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파크골프동호회 창립을 위해 여러날 논의가 있었다.
“이제,우리 시작해 볼까?” 운을 띄우고 나서도 몇 달이 지나갔다. 그리고 성남파크골프동호회라는 이름이 떠올리기 까지 한참 걸렸다. 2023년 4월 초 봄기운이 확연할 때 성남에서 파크골프가 활성화되지 않은 이유가 뭘까? 궁금해하는 사람부터 파크골프가 뭐지? 하는 사람들까지 파크골프에 대해 관심있는 초동 모임이 성사됐다.
안길원님이 파크골프에 대해 말을 하면서 익숙한 얼굴이 하나둘씩 모였다. 박장원등 몇 명이 스크린골프를 치면서 파크골프에 대해 말을 하고 파크골프 대중화에 대해 말을하기 시작하였다.
우리가 파크골프에 대해 관심을 갖기 시작할 때 이미 파크골프는 대중화되고 있다. 저렴한 비용에 건강과 친목을 도모할 수 있는 스포츠라는 장점에 힘입어 전국적으로 활성화되고 있는 것을 실감할 수 있다.
이호승과 몇몇사람이 속초파크골프협회에서 운영하는 속초파크골프장을 견학하고 파크골프에대한 시민들의 뜨거운 호응과 속초시의 적극적인 지원을 실감하였다. 그러면서 성남에서도 파크골프장이 필요하다는 것을 절실히 느끼게 되었다.
우리가 파크골프에 대해 배워나갈 때 이미,성남에서도 십여년전부터 파크골프에 대한 사랑과 정열을 바친 분들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선경지명이 있는 선배님들에게 감사를 드린다.
이런 저런 시간을 보내면서 며칠전. 몇몇사람들이 술잔을 기울이다가 더 늦기전에 성남에서도 파크골프를 부흥시켜야 한다는 일정부분의 합의를 하게 되었다.그래서 성남파크골프동호회라는 명칭을 정하고 준비모임을 갖기로 하였다.
파크골프로 건강과 친목을 도모하고자 하는 뜻있는 시민들의 참여를 기대하면서 아래와 같이 준비모임을 알린다.
뜻있는 분들의 참여를 바라면서 성남파크골프동호회의 준비를 알린다.
◇행사명:성남파크골프동호회 창립준비모임
△파크골프에 관심있는 시민(초보자 관계없음)
◇일 시:2023년 6월7일(수) 오후6시
◇장 소:산촌오리집(성남우체국 옆면)
◇주 관:성남파크골프동호회 창립준비모임
○회 비:20,000원(식대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