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인철 인천경기북부교구장 취임식
Ⅰ. 개요
1. 명칭: 오인철 인천경기북부교구장 취임식
2. 일시: 천일국 12년 천력 07월 29일(일) 양력 2024.08.31
3. 장소: 인천경기북부교구 구리대교회 대성전
4. 참석대상 및 인원 : 190명
1) 인천경기북부교구 목회자, 공직자
2) 인천시, 경기북부 UPF 광역시 도 회장 및 시 군 회장
3) 인천시, 경기북부 원로회 광역시 도 회장 및 시 군 회장
4) 인천경기북부교구 중심식구(제직회장, 부인회장, 선교사 회장 등)
5. 식순
Ⅱ. 행사 리포트
천일국 12년 천력 7월29일(양력 9월 1일) 일요일 오후 3시 인천경기북부교구 구리교회 대성전에서 인천경기북부교구 소속 목회 공직자 부부와 UPF 광역시 도 회장 및 시군구 회장, 원로회 광역시 도 회장 및 시군구 회장 그리고 각 교회 중심식구(제직회장, 부인회장, 선교사 회장 등) 190명이 모인 가운데 오인철 교구장의 취임식이 거행되었습니다.
취임식은 준비찬송, 개회선언, 서기석 덕양교회장의 보고기도, 김영석 부협회장의 축사, 강창완 인천광역시 UPF 회장의 환영사, 양창수 경기북부 원로회장의 축사, 꽃다발 증정, 오인철 교구장의 취임사와 축도, 경배, 억만세 삼창의 순서로 진행되었습니다.
김영석 부협회장은 공산주의와 맞닿아 있는 섭리의 최전선인 인천경기북부의 선봉장이 인천경기북부교구라고 하며 지장과 덕장과 용장인 오일철 교구장은 하늘이 택하신 분이며 오인철 교구장과 하나된다면 큰 복을 받을 것이라고 축복해 주었습니다. 그리고 모두가 하나되어 남북통일, 국가복귀, 천원궁 천일성전 입궁 승리를 이루어 내어 하늘부모님과 천지인참부모님께 기쁨과 영광을 돌려드리는 인천경기북부교구가 되자고 축사해 주었습니다.
이어서 황보국 회장의 축사를 대독하였습니다. 황보국 회장은 교회는 목적을 이룰 수 있도록 일사불란하게 섭리적 작전을 수행할 수 있는 체제를 갖추어야 한다. 교회는 작전을 수행할 수 있는 군함이 되어야 하고, 교구는 함대가 되어야 하며 교구장은 함대 사령관이 되어야 한다. 그리고 하늘은 그 사령관으로서 오인철 인천경기북부교구장을 세워주셨다.
이어서 황보국회장은 “하늘은 오인철교회장을 성령의 전신갑주를 입혀 우리의 영적 지도자로 세워주셨으니 믿고 따르면 하늘은 받드시 역사하실 것입니다.”라고 축복해 주었습니다.
이어서 오인철교회장은 취임사에서 종적일치, 영계동원, 기독교권 복귀, 미럐인재 양성, 대중기반확보라는 5가지 승리의 비결을 말씀하며 7개월 노정을 함께 걸어가자고 하였습니다.
오인철 인천경기북부교구 취임식을 통해서 인천경기북부의 모든 목회 공직자, 중심식구는 오인철 교구장과 하나되어 5가지 승리 비결을 가지고, 협회의 정책에 정렬되어 7개월 노정을 반드시 승리하여 하늘부모님과 천지인참부모님께 기뿜과 영광을 돌려드리자는 결의의 시간이 되었습니다.
오인철 교구장을 세워주시고 보내주신 하늘부모님과 천지인참부모님께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IV. 사진
준비찬양 - 인천경기북부교구 청년교회장
사회 - 엄윤형 인천대교회장
보고기도 - 서기석 덕양교회장
축사 - 김영석 부협회장
환영사 - 강창완 인천광역시 UPF 회장
환영사 - 양창수 경기북부 원로회장
꽃다발증정 - 허은선 김대현 청년교회장
취임사
억만세 - 박양명 남양주대교회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