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이 힐튼호텔[5성급]
8.29출발예약로얄스위트2실ㅡ4명ㅡㅡ8.15 출발로 예약일자변경함니다
예약되셨습니다
7월25일출발/2명 예약금+여권사본보냈습니다^^
2분 예약되셨습니다
6월 27일 2명 신청합니다. 로얄실이나 로얄스위트 2인 신청합니다.(백일기)
6월27일 로얄또는 스위트로 2분 예약되셨습니다
@카페관리팀 가능하면 로얄스위트로 부탁합니다.
7월25일 출발 4명 여권과 계약금 보낼까요
몇명이면 여행출발 확정 되는지요4명 여권사본이 코인여행사에 있는데 확인 되는지요(유효기간이 많이 남아 있습니다.
본문에 20명 이상 예약시에 출발확정 한다고 합니다.여권사본은 행사 끝나면 개인정보보호 차원에서 모두 삭제합니다.행사때마다 새롭게 다시 보내 주셔야 됩니다.
8/22일 2명 신청합니다
8월22일 2분 예약되셨습니다
7월25일출발산자수명(이방춘)김동건2명신청합니다
7월25일 2붑 예약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6월27일 예약 인원 궁금하네요?
6/27일 현재 17명 접수 중 입니다. 20명 이상이면 출발 확정 진행 합니다
8.15일 2인 신청합니다.
7월25일 현지랑 삼매화 동이 미이 로얄스위트로 2인씩 2실 4인 신청합니다
7월25일 로얄스위트 4분2룸 예약되셨습니다
8.15출발 로얄스위트 1실 -1명 추가예약 신청.동행1명 확보못할시 선실.호텔등2인비용부담.
8/15일 1명 추가신청 5명으로 접수 합니다. 선실은 2인실 1명 사용불가 입니다. 다른분이 배정 됩니다. 꼭 2실 혼자 사용시 1인 배값포함 2인실요금 적용됩니다.
7월 25일 2명(로얄실)로 예약합니다.
7/25일 2명 선실 로얄실 업글 신청으로 예약 되셨습니다. 현재 7/25일자 하리할러님까지 20번까지 예약 되셨습니다.
@클럽코인 7/25일 로얄실 2인 여권사본,예약금 입금했습니다.
7월 25일 송명용외 1명 (총 2명, 로얄실) 예약합니다.
>>>>> 6월27일은 모객저조로 행사 취소 됩니다. <<<<<<7/25일 현재 댓글및 유선 신청 27명으로 출발 확정 진행 합니다. 선실 로얄스위트는 마감 되였습니다.
7월25일출발~1명 예약금/여권사본보냈습니다^^
감사합니다
7월25일출발~추가 1명 예약금/여권사본보냈습니다^^
7월25일 5명 예약금 보냅니다.여권사본 보낼때 잔금입금할게요.로얄스위트실 1실예약.
7월25일출발~2명 예약금40만원입금/1명여권사본보냈습니다(1명에 여권사본은 추후에 보내겠습니다)^^
7월25일 황 복영님과 함께 로얄스위트 신청합니다.마참되었나요?차선으로 하모니 로얄도 괜찮습니다~
7/25일 로얄스위트 마감 되였습니다. 로얄2인실 2인신청시 가능합니다.
@클럽코인 해주세요. 황복영님과 같이합니다~
7/25일출발산자수명(이방춘)/김동건2명로얄실로변경신청합니다
7/25일 로얄 스위트3개실. 로얄2인실 5개실 마감 됐습니다.
현재~총6명 예약금과 여권사본보냈습니다~
7월25일 출발허명애외 5인 신청합니다세부부입니다
반갑습니다 예약되셨습니다
7월 25일송명용외 1인 일정을 취소합니다추후 상황을 봐서 다시 신청하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취소처리후 상황봐서 정리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8.29출발예약
로얄스위트2실ㅡ4명
ㅡㅡ
8.15 출발로 예약일자변경함니다
예약되셨습니다
7월25일출발/2명 예약금+여권사본보냈습니다^^
2분 예약되셨습니다
6월 27일 2명 신청합니다. 로얄실이나 로얄스위트 2인 신청합니다.(백일기)
6월27일 로얄또는 스위트로 2분 예약되셨습니다
@카페관리팀 가능하면 로얄스위트로 부탁합니다.
7월25일 출발 4명 여권과 계약금 보낼까요
몇명이면 여행출발 확정 되는지요
4명 여권사본이 코인여행사에 있는데 확인 되는지요(유효기간이 많이 남아 있습니다.
본문에 20명 이상 예약시에 출발확정 한다고 합니다.
여권사본은 행사 끝나면 개인정보보호 차원에서 모두 삭제합니다.
행사때마다 새롭게 다시 보내 주셔야 됩니다.
8/22일 2명 신청합니다
예약되셨습니다
8월22일 2분 예약되셨습니다
7월25일출발
산자수명(이방춘)
김동건
2명
신청합니다
7월25일 2붑 예약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6월27일 예약 인원 궁금하네요?
6/27일 현재 17명 접수 중 입니다. 20명 이상이면 출발 확정 진행 합니다
8.15일 2인 신청합니다.
2분 예약되셨습니다
7월25일 현지랑 삼매화 동이 미이
로얄스위트로 2인씩 2실 4인 신청합니다
7월25일 로얄스위트 4분2룸 예약되셨습니다
8.15출발 로얄스위트 1실 -1명
추가예약 신청.
동행1명 확보못할시 선실.호텔등2인비용부담.
8/15일 1명 추가신청 5명으로 접수 합니다. 선실은 2인실 1명 사용불가 입니다. 다른분이 배정 됩니다. 꼭 2실 혼자 사용시 1인 배값포함 2인실요금 적용됩니다.
7월 25일 2명(로얄실)로 예약합니다.
7/25일 2명 선실 로얄실 업글 신청으로 예약 되셨습니다. 현재 7/25일자 하리할러님까지 20번까지 예약 되셨습니다.
@클럽코인 7/25일 로얄실 2인 여권사본,예약금 입금했습니다.
7월 25일
송명용외 1명 (총 2명, 로얄실) 예약합니다.
예약되셨습니다
>>>>> 6월27일은 모객저조로 행사 취소 됩니다. <<<<<<
7/25일 현재 댓글및 유선 신청 27명으로 출발 확정 진행 합니다. 선실 로얄스위트는 마감 되였습니다.
7월25일출발~1명 예약금/여권사본보냈습니다^^
감사합니다
7월25일출발~추가 1명 예약금/여권사본보냈습니다^^
7월25일 5명 예약금 보냅니다.
여권사본 보낼때 잔금입금할게요.
로얄스위트실 1실예약.
7월25일출발~2명 예약금40만원입금/1명여권사본보냈습니다(1명에 여권사본은 추후에 보내겠습니다)^^
7월25일 황 복영님과 함께 로얄스위트 신청합니다.마참되었나요?
차선으로 하모니 로얄도 괜찮습니다~
7/25일 로얄스위트 마감 되였습니다. 로얄2인실 2인신청시 가능합니다.
@클럽코인 해주세요. 황복영님과 같이합니다~
7/25일출발
산자수명(이방춘)/김동건
2명
로얄실로변경신청합니다
7/25일 로얄 스위트3개실. 로얄2인실 5개실 마감 됐습니다.
현재~총6명 예약금과 여권사본보냈습니다~
7월25일 출발
허명애외 5인 신청합니다
세부부입니다
반갑습니다 예약되셨습니다
7월 25일
송명용외 1인 일정을 취소합니다
추후 상황을 봐서 다시 신청하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취소처리후 상황봐서 정리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