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월드컵 파크골프장 에서 도봉구 협회장배 파크골프 대회가 있어서 인사차 다녀 왔습니다.
저희 성동구 협회장배도 11월 9일로 확정이 되어 벤치마킹 겸 이것 저것 보고 배우고 왔습니다.
도봉구 파크골프협회도 전용 구장이 작아서 이 곳 월드컵 파크골프장을 하루 임대해서 사용을 하고 있습니다. 서울에 전용구장이 없는 협회들이 너무 고생을 많이 하십니다. 구장이 없으니 어쩔 수 없는 일이지만 이런 구장을 보면 너무 부럽습니다...
이 곳 월드컵 파크골프장은 누구나 이용이 가능한 구장으로 인터넷 예약을 하시면 즐기실 수 있답니다.
대회 개회식에 도봉구 체육회장님, 구 의원님, 기타 관계자 분들이 오셔서 축하를 해주셨고,
서울시 파크골프협회 정장수 회장님도 멋진 축사를 해주셨습니다. 그리고 각 구 협회장님 들도 많이 오셔서 축하를 해주셨습니다.
도봉구 성백랑 사무장님의 사회로 개회식이 끝나고 이제 2그룹 경기가 시작됩니다.
저는 선수가 아니라 이곳 저곳 좋은 경치를 사진으로 찍어 봅니다^^
좋은 경기장 에서 파크골프를 즐기시는 도봉구 회원님들 안전하고 재미있는 대회 되시기 바랍니다~~~
오늘 서울의 날씨는 천고마비의 계절 처럼 완연한 가을 날씨고 파크골프를 즐기기에 아주 좋은 날씨입니다. 이런 좋은 날을 잡아서 대회를 주관 하신 도봉구 협회장님 이하 전 스텝 분들께 축하의 말씀 전합니다.
저희 성동구 파크골프협회도 잘 준비해서 좋은 대회로 만들어 보겠습니다.
다시 한번 축하 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