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행사기간 |
|
행사매장 |
|
프로모터 |
|
담당자명 |
|
◆ 가격 정보 (단위: 100g) * 호주청정우의 품목과 미국산 소고기의 품목을 동일하게 작성
품 목 (일반) |
호주청정우(냉장) |
미국산(냉장) |
호주청정우 (냉동) |
미국산 (냉동) |
비고 |
부채살 |
|
|
|
|
|
척아이롤 |
|
|
|
|
|
양지 |
|
|
|
|
|
살치살 |
|
|
|
|
|
갈비 (찜갈비) |
|
|
|
|
|
갈비 (LA 갈비) |
|
|
|
|
|
◆ 호주청정우 홍보물 사용현황 (해당 □ 에 X 표시)
□ 호주청정우 스티커 □ 요리카드 세트 □ 시드니불고기 스티커
□ 가격표 부착 핀 □ 시드니갈비 스티커 □ 호주청정우 미니스탠드
□ 스테이크 제대로 만들기 세트 (샐프코너) □ 홍보물 사용 안함
* 홍보물 신청방법: 호주청정우 홈페이지 (www.ilovebeef.co.kr) 에서 신청서 내려 받기 후 신청가능
◆ 미국산 쇠고기 홍보물 사용현황 (해당 □ 에 X 표시)
□ 미국산 스티커 □ 미국산 요리카드 세트 □ 상단 배너
□ 윈도우 스티커(대면부착) □ 홍보물 사용 안함
□ 기타 미국산 홍보물 사용품목 기재요망:
◆ 미국산 쇠고기의 구매고객 평균 연령대 구성비
□ 20대 : % □ 30대 : % □ 40대 : % □ 50대 : %
◆ 미국산소고기를 시식한 후 (또는 구매 시) 소비자가 말하는 장단점
·
·
·
·
◆ 호주청정우와 미국산 소고기를 비교했을 때 소비자의 반응
가격 면에서:
맛은 어떤지:
신선도면에서:
기타반응:
◆ 호주청정우의 원산지가 확실한지 불안해 하는 소비자의 반응? (해당 □ 에 X 표시)
□ 10% 이하 □ 10% 이상 □ 30% 이상
□ 50% 이상 □ 80% 이상 □ 소고기를 전혀 먹지 않겠다
◆ 특정행사 (전단행사 / 테마행사 / 창립행사 등) 의 매장 협조 사항 및 소비자 반응 등 기재요청
·
·
·
·
◆ 매장 의 장단점 및 제안사항 (매장 담당자가 말하는 미국산소고기 내용 포함)
·
·
·
·
* 기재란 부족 시 뒷면을 이용해 기재해 주셔도 좋습니다.