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순간이 새로울 것이다!
아레스 :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입니다.
오류 게시판은 가디언님께서 게임을 진행하시며
오류, 버그 등을 오류 게시판을 통해 말씀해 주세요.
제보주시는 내용은 최대한 빠르게 확인하고 수정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단, 계정 관련, 아이템, 보상, 결제 문제 등 기록 확인이 필요할 경우
1:1 문의로 접수해 주셔야 확인 및 도움을 받으실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1:1 문의 접수 방법
- 게임 화면 우측 상단 메뉴 ▶ 설정(톱니바퀴) 선택 ▶ 계정 탭에서 [1:1 문의]를 통해 문의 접수 부탁드립니다.
- 게임 접속이 어려우실 경우 고객센터 메일 주소(ares.help@kakaocorp.com)로 문의 접수 부탁드립니다.
ⓘ 게시판 성격에 맞지 않는 욕설, 비방 등이 포함되는 등 불건전한 행위가 확인되는 경우
커뮤니티 운영정책에 따라 사전 통지없이 조치될 수 있는 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오류 게시판 등록 양식
1. 서버 / 캐릭터명 :
2. 휴대 기기명 / OS 버전 / PC 사양 :
3. 발생 일시:
4. 발생 현상:
5. 상세 내용: |
ⓘ 오류 게시판 글쓰기 시 위와 같이 게시글 양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