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용부 명장은 2년 전 돌아가셨습니다. 다만 생전에 명장이 만든 칼의 제고가 있어 판매하고 있다고 합니다. 또 다행스러운 것은 명장의 아드님이 대를 이어 칼은 만들고 있습니다. 생전에 주명장은 칼박물관 건립을 추진하셨던 것으로 아는데 안타깝습니다.
복합강으로 만든 회칼 뿐만 아니라 일반적으로 쓸 수 있는 주방용 칼을 판매합니다. 예전의 주소인 화전동에서는 이사를 했고 인터넷에 기재된 전화번호는 김광자대표의 조카분 전화번호입니다. 인터넷에 용호공업사를 검색하면 예전 주소와 전화번호가 안내되어 있습니다.
2020년 5월 22일 현재"용호공업사"의 주소는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구산로 54번길 82-66 입니다. 흔한 간판도 없습니다. 꽃을 기르고 판매하는 하우스에 칼을 함께 전시하고 판매하고 있습니다. 옆에 작은 규모의 공장이 있습니다. 주용부 명장의 부인이자 현재 (주)명장용호실업의 대표인 김광자씨의 전화번호는 다음과 같습니다. 010 - 3726 - 1702 입니다. 김광자 대표는 명예명장이시기도 합니다.
네이버에 명장도를 검색하면 명장도.COM을 안내해줍니다. 홈페이지에 나온 전화번호는 010 - 8744 - 1702 입니다.
본문의 내용처럼 옥션에서 판매하는 주방칼 명가도는 주용부 명장의 아드님이 만든 브랜드 입니다.
현재 명장도는 오프라인 매장은 없다고 합니다. 아드님이 판매하는 명가도는 인터넷 구매가 가능하지만 명장의 칼은 전화주문이나 직접 방문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