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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하비 3.0 VGT 8단 스캐너 데이터 센서 출력(엔진) | |||
엔진/변속기 |
3.0 VGT / 자동8단 |
차량제작일(년식) |
2012년 |
냉각수 온도 |
43℃ |
변속기오일온도 |
41 ℃ |
흡기온 센서 |
38℃ |
에어컨 작동 상태 |
ON |
서비스 항목 |
중립상태(중립:N/P) |
주행상태(전진:D) |
주행상태(후진:R) |
비고 / 참고자료 |
엑셀 포지션 센서 |
0 % |
0 % |
0 % |
|
연료압력조절기(레일) |
24 % |
25 % |
25 % |
|
EGR 엑츄에이터 |
13 % |
0 % |
0 % |
|
대기압센서 |
741 mmHg |
741 mmHg |
741 mmHg |
|
흡기온센서 |
38 ℃ |
40 ℃ |
41 ℃ |
|
냉각수온센서 |
43 ℃ |
45 ℃ |
47 ℃ |
|
클러치스위치(M/T) |
ON |
ON |
ON |
|
에어컨스위치 |
ON |
ON |
ON |
|
브레이크스위치 1 |
ON |
ON |
ON |
|
브레이크스위치 2 |
ON |
ON |
ON |
|
에어컨콤프레셔작동상태 |
ON |
ON |
ON |
|
블로워 스위치 |
ON |
ON |
ON |
|
이그니션스위치 |
ON |
ON |
ON |
|
엑셀 페달 센서 1 전압 |
765 mV |
765 mV |
765 mV |
|
엑셀 페달 센서 2 전압 |
373 mV |
373 mV |
373 mV |
|
엔진경고등(DTC) |
OFF |
OFF |
OFF |
|
글로우 플러그 릴레이 |
0 % |
0 % |
0 % |
|
연료분사량 |
12 mm3 |
14 mm3 |
14 mm3 |
|
배터리전압 |
13.7 V |
13.7 V |
13.6 V |
|
차속센서 |
0 Km/h |
0 Km/h |
0 Km/h |
|
흡입공기량 |
39 Kg/h |
75 Kg/h |
75 Kg/h |
|
냉각팬(저속) |
ON |
ON |
ON |
|
냉각팬(고속) |
ON |
ON |
ON |
|
연료펌프릴레이 |
ON |
ON |
ON |
|
VGT 엑츄에이터 |
80 % |
80 % |
80 % |
|
연료온도센서 |
36 ℃ |
36 ℃ |
36 ℃ |
|
현재 엔진상태 |
RUNNING |
RUNNING |
RUNNING |
|
보조히터릴레이 |
OFF |
OFF |
OFF |
|
이모빌라이져램프 |
OPFF |
OFF |
OFF |
|
목표레일압력 |
241256 mmHg |
270678 mmHg |
258909 mmHg |
|
엔진회전수 |
824 RPM |
800 RPM |
800 RPM |
|
연료압력조절기(펌프) |
38 % |
39 % |
39 % |
|
에어컨압력센서 전압 |
0 mV |
0 mV |
0 mV |
|
에어컨압력센서 |
-2942.25 Hg |
-2942.25 Hg |
-2942.25 Hg |
|
가변스월엑츄에이터 |
25 % |
20 % |
29 % |
|
배기차압센서 |
980 mV |
1000 mV |
1020 mV |
|
스로틀플랩엑츄에이터 |
0 % |
0 % |
0 % |
|
산소센서조절전압 |
0 mV |
0 mV |
0 mV |
|
공기과잉률 |
0 |
0 |
0 |
|
산소센서온도 |
617 ℃ |
617 ℃ |
617 ℃ |
|
산소센서히터듀티 |
2 % |
2 % |
2 % |
|
산소센서농도조정 |
1 |
1 |
1 |
|
CPF/DPF 전단온도 |
108 ℃ |
108 ℃ |
108 ℃ |
|
soot퇴적량 재생요구 |
1 |
1 |
1 |
|
엔진부하 |
55 % |
38 % |
35 % |
|
흡기온도센서 |
39 ℃ |
40 ℃ |
41 ℃ |
|
실린더당 흡입 공기량 |
257 mg/st |
514 mg/st |
514 mg/st |
|
인젝터분사량 |
12 mm3 |
14 mm3 |
13 mm3 |
|
EGR 제어 편차량 |
4 mg/st |
-239 mg/st |
-239 mg/st |
|
글로우 진단 신호 |
ON |
ON |
ON |
|
MIL 점등 상태 |
OFF |
OFF |
OFF |
|
차량가속도 |
0 m/s2 |
0 m/s2 |
0 m/s2 |
|
실제 인젝터 분사량 |
12 mm3 |
14 mm3 |
13 mm3 |
|
레일압력 |
241256 mmHg |
264794 mmHg |
247141 mmHg |
|
목표 주 분사량 |
6.7 mm3 |
8.6 mm3 |
7.5 mm3 |
|
목표 파일럿1 분사량 |
2.0 mm3 |
1.6 mm3 |
2.0 mm3 |
|
목표 파일럿2 분사량 |
1.2 mm3 |
1.2 mm3 |
1.2 mm3 |
|
목표 후분사량1 |
0.0 mm3 |
0.0 mm3 |
0.0 mm3 |
|
목표 후분사량2 |
2.0 mm3 |
2.4 mm3 |
2.4 mm3 |
|
블로어 최대풍량 S/W |
NO |
NO |
NO |
|
기어중립화(MT ONLY) |
YES |
NO |
NO |
|
배터리센서 전류(AMS) |
29.2 A |
26.6 A |
-1.4 A |
|
배터리센서 전압(AMS) |
13.75 V |
13.74 V |
12.70 V |
|
배터리센서 온도(AMS) |
42.0 ℃ |
42.0 ℃ |
42.0 ℃ |
|
배터리 충전 상태(AMS) |
90 % |
90 % |
90 % |
|
배터리노화진행(신품100) |
254 % |
254 % |
254 % |
|
크랭킹시배터리최저전압 |
12.70 V |
12.70 V |
12.70 V |
|
발전기 목표전압(듀티) |
66.9 % |
66.9 % |
30.0 % |
|
발전기 제어전압(PWM) |
48.8 % |
49.4 % |
38.0 % |
|
배터리충전 불량(AMS) |
NO |
NO |
NO |
|
배터리 노화(AMS) |
NO |
NO |
NO |
|
부스트압력센서 |
7695 mmHg |
765 mmHg |
765 mmHg |
※ 자료는 자동차 정비에 도움을 드리기 위해 주행에 이상이 없는 차량의 엔진 및 변속기의 센서값을 작성한 자료입니다.
※ 차량에 따라 내용에 차이가 있을 수 있으므로 참고 자료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 본 자료는 GSTA-01000 HI-DS 스캔 툴을 이용하여 작성된 것입니다.
※ 스캔 툴에 대한 문의 사항은 다음 사이트를 참고하십시오.(http://www.gitauto.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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