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위시 맥스4에 있는 영어들
*3d cube tool(쓰리 디 큐브 툴) - 입체 정 육면체 모양 그리기 도구
*3D Spin(쓰리 디 스핀) 3차원 회전 효과
*add effect(애드 이펙트) - 효과를 더하다
*add script(애드 스크립트) - 스크립트 추가버튼
*adjust zoom on layout changes(얻져스트 줌 언 레이아웃 체인지즈) -
패널 경계선을 오른쪽으로 드래그 해서 레이아웃패널의 너비를 넓혀줌
*Align relative to(어라인 레러티브 투) 관계있는 쪽으로
*Align(어라인) 정렬, 중심에 맞추다
*All Selected(올 셀렉티드) 모두 선택
*Allernate(앨터네이트) 교대진행 효과, 번갈아 일어나다
*Allow(얼라우) 허락하다
*Anchor(앵커) 고정
*animation( 애니메이션)- 동화 만화 영화
*Appear into position(어피어 인투 포지션) 출현(나타남)되는 효과
*auto kerning(오우토 커닝) - 문자와 문자 사이의 간격
*auto size height(오토 사이즈 하이트) - 자동으로 높이 설정하기
*auto update stage(오우토 업데이트 스테이지) - 자동으로 스테이지에 반영
*autoshape (오토쉐이프)- 도형그리기 도구
*background color(백그라운드 컬러) - 배경색
*bevelec button tool(베벌드 버튼 툴) - 경사진 버튼 모양 그리기 도구
*Blur(블러) 잔상 효과(그림자 효과)
*bold(볼드) - 굵게
*bounding box(바운딩 박스) - 외곽상자
*Break(브레이크) 해체, 조각내다
*Browser(브라우저)
*button(버튼) - 단추 누름단추
*center( 센터) - 정중앙
*check box(체크박스) - 각 항목의 앞에 있는 체크용의 도형
*Clear(크리어) 지우기
*close shape(크로우즈 셰이프) - 셰이프 닫기
*color picker( 컬러 픽커)- 색상견본
*Compress(컴프레스) 압축하다
*Content(콘텐츠) 내용
*context menu(컨텍스트 메뉴)( pop menu팝업메뉴 )- 기능목록 상자(문맥 환경)
*control point anchor( 컨트롤 포인트 앵커)- 방향선 조절점
*Convert(컨버트) 다른 코드로 변환
*copy the transform settings for later pasting(카피 더 트랜스폼 셋팅즈 포 레이털 페이스팅) - 나중에 붙여넣기위해 변형 속성값을
복사하기
*Core effects(코어 이펙스) 핵심 세부효과
*corner(코너 ) - 모퉁이
*cubic(큐빅) - 3차의
*Customize(커스트마이즈) 사용자정의
*Debug(디버그) 컴퓨터 또는 프로그램 잘못을 고치다
*default layout(디폴트 레이아웃) - 정해진 규격대로 판짜다
*default value(디폴트 밸루) - 내정값 최초값 기본 설정값
*Defaults(디폴츠) 기본 값, 태만 ~ 불이행
*Define Function(디파인 펑션) 함수정의
*del object(딜리트 오브젝트) - 삭제하다
*direct selection tool(다이렉트 셀렉션툴) - 직접선택도구
*Disappear from position(디스어피어 프롬 포지션) 퇴출(없어짐)되는 효과
*Distribute(디스트리뷰트) 분배
*dock timeline panel with layout( 도크 타임라인 패널 위드 레이아웃)-
타임라인패널을 레이아웃패널에 결합
*dpi- dot per inch - 1인치당 도트(점)의 개수이며 인쇄물의 단위로 사용
*drag(드래그) - 잡아끌다 and(앤드) drop(드롭) - 떨어뜨리다.
*dropdown menu(드롭다운 메뉴) - 눌렀을때 하위메뉴가 나타남
*Duration(듀레이션) 계속
*dynamic text(다이나믹 텍스트) - 동적 텍스트
*Echo(에코) 방향, 메아리
*Edges(에지) 모서리, 가장자리
*edit(애디트) - 문자 편집기 - enter text
*ellipse tool(일립스 툴) - 원 그리기 도구
*enter text( 엔터 텍스트)- 문자 편집기
*Event(이벤트) 이벤트(밖으로 나타내다)
*Except(억셉트) 제외
*Existing(이그지스팅) 현존하는, 현재의
*Exit(엑시트) 끝내기, 퇴장
*Explode(익스프로우드) 폭발 효과
*Fade(페이드) 서서히 선명/흐리게 진/출입(Fade in/Fade out)
*fill style(필 스타일) - 면 채우기
*fill transform tool( 필 트랜스폼 툴)- 색상 변형도구
*Find(파인등) 찾기, 발견
*fit selected object in window(피트 실렉티드 오브젝트 인 윈도우) - 선택한 오브젝트를 레이아웃패널 크기에 꼭 맞게
*fit stage in window( 피트 스테이지 인 윈도우)- 스테이지 크기를 레이아웃 패널에 꼭 맞게
*Fit(피트) 맞다, 조절
*flip horizontal(플립 호로잔틀) - 좌우방향 뒤집기
*flip vertical(플립 버티컬) - 수직방향 뒤집기
*float timeline panel(플로우트 타임라인 패널) - 프로그램 인터페이스에서 타임라인 분리
*float(플로우트) - 공중에 띄우다
*Font type(폰트 타잎) 글꼴타입
*frame rate( 프레임 레이트)-초당 프레임 헤드가 움직이는 속도
*Frame(프레임) 주사선의 연속으로 보내어지는 하나의 완성된 영상, 한컷트
*frames/sec(프레임즈 퍼 세크) - 플레이헤드가 1초에 12프레임 이동
*gradient slider( 그레이디언트 슬라이더)- 색상 조절 버튼
*gradient spectrum bar(그레이디언트 프펙트럼 바) - 단계적으로 변하는 색상표시막대
*gradient(그레이디언트) - 그라데이션
*graphic(그래픽) - 그림
*Grid(그리드) 눈금자
*group as shape (그룹애즈 셰이프 )- 하나의 셰이프로 묶어주기
*group(그룹) - 그룹. 무리. 집단. 동아리. 한패
*grouping - group as shape(그룹핑 - 그룹 애즈 셰이프)-무리 집단 형태
*grouping( 그룹핑)- 하나로 묶어주기
*hand tool(핸드툴) - 스테이지를 드래그 하는 도구
*handle(핸들) - 방향선
*heart tool(하트툴) - 하트모양
*height(하이트) - 높이
*hide timeline panel(하이드 타임라인 패널) - 타임라인 감추기
*highlight(하이라이트) - 밝기
*Import(임포트) 가져오기 Export(엑스포트) 내 보내기
*in=inch cm mm
*indent(인덴트) - 들여쓰기
*input text(인풋트 텍스트) - 입력 텍스트
*insert vertex(인서트 벌텍스) - 정점 추가하기
*Instance(인스턴스) 예제, 보기, 사례
*interface(인터페이스) - 프로그램 사용자 환경
*italic(이태릭) - 사선모양으로 기울어진
*kerning numeric entry(커닝 뉴메릭 엔트리)%/자간 수치 입력하기
*layer(레이어) - 층(層), 쌓은[겹친, 칠한] 켜
*Layout(레이아웃) 배치(도), 설계(도)
*leading(리딩) - 가로줄 절 행
*line style(라인 스타일) - 선의종류
*linear gradient(라이널 그레이디언트) - 직선형 그라데이션
*lines(라인즈) - 가로줄
*lock point to move together(락 포인트 투 무브 투게더)
*Looping continuously(루핑 콘티뉴우스리) 연속되는 효과
*Luck(럭) 잠금
*make the overlapped regions of objects with the same fill style empty
(메이크 더 오버랩피트 리젼즈 어브 오브젝트 위드 더 세임 필 스타일 엠프티)
-오브젝트들이 서로 겹쳐진 영역을 비어있는 형태로 채우겠습니까?
*margins and indent handle(마진 앤드 인덴트 핸들) - 여백과 들여쓰기 조절점
*margins and indent(마진즈 앤드 인덴트) - 여백과 들여쓰기 기능
*maximize button(맥시마이즈 버튼) - 버튼영역 최대화
*minimize button(미너마이즈 버튼) - 버튼영역 최소화
*move down(무브다운) - 한단계 아래로 내리기
*move up(무브 업 ) - 한단계 위로 올리기
*Move(무브) 이동
*movie clip(무비클립) - Max1의 Sprite를 Max2에선 Movie clip 으로 변경
*movie properties(무비 프라퍼티즈) -무비 속성 세부항목
*Movie(무비) 동영상
*narrow(네로우) - 폭이 좁은
*none (넌 )- 없음
*notched arrow tool(낫취트 애로우 툴) - 톱니모양 화살표 그리기 도구
*object delet (오브젝트 딜리트)- 오브젝트 삭제
*Object(어브젝트) 목록, 개체
*Offset(옵셋) 간접 인쇄
*Order(오더) 순서
*Outline(아우트라인) 윤곽, 외형(선)
*Panel(패널) 넓은 직사각형 판대기
*Parent(패어런트) 양친, 근원
*Paste(페이스트) 붙여넣기
*path or segment(패스 오어 세그먼트)- 선분 또는 외곽선
*path(패스) - 선분
*pencil tool(펜슬 툴) - 연필도구
*perspective tool( 펄스펙티브 툴)- 원근법 이용한 변형도구
*Place(플레이스) 장소, 공간, 배치
*point(포인트) - 정점
*polygon tool(폴리곤 툴) - 다각형 모양 그리기 도구
*ppi- pixel per inch - 1인치당 픽셀의 개수이며 모니터 화면 해상도 단위
*Preference(프리퍼런스) 환경설정
*Priview(프리비유) 미리보기
*pt=point
*px=pixel =0.034mm
*quadratic(쿼드래틱) - 2차의
*radial gradient( 레이디얼 그레이디언트)- 방사형 그라데이션
*Rate(레이트) 비율
*rectangle tool(렉탕글 툴) - 사각형도구
*remove vertex(리무브 볼텍스) - 정점 삭제하기
*Remove(리무브) 화면에서 제거
*reserved word(리절브드 워드) - 예약어
*reset to default transform(리셋 투 디폴트 트랜스폼) - 처음값으로 설정
*Resizing Ruler(리사이징 룰러) 조정 눈금
*Return to start(리턴 투 스타트) 처음으로 되돌아가기 효과
*rotate 180(로테이트 180) - 시계방향으로 180도
*rotate minus -90(로테이트 마너스90) 시계 반대방향으로 90도 회전
*rounded button tool(라운디드 버튼 툴) - 둥그런 버튼 모양 그리기 도구
*rounded rect tool( 라운디드 렉트 툴)- 둥그런 직사각형 그리기 도구
*ruler(룰러) - 눈금자
*Save(세이브) 저장 Save As(세이브 에스) 다른 이름으로 저장
*Scene(신. 스캐너) 장면
*Sclaing(스케일링) 크기조정 배율
*Script(스크립트) 필적, 필기, 문자
*sec(세크) - second(세컨드) - 초 의 줄임말
*selection tool(셀렉션 툴) - 선택 도구
*send backward(센드 백월드) - 한단계 뒤쪽으로 보내기
*shadow(쉐도우) - 그림자
*shape(셰이프) - 사물
*sharpen(사펀) - 날카롭게
*short(쇼트)- 짧은
*show frame labels(쇼 프레임 레이벌즈) - 프레임 이름표 보여주기
*show rulers(쇼 룰러즈) - x축 y축 눈금자 보이게 하기
*show scene overlaps(쇼 씬 오버랩스) - 겹쳐져 있는 씬 보여주기
*show seconds(쇼 세컨드즈) - 타임라인의 프레임 고유이름위에 초 단위 표시
*show waveforms(쇼 웨이브폼즈) - 사운드 파형 보여주기
*shrink(쉬링크) - 줄어들다
*simple shape (심플 셰이프)- 단순 모양 형태
*skew(스큐) - 비틀기 기울기
*Slide(슬라이드) 미끄러지듯 진/출입(Slide in/Slide out)
*sliding menu(슬라이딩 메뉴) - 하위 도구 목록
*smooth(스무드) - 부드럽게
*Snake(스넥) 뱀 같이 꿈틀거리는 효과
*Snap(스냅) 스냅 맞추기, 짤칵 소리 내다
*solid(솔리드) - 한가지색
*sound(사운드) - 소리. 음향
*Soundtrack(사운드트랙) 필름 가장자리의 녹음대
*Space evenly(스페이스 이번리) 공간을 공평하게
*spacebar(스페이스바) - 어간을 띄우는 타이프라이터[컴퓨터]의 가로 긴 키
*Spacing(스페이싱) 공간, 간격
*Sprite(스프라이트) 요정
*Squeeze(스큐즈) 가간이 변화되는 효과
*Stage(스테이지) 무대, 장소 off stage = 무대 뒤로
*standard height( 스텐다드 하이트)- 프레임 높이 표준크기
*standard width(스텐다드 위드) - 프레임의 표준 너비
*star tool( 스타 툴)- 별모양 그리기 도구
*Statement(스테이트먼트) 컴퓨터 명령문
*static (스태틱 )- 일반적인 문자 유형
*Status bar(스테이터스 바) 상태의 막대기
*stop playing at end movie(스탑 프레임 애트 어브 무비) - 무비 끝난 후
플레이헤드가 움직임을 멈추시오
*subselection tool(섭실렉션 툴) - 정점 직접 선택도구
*Suit(슈트) 슈트(양복 한 벌)
*symmetrical(시메트리컬) - 대칭적인
*tall(톨) - 키가큰
*Template(템프릿) 견본, 예제, 샘플
*text field(텍스트 필드) - 텍스트 영역
*text flow(텍스트 플로우) - 텍스트 방향
*text justification(텍스트 저스터피케이션) - 행의 자리맞춤
*text tool(텍스트 툴) - 문자 입력 도구
*Text(텍스트) 본문, 원문(문자로 된 데이터(자료))
*timeline(타임라인) - 우주비행중의 스케줄
*toggle outline view(토글 아웃라인 뷰) - 아웃라인 패스보기 토글
*Tolerance(토러런스) 허용오차
*tools(툴즈) - 도구상자
*transform tool( 트랜스폼 툴)- 변형 도구
*Transform(트랜스폼) 형태변화 효과
*two-way arrow tool( 투 웨이 애로우 툴)- 양쪽 화살표 그리기 도구
*Typewriter(타이프라이트) 타자효과
*vertex(벌텍스) - 정점 또는 포인트(point)
*view option(뷰 옵션)
*view(뷰) - 보기
*Wave(웨이브) 물결 효과, 파도 효과
*wide(와이드) - 폭이 넓은
*width(위드) - 너비
*window(윈도우) - 창 창틀 = panel(패널) 틀 창
*work space(워크 스페이스) - 작업공간
*wrap text at breaks word(랩 텍스트 앳트 브레이크스 워드) -
한묶음으로 감싸진 텍스트를 낱개로 쪼개다
*zoom factor(줌 팩터) - 확대 축소 비율
*zoom tool(줌툴) - alt+ zoom 클릭 - 작아진다.
*Zoom(줌) <영상> 이 줌렌즈에 의해 크게/작게(Zoom in/Zoom ou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