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폰인증방법■■◇
(신용정보조회동의)
1. 심사대상자 본인명의 휴대폰으로 ARS 1899-5252 연락 >>
신용조회동의URL 문자수신 >>
신용조회동의진행(장기렌터카)
*개인(사업자), 법인 연대보증인 본인명의 휴대폰 인증 고객만 심사접수가능
■ 심사서류 안내
1) 개인(재직자) :
운전면허증,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및 건강보험료납부확인서, 위촉/재직확인서 및 근로소득(사업소득)원천징수영수증 or 소득금액증명원 (통장거래내역,명함으로 심사불가 단순참고자료로만 사용됨)
2) 개인사업자 :
운전면허증, 사업자등록증, 부가가치세표준증명원(최근까지), 필요시 매출신고자료 / 소득금액증명원
3) 법인사업자 :
보증인 운전면허증, 사업자등록증, 법인재무제표 과거 2개년 / 최근 매출신고자료 / 법인등기부등본(7일이내) / 주주명부 (3개월이내)
**법인단독(보증인미입보) : 법인사업자와 동일하나 재무제표 과거 3개년
**비영리법인 : 법인등록번호 있으면 당회의사록, 사원명부, 정관
고유번호증에 법인등록번호 없으면 개인사업자와 동일!
■ 심사요청 마감시간 : 오후 5시
■ 계약자 조건
※ 연대보증인 지분율 : 대표자는 1% 이상, 최대주주는 30% 이상
※ 개인, 개인사업자 면허증 필수 (면허취득일 1년 이상)
※ 만 26세 이상 만75세 미만
※ 면허증/임시면허증 소지자 (면허취득일 1년 이상)
※ 음주경력불가
■ 심사접수 관련 참고사항
1) 면허보증불가
2) 배우자 소득 및 재산보유 심사반영 불가
3) 통장거래내역 심사반영 불가 (단순참고용)
4) 1년 미만 신규사업자 보수적 심사진행
5) 순수개인 외 개사자, 법인 제3자 명의계좌 자동이체 등록 불가
6) 임직원특약보험 선택시, 추가운전자 지정 불가
7) 추가운전자는 최초 2인까지 지정가능하며, 대여기간 중 1회 변경(등록,삭제) 가능 (추가비용X)
8) 보증보험 불가
9) 외국인 취급불가
10) 26세 이하, 75세 이상 불가
★ 취급제한업종
1. 유의업종 -
엔터테인먼트, 경비보안업, 대리운전업. 택배업, 운송업, 건설업, 여행사업, 보험대리점업, 자동차정비업, 신문,방송국 :
승용차 및 SUV 차량 약정 2만키로 이내로 취급 가능
(카니발,스타리아 취급불가)
2. 대리점 재고차량 생산일 90일 이내까지 취급 허용
(전시,인수거부차 불가)
3. 원색,무광포함한 비선호색상 차량은 잔가 -5%이상 하향 조건으로 취급가능
(일반잔가 취급불가)
■번호판 등록 '허' 만 가능합니다. 별도 공지전까지는 '허' 만 가능
전자약정은 개인/개인사업자에 한해 진행 가능합니다
-전자약정 진행 위해 토스인증서 필수
(토스정책상 토스어플리케이션과 토스인증서가 설치된 후 24시간이 지나야 전자약정 가능합니다)
-본인 자동이체계좌 연결 필수
전자약정으로 펀딩 원하시는경우
-최종견적서 및 실행요청서 접수해주시면되고 단톡방 담당자에게 문의부탁드립니다.
★원본필수서류(펀딩서류) 안내★
1)개인 : 신청서 원본, 본인서명사실학인서 or 인감증명서(3개월이내), 운전면허증 사본
2) 개인사업자 : 신청서 원본, 본인서명사실확인서 or 인감증명서(3개월이내), 운전면허증 사본, 사업자등록증
3) 법인사업자 : 신청서 원본, 법인인감증명서(3개월이내), 법인등기부등본(7일이내), 사업자등록증, 주주명부(3개월이내), 보증인 본인서명사실확인서 or 인감증명서, 운전면허증 사본
※ 법인 명판 +인감날인되는 부분에 대표자 자필서명 1회씩 추가 기재 필수
■ 운전자 범위
만26세 이상(만75세이상 불가) 운전면허취득 1년이상
1. 개인 : 고객 본인, 부모, 자녀, 배우자
2. 개인사업자 : 고객 본인, 부모, 자녀, 배우자, 사업장직원
3. 법인 : 임직원 (임원의 경우 본인, 부모, 자녀, 배우자)
4. 이외에 추가운전자 가능(최대 2인까지 지정가능, 대여기간 중 1회 변경가능 (등록/삭제), 추가비용X)
※ 임직원 운전특약 가입시 (추가운전자 지정불가)
개인사업자 : 고객 본인, 임직원
법인 : 임직원
임직원 + 등기부 등재 임원
(주주는 등재안될경우 불가)
법인의경우 위수탁계약서 체결된 제휴사의 직원도 가능
계약직의경우 4대보험 미가입시
근로계약서 + 급여통장 증빙시 가능
■ 법인단독계약건의 경우 유의사항
담당자 해피콜 진행시 위임장 / 재직증명서 /담당자신분증(뒷자리마스킹) 필수 (재고사이트 공지사항 참고)
■ 외부지점/대리점 출고진행시, 예외없이 용인집하장으로 탁송진행 필수이며, 제휴탁송사에서 2차 탁송 진행
1) 용인까지의 탁송료 - 제조사탁송료 입력
2) 2차 탁송 - 탁송지역 선택(드롭다운)
■ 기본 T/P탁송
■ 고객센터 1577–7700 , 사고접수 1588-4800
■ 보증금/선납금 송금계좌 : 신한은행 249-05-005304 롯데캐피탈(주)
※ 특판출고시, 계약번호 확인 및 실적이관 절대불가
■ 초과운행부담금 200원
■ 디지털키 요청시
* 개인/개사자 : 본인 외 등록시 관계서류 증빙
* 법인 : 직원 - 재직증명서 및 명함 / 가족 - 가족관계증명서(임직원 보험 가입일 경우 가족 등록불가)
계약자명 / 주사용자 / 연락처 / 차량번호 -> 요청
■ 저공해스티커 발급요청시
고객명 / 차량명 / 받으실 주소 / 연락처 -> 요청
■ 장애인 통행료 할인 -> 불가
(하이패스는 국토교통부 명에 의해 본인소류 차량인 경우에만 가능)
■ 공영주차장 요금할인 및 장애인 전용 주차석 이용 -> 가능!!
-주민센터 내방하여 장애인 차량으로 등록 필수
-필요서류 : 장기렌트계약서/장애인증/차량등록증 사본
* 내방 전 주민센터에 연락 후 내방
즉시출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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