트할 예정이며,
해상전 전용 월드 보스가 추가될 때 월드 보스 공략 참여 보상 상향도 고려하고 있습니다.
해상전은 렐름 공성에서도 활용할 계획을 가지고 있어,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편의성과 완성도를 높히겠습니다.
【몬스터 공격으로 인한 탑승 해제 개선】
탈 것 탑승 중 일반/정예 몬스터에게 공격을 받아도 탑승이 해제되지 않도록 준비중이며,
이를 통해 빠른 전투 합류 및 사냥터 이동이 가능하도록 개선 예정입니다.
【자동 전투 및 매너 모드 개선】
자동 전투 중 공격을 하지 않는 현상에 대해서 확인하여 수정 진행중이며,
자동 전투 시 목표 대상을 향해 이동하는 중 공격을 받으면 공격 대상을 바로 변경하도록 개선될 예정입니다.
또한 매너 모드를 보완하여 공격받지 않은 몬스터를 비슷한 시점에 공격했을 때,
다른 유저가 먼저 공격한 경우에는 해당 몬스터에 대한 공격을 중지하도록 개선할 예정입니다.
안내해드린 내용외에도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 및 개선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아키에이지 워를 통해 즐거운 경험을 제공해 드릴 수 있도록 양사 모두 노력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파티사냥 개선좀 해주라
수동으로 일일이 같이 눌러줘야함?
사냥꾼 화살을 사게 만드시오~ 그러면 밸런스 맞을것이오
화살 안드는 냥꾼이 어디 있단 말이오
검사는 물약값 졸라 나가는데 대미지 까지 약하고 냥꾼이 갑인 게임이네
아니 자동사냥할때 원거리가 2마리씩 계속 때리고있는데 왜 다른거 잡으러 갑니까
뭔짓꺼리를 다해도 계속 그러는데 나를 공격하고있는몬스터만 체크 해놔도 안되고
선공몹잡기 해놔야지만 다 버리고 그몹만 잡으러 다니는데 진짜 실력이 없는거야 뭐야
원거리 없는데서만 사냥 해야 됩니까
제발 좀 돈번만큼 좀 쓰면서 해라
파티 사냥에 대한 활성화 방안 업데이트 바랍니다..
케릭터 저번 업데이트이후 이동입력신호1.5초이후에 이동이 되는데 늦는거 수정안해요?? 그리고 몹이나 유저한테 맞으면 이동하다가 멈추는데 빠르게 수정 바람니다
순간이동시 블랙홀 같은데로 빨려들어가는데,
너무 번쩍번쩍여서 눈이 너무 아파요.
그리고 흰색 바탕으로 변하면서 모니터 밝기가 강해지는 것도 눈에 굉장한 피로감을 줍니다.
눈이 아프지 않게 좀 바꿔주세요.
순간이동시 블랙홀 같은데로 빨려들어가는데,
너무 번쩍번쩍여서 눈이 너무 아파요.
그리고 흰색 바탕으로 변하면서 모니터 밝기가 강해지는 것도 눈에 굉장한 피로감을 줍니다.
눈이 아프지 않게 좀 바꿔주세요.
지팡이 치유량도 좀 올려주세요.. ㅠㅠㅠ 너무 찔끔찔끔 오릅니다ㅠㅠㅠ
맞습니다.... 힐써서 차는 양보다 그 힐쓸때 생기는 딜레이로 인해 몹한테 맞아서 까이는 생명력이 더많음 ... ㅄ
텔이동시 돌 날라가는것좀짧게
아이템 드랍을 가방으로 바로 들어가게는 할수 없습니까?자꾸 땅에 떨어진거 먹으러 가려다 겹사 되고 의도치 않은 비매너를 하게 됩니다.
몬스터 공격 탑승해제는 맞았으면 해제되는건 괜찮은데 빗맞음 나도 해제되는게 문제 아닙니까 !!
탑승 관련 몬스터가 때리면 내려지는건 그럴 수 있잖아? 근데 싸우다가 금방 탈것이 타지는건 뭐 싸우라는거냐 마라톤 하라는거냐?
뭔가 생각이 이상한 쪽으로 뻗치는거 같네. 게임 개발자들 맞아?
고강 무기 이펙트좀 넣어줘요.. 이건 기본아님?????
근접 상향은 뭐가 됐는지 체감도 안되고... 확률도 암만봐도 통계표랑 다른거같네.. 장난질 한거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