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 SM5(L43) 2.0 DOHC CVT 스캐너 데이터(엔진) | |||
엔진/변속기 |
2.0 DOHC(M4RK) / CVT |
차량제작일(년식) |
2011년 10월(85,000㎞) |
냉각수 온도 |
72.0 ℃ |
변속기 오일 온도 |
57.0℃ |
흡기온 센서 |
25.0 ℃ |
엔 진 오 일 온 도 |
미적용 |
연 료 온 도 |
5.0 ℃ |
에어컨 작동 상태 |
OFF |
서비스 항목 |
변속레버 위치(N) |
변속레버 위치(D) |
변속레버 위치(R) |
참고자료 |
ECU전원전압 |
14.7 V |
14.9 V |
14.9 V |
|
ECU이그니션전원 |
있음 |
있음 |
있음 |
|
OBD경고등점등요청 |
NO |
NO |
NO |
|
시동 |
시동완료 |
시동완료 |
시동완료 |
|
스타터모터정보 |
OFF |
OFF |
OFF |
|
시동금지 |
금지안됨 |
금지안됨 |
금지안됨 |
|
엔진 |
엔진작동 |
엔진작동 |
엔진작동 |
|
엔진회전수 |
729 RPM |
706 RPM |
714 RPM |
|
아이들스피드목표값 |
725 RPM |
725 RPM |
725 RPM |
|
엔진토크 |
14 Nm |
22 Nm |
21 Nm |
|
와이어브레이크신호 |
ON |
ON |
ON |
|
다중통신BRAKE신호감지 |
없음 |
없음 |
없음 |
|
센서1전원전압 |
5.1 V |
5.1 V |
5.1 V |
|
APP센서1전압 |
0.73 V |
0.73 V |
0.73 V |
|
APP센서2전압 |
0.73 V |
0.73 V |
0.73 V |
|
엑셀페달포지션 |
-0.0 % |
-0.0 % |
-0.0 % |
|
흡입공기량 |
13 Kg/h |
14 Kg/h |
14 Kg/h |
|
흡입공기량센서전압 |
1.24 V |
1.26 V |
1.27 V |
|
스로틀밸브포지션목표갑 |
6 % |
6 % |
6 % |
|
스로틀밸브듀티값 |
11 % |
14 % |
13 % |
|
스로틀밸브포지션 |
0 % |
0 % |
0 % |
|
스로틀포지션센서1전압 |
0.8 V |
0.8 V |
0.8 V |
|
스로틀포지션센서2전압 |
0.8 V |
0.8 V |
0.8 V |
|
스로틀밸브포지션측정값 |
6 % |
6 % |
6 % |
|
TPS측정값2 |
6 % |
6 % |
6 % |
|
스로틀학습 |
완료 |
완료 |
완료 |
|
흡기온도 |
25.0 ℃ |
25.0 ℃ |
24.0 ℃ |
|
냉각수 온도 |
72 ℃ |
73 ℃ |
74 ℃ |
|
에어컨-허가 |
NO |
NO |
NO |
|
에어컨릴레이제어 |
OFF |
OFF |
OFF |
|
냉매압력센서전압 |
0.9 V |
0.9 V |
0.9 V |
|
냉매압력 |
570.0 kPa |
570.0 kPa |
570.0 kPa |
|
P/N포지션스위치 |
ON |
OFF |
OFF |
|
점화진각 |
6.0 BTDC |
6.0 BTDC |
7.0 BTDC |
|
CVTC듀티값 |
0 % |
0 % |
0 % |
|
CVTC각도목표값 |
0.0 BTDC |
0.0 BTDC |
0.0 BTDC |
|
CVTC각도 |
0.0 BTDC |
0.0 BTDC |
0.0 BTDC |
|
앞-O2공연비센서히터듀티 |
18 % |
18 % |
18 % |
|
앞-O2공연비센서전압 |
880 mV |
880 mV |
720 mV |
|
리어센서히터듀티 |
9 % |
9 % |
9 % |
|
리어산소센서전압 |
300 mV |
320 mV |
400 mV |
|
연료분사시간 |
2.88 mS |
3.17 mS |
3.20 mS |
|
연료펌프릴레이 |
ON |
ON |
ON |
|
연료레벨경고등 |
소등 |
소등 |
소등 |
|
연료소비량 |
2.5 mg/st |
2.7 mg/st |
2.7 mg/st |
|
단기간연료보정 |
106 % |
106 % |
105 % |
|
장기간연료보정 |
99 % |
99 % |
99 % |
|
캐니스터퍼지컨트롤SOL/V |
0 % |
0 % |
0 % |
|
EVAP시스템입력 |
4.32 V |
4.3 V |
4.3 V |
|
캐니스터드레인컷SOL/V |
OFF |
OFF |
OFF |
|
페일세이프모드 |
NO |
NO |
NO |
|
노킹보정 |
0 % |
0 % |
0 % |
|
충돌감지 |
OFF |
OFF |
OFF |
|
알터네이터부하 |
1160 W |
1150 W |
1200 W |
|
차속 |
0 Km/h |
0 Km/h |
0 Km/h |
|
연료온도 |
5 ℃ |
5 ℃ |
5 ℃ |
|
연료온도센서전압 |
0.0 V |
0.0 V |
0.0 V |
|
에어컨디셔닝 |
WITH |
WITH |
WITH |
|
1. 자동차 정비에 도움을 드리기 위해 차량의 엔진, 변속기등 다양한 센서 출력을 작성한 자료입니다. 2. 차량에 따라 내용에 차이가 있을 수 있으므로 참고 자료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4. 스캐너 장비를 이용한 자동변속기 점검 요령 참고 게시물 http://www.haedongauto.com/52620994 5. 서비스 데이터 고장코드 비출력 항목 참고 게시물 http://www.haedongauto.com/52621005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