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초의 하나님의 설계도/ 만유 회복(萬有 回復)(고전15:20-28)/ 부제 : 인간은 어디에서 와서 왜 살며 어디로 가는가?
<목 차>
1. 지나온 과거 – 첫째 세상(창1:1) - 천사의 창조(영적 세계) - 천사의 타락
- 영적 세계(시103:22)
2. 지금의 시간(현재) – 둘째 세상(창1:2) - 아담(사람의 창조) - 사람의 타락
- 세상 임금, 사탄의 나라(눅4:5)
3. 다가올 미래 – 셋째 세상(계20장) - 부활 – 메시아의 나라(부활 성도, 유대인, 이방인)
- 새 하늘과 새 땅(계21장)
”일단 저질러 놓고 보자는 생각을 했다.
그 가장 큰 이유 중의 하나는 지난 20년간 나에게 몇 가지 난제로 남아 있던 요한계시록의 일부가 해석되기 시작되면서 이 방대한 작업이 가능케 된 것이다.
성경을 통시적으로 고찰할 때, 천사의 시대에서 아담의 시대로, 아담의 시대에서 천년왕국의 시대로 이어지는 세 시대를 통하여 태초의 하나님의 설계도/ 만유 회복(萬有 回復)(고전15:20-28)/ 부제 : 인간은 어디에서 와서 왜 살며 어디로 가는가? 라는 성경에 산재되어 있는 성경적 비밀들을 접하게 된다.
하나님의 은혜를 저버리고 하나님의 보좌에 도전하다가 쫓겨난 배은망덕한 마귀가 아담의 나라에 와서 아담을 유괴하고 그 자리를 빼앗아 세상 임금이 되었다. 그러므로 아담의 나라에서 태어나는 모든 인간은 나면서부터 온통 사탄화되었다.
사탄의 문화에 잠식되어서 비정상을 정상으로 알고 아무 소망 없이 살아간다. 이러한 세상에 우리 구주께서 오셔서 아담에게서 이 세상을 빼앗아 장악한 원수 마귀의 죄악과 간계를 폭로시키셨다. 그리고 당당히 십자가를 지심으로 아담이 빼앗긴 만유를 회복시켜 주신 것이다.
철학이 내내 질문했던 ”인간은 어디서 와서 왜 살며 어디로 가는가?“를 성경을 통해 분명히 제시받을 수 있게 된 것이다. 하나님의 경륜, 하나님의 구원 역사 경영의 전체 모습을 천사의 나라 – 아담의 나라 – 메시야의 나라로 뚜렷하게 구분하여 선포하고 있는 것이다.
틈틈이 쓰고 정리하고 새로운 계시 안에서 나에게 허락하신 범위까지만 겸손하게 진행해 가려고 한다. 나의 몸 상태는 쉽지 않다. 그러나 새 글을 쓴다는 기쁨이 너무 크므로 시도하지 않을 수 없다. 사랑하는 형제자매들이여! 이렇게 하여 이 글들이 탄생되었다.”
첫댓글 아멘감동감사충만르 ♡♡♡
무조건 기도로 동행함다!!!
새하늘과 새땅을 열어주심 감사기쁨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