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서울 아트쇼에 작품을 전시하신 이영숙 동기가 저희 3학년 학우들 모두를 초대했었죠.
먼길이라 전시장을 찾아준 친구가 많진 않았습니다. 이순기 대표, 송미옥 학생회 총무, 임명자, 신연옥, 저 이렇게 다섯이 비슷한 시간대에 방문하여 김영숙 동기의 멋진 작품과 그외 국내 유수의 걸출한 화가들의 작품도 감상하고, 세계적으로 유명한 앤디 워홀의 작품도 알현하여 신비로웠었지요. 개인전으로 생각하고 찾았던 전시관인데 매해 대규모의 국가적 행사로 치르는 아트쇼였던 겁니다.
김영숙 동기 덕분에 난생처음 화랑 체험을 하고 값진 그림을 원없이 감상한 복된 날이었지요. 그런데 그날 전시장을 찾아줬던 동기들 모두에게 답례로 따뜻한 식사대접 하고잡다고 근래에 연락을 주셔서 서로 시간을 조율하여 1월 22일 저녁 대학로 주변 식당에서 만나 맛있는 식사를 했습니다. 그리고 분위기 좋은 카페에서 고급 茶도 마시며 도란도란 담소를 나누며 행복한 시간 보냈습니다.
김영숙 동기님 감사합니다. 또 추위를 무릅쓰고 먼길 와주신 이순기, 송미옥 동기님 고마웠어요. 그리고 한 몸처럼 서로 도우며 나아가는 신연옥, 임명자 동기님 감사합니다. 우리들의 소담스럽고 귀한 추억의 순간을 공유합니다.
우리 3학년 동기님들 모두 이런 소박하고 훈훈한 만남 자주자주 갖고 함께 공유해 주세요.
첫댓글 맞아요.
그날 맛있는 음식 먹고 라떼 마시고 행복하게 수다 많이 떨었어요. 김영숙 학우님 덕분에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