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 넥스트 스파크(M400) (변속/CMP액츄/크루즈 데이터) | |||
엔진/변속기 |
1.0 DOHC(L5Q) / CVT(7489) |
차량제작일(년식) |
2016년 6월(6,000㎞) |
냉각수 온도 |
72.0 ℃ |
변속기 오일 온도 |
65.0 ℃ |
흡기온 센서 |
25.0 ℃ |
엔진 오일 온도 |
69.0 ℃ |
연 료 온 도 |
미지원 |
에어컨 작동 상태 |
OFF |
서비스 항목 |
변속레버 위치(N) |
변속레버 위치(D) |
변속레버 위치(R) |
참고자료 |
현재 변속 기어 |
진행중 |
- 1 - |
진행중 |
|
운전자 요청 액슬 토크 |
44 Nm |
303 Nm |
271 Nm |
|
토크 전달됨 신호 |
2.0 Nm |
9.8 Nm |
9.0 Nm |
|
토크금지-연료 |
없음 |
없음 |
없음 |
|
토크금지-최소IDLE |
없음 |
없음 |
없음 |
|
토크금지-최소토크 |
없음 |
없음 |
없음 |
|
토크금지-점화어드밴스 |
없음 |
없음 |
없음 |
|
토크금지-점화타이밍 |
없음 |
없음 |
없음 |
|
토크금지-TAC 제한 |
없음 |
없음 |
없음 |
|
토크금지-TAC |
없음 |
없음 |
없음 |
|
엔진 속도 |
851 RPM |
849 RPM |
852 RPM |
|
ECT 센서 |
78 ℃ |
78 ℃ |
81 ℃ |
|
IAT 센서 |
25 ℃ |
25 ℃ |
24 ℃ |
|
MAF 센서 |
1.99 g/s |
2.39 g/s |
2.46 g/s |
|
엔진 부하 |
31.8 % |
39.2 % |
40.0 % |
|
가속 페달 위치 |
0.0 % |
0.0 % |
0.0 % |
|
APP1 학습 적용 위치 |
78.4 % |
78.4 % |
78.4 % |
|
APP2 학습 적용 위치 |
78.4 % |
78.4 % |
78.4 % |
|
스로틀 위치 |
11.3 % |
14.8 % |
15.4 % |
|
MAP 센서 |
44 kPa |
51 kPa |
53 kPa |
|
BARO |
101 kPa |
101 kPa |
101 kPa |
|
차량 속도 센서 |
0 Km/h |
0 Km/h |
0 Km/h |
|
복제된 변속기 OSS 신호 |
23 RPM |
0 RPM |
0 RPM |
|
브레이크페달위치센서신호 |
누름 |
누름 |
누름 |
|
브레이크페달위치센서 |
27 % |
28 % |
28 % |
|
브레이크페달위치센서 |
1.9 V |
1.9 V |
1.9 V |
|
브레이크위치해제학습 |
완료 |
완료 |
완료 |
|
브레이크페달홈위치학습 |
1.0 V |
1.0 V |
1.0 V |
|
점화 1 신호 |
14.3 V |
14.2 V |
14.2 V |
|
DTC에 의한 MIL 요청됨 |
없음 |
없음 |
없음 |
|
엔진 가동 시간 |
131 Sec |
159 Sec |
184 Sec |
|
배기캠샤프트 위치 명령 |
37 % |
37 % |
407 % |
|
흡기캠샤프트 위치 명령 |
41 % |
40 % |
38 % |
|
배기캠위치액츄-전압낮음 |
확인 |
확인 |
확인 |
|
배키캠위치액츄-단선 |
확인 |
확인 |
확인 |
|
배기캠위치액츄-전압높음 |
확인 |
확인 |
확인 |
|
흡기캠위치액츄-전압낮음 |
확인 |
확인 |
확인 |
|
흡기캠위치액츄-단선 |
확인 |
확인 |
확인 |
|
흡기캠위치액츄-전압높음 |
확인 |
확인 |
확인 |
|
요구 배기캠샤프트 위치 |
38 ' |
38 ' |
38 ' |
|
요구 흡기캠샤프트 위치 |
0 ' |
0 ' |
0 ' |
|
배기 캠 샤프트 위치 |
0 ' |
0 ' |
0 ' |
|
흡기 캠 샤프트 위치 |
0 ' |
0 ' |
0 ' |
|
배기캠샤프트 위치 편차 |
0 ' |
0 ' |
0 ' |
|
흡기캠샤프트 위치 가변 |
0 ' |
0 ' |
0 ' |
|
캠샤프트 위치 |
854 RPM |
847 RPM |
868 RPM |
|
배기캠위치 활성 카운터 |
39 Cnt |
12 Cnt |
226 Cnt |
|
흡기캠위치 활성 카운터 |
33 Cnt |
12 Cnt |
226 Cnt |
|
요구 공회전 속도 |
848 RPM |
848 RPM |
848 RPM |
|
엔진 오일 레벨 스위치 |
확인 |
확인 |
확인 |
|
엔진 유압 스위치 |
확인 |
확인 |
확인 |
|
산출된 엔진 오일 온도 |
69 ℃ |
70 ℃ |
70 ℃ |
|
크루즈 제어 ON/OFF |
꺼짐 |
꺼짐 |
꺼짐 |
|
크루즈 제어 세트스위치 |
작동해제 |
작동해제 |
작동해제 |
|
크루즈 제어 가속SW |
꺼짐 |
꺼짐 |
꺼짐 |
|
크루즈제어 타력주행SW |
작동해제 |
작동해제 |
작동해제 |
|
크루즈 제어 취소스위치 |
작동해제 |
작동해제 |
작동해제 |
|
작동거리연장BRK위치신호 |
작동해제 |
작동해제 |
작동해제 |
|
브레이크부스터압 |
10.3 kPa |
10.3 kPa |
10.3 kPa |
|
요구 스로틀 위치 |
11 % |
141 % |
14 % |
|
토크관리점화타이밍지연 |
23 ' |
20 ' |
22 ' |
|
트랙션 제어 상태 |
작동 |
작동 |
작동 |
|
엔진 드래그 제어 상태 |
작동해제 |
작동해제 |
작동해제 |
|
스타터 릴레이 명령 |
꺼짐 |
꺼짐 |
꺼짐 |
|
크루즈 제어 금지 이유 |
주차BRK |
주차BRK |
주차BRK |
|
크루즈 제어 해제내역 1 |
BRK PED |
BRK PED |
BRK PED |
|
크루즈 제어 해제내역 2 |
TM DRV |
TM DRV |
TM DRV |
|
크루즈 제어 해제내역 3 |
없음 |
없음 |
없음 |
|
크루즈 제어 해제내역 4 |
없음 |
없음 |
없음 |
|
크루즈 제어 해제내역 5 |
없음 |
없음 |
없음 |
|
크루즈 제어 해제내역 6 |
없음 |
없음 |
없음 |
|
크루즈 제어 해제내역 7 |
없음 |
없음 |
없음 |
|
크루즈 제어 해제내역 8 |
없음 |
없음 |
없음 |
|
1. 자동차 정비에 도움을 드리기 위해 차량의 엔진, 변속기등 다양한 센서 출력을 작성한 자료입니다. 2. 차량에 따라 내용에 차이가 있을 수 있으므로 참고 자료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4. 스캐너 장비를 이용한 자동변속기 점검 요령 참고 게시물 http://www.haedongauto.com/52620994 5. 서비스 데이터 고장코드 비출력 항목 참고 게시물 http://www.haedongauto.com/52621005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