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런 상의도 없이 대골님 본인 글이 아닌
공지사항에 게시되었던 150번, 152번 글을 삭제 처리를 한
대골(gks6649)님을 어떤 조치를 취해야 할까요. 의견 부탁드립니다.
삭제되었던 150번, 152번을 10월 30일 다시 원위치로 복원했습니다.
회원들의 게시글을 특별한 이유 없이
카페지기라고 할지라도 삭제를 해서는 안 되는 것입니다.
* 삭제를 하게 되면 누가 언제 삭제를 했는지 카페 삭제글 관리에서 확인이 됩니다.
방송국에 관한 가을정기총회 결과에 의해서 방송국이 새로 개설되기 전까지는
대골님이 방송국장 이었었기에 운영자로 등급이 되어 있어서 삭제 권한이 있었습니다.
지금은 정회원으로 되어있습니다.
운영진 회의실에 먼저 공지 후 의견을 수렴 후 그 결과를 11월 4일 전체 공지사항으로 옮기겠습니다.
첫댓글 헐.. 대골이가 카페에 들어와서 글을 삭제 했다는 것이에요???
제가 삭제한 글은, 행진님이 쓰신 세이방송국 바로가기 글이 였어요.
게시글에 있는 방송국 주소는 대골이가 국장인 방송국 주소였고,
저는 새로 만든 방의 주소를 넣은 방송국 바로가기 게시물을 올려야 했었지요.
행진님은 병원에 계시고, 그래서 삭제를 했습니다.
물어보지 않고 삭제한 것은 사과 드립니다
대골이가 글을 함부로 삭제했다면, 카페 운영진으로 자격이 없습니다.
정회원으로 내린것은 동의합니다
아니 이런 사람을 그냥 두면 안되지 영구 재명 처리합시다
일단 나룻터, 산동루,대골 친구는 정회원에서 준회원으로 강등 시켰으면 합니다,
영구재명도 좋구요,
나룻터는 가입 자체를 안했었고 산동루는 10월 27일 자진탈퇴를 했습니다.
대골이는이번 건과는 상관 없이 더 이상 우사모 국장이 아니기에 정회원으로 내렸습니다..
활동중지 처리를 하는것도 있네요..
일단은 의견이 정회원, 강제탈퇴 2표, 준회원으로 내려서 활동중지 , 세가지가 나왔네요...내일 31일 까지 다른분들 의견이 있는지 상황을 보고 11월 1일자로 조치 하는것으로 하겠습니다.
모노님이 방송국 바로가기를 말 하니깐 생각이 나서 운영진 회의방 이니 따로 거론할 필요 없을듯 해서 여기서 의견을 말 합니다..
앞에 행진이가 해놓았던 카페에서 방송국 바로가기를 클릭 하면 카페창은 그대로 있으면서 방송국 창이 열리는데 ,방송국에서 올때도 마찬가지 였습니다.
모노님이 만들어 놓은 바로가기는 모양상으로는 좋은데 뭐가 다른지.방송국 바로가기를 클릭 하면 카페창이 닫히고 방송국이 열립니다.
그래서 창을 두개 띄울수가 없네요..방송국에서 카페 바로가기는 안해 봐서 모르겠지만 .방송국 창과 카페 창이 동시에 뜰수 있으면 더 좋을 듯 합니다.
방송국을 만들고 가장 먼저 생각난 것이 카페에 행진님이 올리셨던 방송국 바로가기가 대골이네 방송국이 주소라는 것이 생각이나서 급하게 새방송국 주소를 카페에 올렸습니다.
새로 문을 연 방송국에 몰려온 친구들 마중하느라 미처 테스트를 할 시간이 없었습니다
카페창이 닫히는 것을 몰랐습니다. 죄송합니다. 자유로운글로 옮겨 놓으신 필요 없는 글이라서 본인이 삭제했습니다.
어찌 그런일이 ,,,, 영구재명에 동의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