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을 피는 여자들의 행동 및 특징에는 무엇이 있을까요?
무조건 이런 행동을 하는 것은 아니지만, 그래도 추측을 해볼 수 있는 것을 적어보았으니 참고만 해보시길 바랍니다.
첫 번째, 나에게 관심이 없어진다?
땀은 많이 흘렸을 때 손으로 잘 닦아주던 그녀가 갑자기 휴지를 준다거나 또는 그저 말만 해줄 때 대부분의 남성들은 섭섭함을 느끼게 됩니다. 예전에는 내 여자가 내 모든 것을 섬세하게 챙겨주고, 허물 없이 대해줬는데 이제는 점점 그렇지 않는 것 같다 라고 생각을 하게 되는 경우입니다.
갑자기 급한 약속이 생겼다는 말을 한 달에 2번 이상을 한다는 것은, 현재 본인과 함께 있는 시간보다도 더 급한 것이 있다는 말을 통해서 약간 의심을 해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내가 운동을 같이 하자고 했을 때, 싫다고 했다가 최근 들어서 갑자기 운동을 다닐 거라고 말을 한다거나 외모 관리에 급격하게 관심을 가지면 그것 역시 의심을 해볼 수 있습니다.
두 번째, 비밀스럽게 행동을 한다?
과거에는 여자친구의 스마트폰, 컴퓨터를 함께 보았다가 요즘 들어서 스마트폰을 손에서 놓지 않거나 본인이 보는 앞에서 문자가 왔을 때 답장을 곧장 하지 않는다면 외도를 의심해볼 수 있습니다. 누구한테 문자가 왔고 누구랑 대화를 하는 지 물어봤을 때, 여성 분이 약간 방어적으로 말을 하면서 길게 설명을 하는 지 또는 짧고 굵게 말을 하는 지 지켜봐야 합니다.
세 번째, 새로운 친구?
최근 들어서 갑자기 새로운 친구를 사귀게 되었다고 그 친구의 이름이 자주 언급이 되는 것 역시 외도 중일 수도 있습니다. 혹은 과거 친구라고도 말을 할 수가 있는데, 이 때는 바로 그 미스테리한 친구의 이름을 말하면서 약간 기본 적인 것을 물어봐야 합니다. 그 때 여성분들이 방어적인 말투를 하거나 죄책감 느낌, 들뜸, 흥분의 기분이 느껴진다면 바람을 피고 있을 확률이 높습니다. 즉, 평소와는 다른 언행이나 말투를 하는 지 봐야한다는 말입니다. 그리고 친구와 여행을 간다던지, 친구들과 시간을 보내면서 오랫동안 연락이 잘 안 된다면 그 역시도 의심해봐야 할 것입니다.
네 번째, 내 스케줄 관리?
평소에는 어떤 일정이 있어서 남편이 언제 바빠서 늦게 들어오는지, 또는 언제 우리가 못 만나는 지 확인을 잘 하지 않았었는데...
최근 들어서 점점 본인의 일정을 자세하게 알고 싶어합니다. 여자친구 또는 아내가 외도 중이라면 그럴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 날은 마음 놓고 바람 피기에 좋은 날이기 때문입니다.
* 본 게시물의 무단 복사 및 게재시 법률상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 아내의 바람에 혼자 이겨내시기 힘드신 분들, 해법 중심의 구체적 상담을 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