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켓의 밤 문화는 빠통이 중심에 서고있다.
그리고 늦게까지 밤 손님들을 유혹한다.
빠통은 늦게 시작한다. 푸켓 1번지 방라로드는 21시부터가 최고로 흥겨워지는때....(재미난 바 Bar 들 오픈시간)
나이트클럽은
옜날 방라로드 입구에 바나나가 인기가 좋았으나 지금은 방라 내 몇몇 클럽으로 바뀌었다. 클럽들의 오픈시간은 22시부터다.
가격은 입장료(음료, 술(병맥주 또는 잔술포함) 200~400바트. 그러나 그 시간에는 뻘쭘하다(사람없음) 시간은 24시가 지나야 클럽이 붐비기 시작한다. 요즘은 새벽 늦게까지 하는듯...
빠통 길거리는 삐끼들이 손짖한다.....봉 쇼, 성인 쇼, 게이 쇼등 맥주한병에 100~200바트 (봉 쇼, 성인 쇼를보는 당신 맨앞에 앉지마라!! 들이대고 돈 달라고한다)
길거리 봉바(봉이 있는 바)는 아무대나 마음에드는 곳에 앉으면된다. (술 사달라고 붙는 언니들때문에 눈물난다...)
봉 바 게이 바
시끄러운 음악이 싫거나 너저분한 분위기가 별로인당신은 로얄파라다이스 호텔건너편 노천 씨푸드에서 해물요리와 쌩쏨 또는 리젠시 (태국술)를 곁들여라!!
노천 씨푸드
쌩쏨 리젠시 쌩쏨 - 태국위스키(럼주) 리젠시 - 태국브렌디(과일숙성주)
마시는스타일 1. 스트레이트 2. 언더락 3. 믹스(물 + 어름 + 술) 4. 믹스(소다 + 어름 + 술)
푸켓타운 내에도 많은 클럽들이있다. 현지인들은 빠통보다는 타운에서 노는걸 선호한다. 물 또한 빠통과는 비교가 않된다. 주로 라이브음악이며 스텐드테이블로 되어있다. 깔끔한 옷차림을 좋아하고 금, 토요일에는 넘쳐난는 분위기다(너무 늦게가면 자리없음) 새벽으로 넘어가면 물장사에 종사하는 분들이 나타나신다. 가격은 병맥주 100~120바트. 요즘 물좋은 곳은 차이나타운쪽 몇몇 클럽이다.(썽태우 종점에서 약 2~300미터쯤)
푸켓 밤문화중에서 쇼를 빼먹을 수 없는법... 환타씨 쇼(까말라) - 제목그대로 판타스틱 스럽게 꾸민 태국신화 & 역사물 중간중간에 재미를위한 테마쇼, 마술등이 포함되어있다(가족형 쇼) 사이먼 쇼(빠통) - 푸켓에있는 어여뿐 레이디보이들이 만든 쇼...춤과 노래 그리고 코믹...웃으면서, 박수치며 볼 수있는 쇼. * 위 쇼는 개인으로 가는것보다 여행사에 위탁하는게 저렴함. 사이먼 쇼 성인 쇼??????환타씨 쇼
성인 쇼(빠통) - 말그대로 모델같이 몸과 얼굴이쁜 언니들이 야하게.....가끔 단속때문에 문을 닫기도함.
환타지아(푸켓타운) - 룸가라오케 & 카바레형식의 무대 쇼 & 아주많은 언니들이 있는곳. (카훼)꽃방(타운) - 언니들이 이쁜복장으로 무대에서 춤과 노래를함 노래가끝나기전 마음에드는 그녀에게 꽃을 걸어줄 수있다. 꽃 가격은 100, 200, 300, 500, 700, 1,000......테이블로 찾아와 인사와 짧은술친구...
* 푸켓타운쪽의 모든 술집(클럽, 식당제외)은 25시전에 문을 닫는다.
3부는 다음에.....
|
출처: 푸켓을 찾는 이들을위한 짜잘한정보 원문보기 글쓴이: 푸켓벼룩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